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일본 호주 하이라이트 동영상 경기결과 1:1 무승부



아오 일본이 졌어야 했는데 ㅋㅋㅋ 

일본 호주 경기가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일본 호주전이 그렇게 끝나면서 브라질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네요. 

아 호주 왜이러나요.. 

한때 그래도 아시아 예선할때 호주랑 붙기 싫어할 정도로 강한팀이었는데. 중동애들한테도 발리고 이거 뭐… 

호주가 호구 됐습니다.

일본 호주전. 2014 브라질 월드컵 최종예선 B조 일본 대 호주 경기가 아까전인 오후 7시 30분에 열렸습니다. 


일본 호주 시작 될때만해도 저는 호주인이 되어서 열렬하게 응원했는데,,,

갑자기 호주가 호구처럼 비겨버리니까. 짜증나서 갑자기 호주의 인종차별 문제에 대한 비판을 하고 ㅋㅋㅋ 왜이리 못했냐고 화를내면서 다시 한국인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놈들 잘하다 왜 중요한 경기에서 이렇게 허접질을


인정하기 싫지만 또 일본이 요즘 잘하고 있는것도 맞습니다 흑흑

 

혼다가 동점 패널티킥 성공.

일본 호주 경기 결과에 따라서 일본은 B조 나머지 경기결과에 상관없이 본선에 진출하게 되어 마음이 편하게 됐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양팀 모두 신중한 경기운영을 선보였는데요, 

호주로서도 절대 지면 안되는 상황이라 실점이 두려워서인지, 평소보다 공격적이지 못했던것 같습니다.

호주대표팀은 뛰어난 피지컬 능력을 이용한 전방위 압박과 높이를 이용한 긴패스 플레이 등 자신들의 장점을 살리는 플레이를 펼쳤고, 한편, 일본은 속도와 세밀한 패스를 통해 공격을 전개했습니다.

일본 호주전 아쉽네요

아래는 일본 호주 하이라이트 동영상 입니다.


일본 호주 하이라이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