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병현 퇴장 동영상 심판판정 불만 롯데 넥센 경기 김병현



김병현 퇴장 당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김병현 퇴장 동영상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김병현 퇴장은 솔직히 조금 지나치지 않았나 싶네요. 넥센 팬은 아니지만 야구를 보는 내내 오늘 김병현이 좀 열받을만도 했습니다.

넥센 히어로즈 투수 김병현이 조기 강판 후 퇴장까지 당하는 수모를 겪었습니다.. 심판은 자신의 판정에 대한 불만을 품고 그랬다고 판단했나 봅니다

김병현 선수가 평소에도 좀 반항아적인 이미지가 강하고, 오늘 자신도 좀 찔렸는지 이런 판정을 내린것 같네요.

내려가시는 김에 손가락 한번 터치해주세요~

안그럼 저도 공던짐 ㅋㅋ

 

저것도 스트라익을 잡아주지 않았죠.. 오늘 김병현 선수 불만 가질만도 했습니다. 가끔 보면 심판이 경기를 망치는거같아요. 판정때문에 볼넷을 4개나 줘버렸으니.. 김병현이 화가 난데다가 자신이 생각처럼 풀리지 않은 경기 내용때문에 자기 자신에게 화가난것도 있었을 것입니다.

김병현은 오늘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의 원정 경기서 3⅔이닝 동안 5피안타(1홈런) 4볼넷 3실점이라는 좋지 못한 경기내용을 보이면서, 안타까움을 안고 내려갔습니다.

3-3으로 팽팽히 맞선 상황서 마운드를 내려가 승패는 없이 5승은 실패했네요.

 

조기강판 당하고 내려가는 김병현… 그런데…

 

내려가다가 롯데쪽으로 공을 던집니다.. 아래 김병현 퇴장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강속구를 던진건 아니고 그냥 휙 던졌어요

 

불만 섞인 표정이나 그런 기색은 느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불필요한 행동이었던것은 사실입니다. 심판판정에 불만을 가진 상태로 내려갔기 때문에 오해를 부를만도 했지만, 바로 퇴장까지 줘버려할 문제는 아니었다고 보는데요. 염경엽 넥센 감독도 당황한 기색이었네요

 

김병현 퇴장후 짱난채로 앉아있는데..

 

김병현 퇴장!

김병현 선수가 이제 고참급인데 좀 베테랑 답지 못한 모습이 아쉽기도 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김병현에 대한 상벌위원회 개최 여부를 검토할것이라고 하네요.. 

뭐 여기까지 가는지-_-;;; 

KBO는 이날 김병현의 행동과 관련해 심판보고서를 받은 후 

심판에게 불손한 의도가 있었다고 판단될 경우 

상벌위원회를 열수도 있다고 합니다. 

gr들 하네요

 자질없는 심판들을 냉정하게 평가하는 시스템이나 갖출것이지.

아래는 김병현 퇴장 동영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