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홍진영 재벌3세 가수 박사학위 이상형 연예관 홍진영 아버지 직업 교수



홍진영 다들 좋아하시나요? 홍진영..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그럼..

여튼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박사학위를 받았다니 깜짝 놀랐네요~ 홍진영 방송 모습만보고 잘~ 노는 분위기가 더 했는데요. 의외의 모습이 있군요~ 반전매력녀 홍진영입니다. ㅎㅎ 홍진영 박사학위 소식은 라디오스타에서 나오게 된 것입니다.

홍진영 재벌3세 가수 박사학위 이상형 연예관 홍진영 아버지 직업 교수

트로트가수 홍진영의 솔직 돌발 발언이 '라디오 스타'를 초토화시키며 재미를 줬는데요. ㅎㅎ 홍진영은 6월 12일 밤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서 이번에, 큰 마음 먹고 복귀한 김구라 앞에서 거침없는 입담으로 큰 재미를 줬습니다.

홍진영 성격이 시원시원하니 참 좋더군요 ㅎㅎ 홍진영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이 경상북도 홍보대사라고 소개했습니다 그런데 사실은 자신이 전라도 사람이라고 하면서 웃음을 줬는데요. 그래도 경상도 정말 좋아한다며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홍진영 재벌3세 가수 박사학위 이상형 연예관 홍진영 아버지 직업 교수

개인적으로 장윤정 같은 성격 좋아하는데 홍진영도 성격이 참 매력있더군요. 행사의 여왕자리 차지할려나요? ㅎㅎ 홍진영은 이쁜 외모 덕분인지, 재벌가 남성들의 러브콜을 많이 받았던 사연도 밝히면서 자신을 은근 띄우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ㅋㅋㅋㅋ

 

홍진영 재벌3세 가수 박사학위 이상형 연예관 홍진영 아버지 직업 교수

"모 그룹의 손자를 만났는데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막대했더니 좋아하더라"고 말한 그녀는 "술취해서 전화오면 '꺼져' 그러는데 계속 연락온다"고 말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정말 재미있네요 ㅋㅋ 이렇게 당당한 여자보면 참 멋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연예관에 관해서도 돈 따라서 사람 만나면 나중에 큰일난다남자 만날 때 능력 없어도 마음에 들면 그 남자를 만난다. 내가 벌면 되니까"라고 자신있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요즘 이런여자 보기 힘들죠 ㅎㅎ 

 

홍진영 재벌3세 가수 박사학위 이상형 연예관 홍진영 아버지 직업 교수

하지만 "잘해주는 오빠가 있었는데 알고보니 재계 열 손가락 안에 드는 사람이었다. 조금 아까웠다"며 아쉬움을 표하기도 하는 솔직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홍진영은 아직 많이 않은 나이지만, 꽤나 마당발이라고 하는데요. 선배가수 신지에게 농구선수 유병재를 소개해준것이 바로 홍진영이라고 합니다.

 

홍진영 재벌3세 가수 박사학위 이상형 연예관 홍진영 아버지 직업 교수

그 외에도 여러 스포츠맨들과도 잘 아는 마당발이라는 홍진영은 "과거 축구선수와 사귄 적이 있었다"면서 "인터넷 치면 다 나온다"고 가감없이 밝히는 솔직한 모습도 보였습니다 홍진영과 사진 남자 축구선수는 도대체 누구일까요? ㅎㅎ 복받았네요~

그리고 더욱 놀라웠던 것은, 그동안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홍진영의 성격과 말투 때문인지… 공부와는 인연이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요. 뜻밖의 엄친딸 프로필도 주목 받았습니다

홍진영 아버지가 조선대 경제학과 교수라고 하네요. 

거기다가 홍진영도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학위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홍진영은 "아버지가 논문을 대신 써줬다든가, 돈 주고 학위 땄느냐는 의심의 말을 많이 들었다"며 "난 평생 가수만 할 것이고 강단에 설 일이 없는데 무슨 부귀영화를 누린다고 학위에 대해 거짓말을 하겠느냐"고 

반문하며 막 영어까지 하면서 ㅋㅋㅋㅋ 

자신의 숨은 매력을 막 발산하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홍진영 엄청 귀엽더라구요 ㅋㅋ

홍진영 앞으로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