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꽃보다할배 1화 예고 동영상 / 일섭다방 커피타는장면



꽃보다할배 ㅋㅋㅋ 제목부터 골때리네요 이거 정말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꽃보다 할배 일섭다방이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주면서 유명해지고 있는데요. 꽃보다할배라니 ㅋㅋㅋㅋ 백일섭 할아버지가 커피심부름을 해야하는 짬밥이라니 컨셉 자체가 무지 웃깁니다. ㅋㅋ

오늘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 '꽃보다 할배 일섭다방'이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일섭다방 ㅋㅋㅋㅋㅋ

위 영상 캡쳐 사진들을 보면, 영상 속에는 '꽃보다 할배' 4인방인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공원에서 돗자리를 깔고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나옵니다. ㅋㅋ 그런데 겉으로 보기와는 다르게 그 속에서는 뭔가 치열한 눈치전이 펼쳐지는데요 ㅋㅋㅋㅋ

해당 영상에서 백일섭은 커피를 타라는 형님들의 지시에 "나보고 타라고? 못타"라며 반항하다가 결국 종이컵 네 개를 펼쳐놓고 순순히 커피를 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ㅋㅋㅋ 이번에 나온 4명의 할아버지가 다들 연기 지존이고, 특히 코믹연기에서 한번씩 존재감을 보여주신 할아버지들이라 정말 기대 만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커피를 타는 막내 백일섭 할아버지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면서 ㅋㅋㅋ 순순히 착하게 커피 타는 일섭다방에게 하나하나 훈수를 두는 형님 할아버지들의 모습과 띠꺼운 표정을 짓는 백일섭의 모습 위로 "젠장… 나이 70에 막내라니!" 자막이 ㅋㅋㅋㅋ 와 그런데 다들 정말 정정하시네요 ㅋㅋㅋㅋ

 

꽃보다 할배 일섭다방 예고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보다 할배 일섭다방, 할아버지들에게 꽂혀버릴 줄이야… ", "꽃보다 할배 이거 본방 무조건 사수 하겠습니다. ㅋㅋㅋ", "꽃보다 할배 일섭다방, 70세에 막내의 설움이라니 진짜사나이 샘해밍턴 같은 느낌 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꽃보다 할배 프로필

이번 꽃보다 할배가 기대되는 이유는  1박 2일 나영석PD와 이우정 작가가 만들기 때문입니다. 두사람의 이름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평균 나이 76세 어르신 배우들이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리얼 버라이어티 인데요

정말 재미있는 컨셉이네요.. 요

즘에는 공중파보다 케이블을 더 많이 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아이디어도 참신하고 재미있어요 ㅋㅋㅋ 

지난 2일 짐꾼 이서진과 함께 9박10일간의 유럽배낭여행을 위해 

프랑스로 출국했다고 합니다.ㅋㅋㅋㅋ 본방은 7월이에요  

꽃보다 할배 막내 백일섭 할아버지 커피타는 장면 ㅋㅋㅋ

보시면서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

꽃보다할배 예고편

꽃보다할배 1화 예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