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류현진 3루타 동영상 해외반응 /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 류현진 경기중계



[업데이트]

류현진 3루타 움짤입니다. ㅋㅋ 류현진 3루타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웃겨죽겠네요 ㅋㅋㅋㅋㅋㅋ 기분도 좋고 지금 류현진 3루타 때문에 분위기 타서 난리입니다. 그 아래는 류현진 하이라이트.. 라고 해봤자 오늘 류현진 3루타가 유일한 하이라이트네요

고화질로 제대로 보시려면 아래 동영상

오늘 경기 류현진 뒤에 나온 투수때문에 망헀어요 -- 99마일 던지는 이상한애가 그냥 불지르고 내려갔네요 그게 전부입니다 ㅜ

아래는 류현진 3루타 해외반응 입니다.

류현진은 13일 애리조나와 홈 경기에 선발 등판해 11개의 안타를 맞고도 6이닝 3실점 2볼넷 2삼진으로 퀄리티 스타트(6이닝이하 3실점이하)를 기록했습니다. 불펜 난조로 시즌 7승 달성엔 실패했지만 뛰어난 위기관리 능력을 펼쳤는데요. 

또한 류현진은 팀이 1-3으로 뒤진 5회말 2사 3루 때 타석에 들어선 류현진은 중요한 1타점 적시 3루타를 때려내며 득점의 물꼬를 트는 역활까지 하였습니다.
아래는 짧게나마 다저스 팬 포럼 2군데에서 류현진 3루타 부분을 중점으로 번역해 봤습니다.

 
 
<류현진 MLB 첫 1타점 3루타 영상>
 
 
 
 
 
001.jpg

 
 
 
 
dodgrbluu 
지난 경기들에서 류는 꽤 잘 했음. 곤잘레스는 오늘 좀 분발해야 되고. 
Go Dodgers!
 
 
 
KEMVP27 
오늘 류가 다 잡을 거임
 
 
 
fromcal 
오늘 라인업
1. Nick Punto (S) SS
2. Mark Ellis (R) 2B
3. Adrian Gonzalez (L) 1B
4. Yasiel Puig (R) RF
5. Jerry Hairston (R) LF
6. Andre Ethier (L) CF
7. Juan Uribe (R) 3B
8. Ramon Hernandez (R) C
9. Hyun-Jin Ryu (R) P
 
 
 
KEMVP27 
류!!!!!!!
 
 
 
KEMVP27 
베이브 류(ryu)가 오늘은 안타도 좀 치려나
 
 
 
fromcal 
지금 2-0이야. 하늘이 무너지고 있음
 
 
 
fromcal 
애리조나 다이아먼드백은 정말 멋진 시즌을 보내고 있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013년에 좀 부진한 듯
 
 
 
<3루타 치기 전>
 
 
 
Dodgerbluemmm24 
다 잡아버려 류!
 
 
 
Dodgeloneyfan27 
류는 dp 머신
 
 
 
homerfan102 
류가 스퀴즈당하고 있음
 
 
 
Dodgeloneyfan27 
이 게임 끝난거나 다름 없음
 
 

<3루타 친 다음>
 
 
 
Dodgeloneyfan27  
lol 류
 
 

fulltiltdodger  
Ryu!!!!

 
 
003.GIF

Dodgeloneyfan27  
류!!!!!!!!! 트리플이다!!!!!!!!
 
 
 
 
 
 
 

HR13 
류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blubld 
류우우우우우우우우우 lol ..널 완전 사랑한다..
 
 
 
jball619 
내가 항상 말하지만, 류도 가끔 핀치 히터로 나서야 됨
 
 
 
KEMVP27 
Corbin이 내려갔구나 굿! 컴온 류!
 
 
 
KEMVP27 
류에겐 라스트 이닝이군
 
 
 
fromcal 
한글 팻말을 들고 있는 류현진 써포터가 좀 보이는군
 
 
 
HR13 
류!!!! Atta boy
 
 
 
fromcal 
류현진이 박찬호보다 낫네
 
 
 
MrWest05 
류는 얼음처럼 차가운 상태군
 
 
 
LASportsFan1996 
이번 이닝을 쟁취해 류!
 
 
 
Dodgeloneyfan27 
와우 류
 
 
 
Dodgeloneyfan27 
그들이 실수한 듯. 류를 빼라
 
 
 
fulltiltdodger 
류를 빼
 
 
 
LASportsFan1996 
컴 온 류...너에게 다시 리드를 맡겼는데 이렇게 망쳐놓기야?
 
 
 
laker2dodger 
류우우우우우
 
 
 
fulltiltdodger 
대단한 피칭이야 류! 아이 러브 유
 
 
 
fulltiltdodger 
류는 한국에서 배트를 잡아본 적이 없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류가 Cruz나 Hernandez보다 나은 히터인 듯 lol
 
 
 
fulltiltdodger 
오늘 류가 3루타 안타를 치고 헤르난데스가 베이스를 훔치리라고 생각한 사람이 몇 명이나 있을까
 
 
 
fulltiltdodger 
결국 류는 11개의 히트를 허용했군. 별로 진전은 없는듯? 
다이아몬드백스가 진짜 잘 하네
 
 
 
Dodgerbluemmm24 
우리는 이 경기를 질만 해
 
 
 
Dodgeloneyfan27 
다이아몬드백스가 이길 거야
 
 
 
Dodgerbluemmm24 
다 끝났어 흑흑
 
 
 
Dodgeloneyfan27 
훡유 beli!!!
 
 
 
fulltiltdodger 
너무 우울하군
 
 
 
AllDay28 
우리의 불행은...야구 역사상 최악의 매니저를 가졌다는거...
 
 
 
fulltiltdodger 
그랜드 슬램을 포기할 때
 
 
 
mikekhelxD 
나 이제 자러감. 굿 나잇 친구들. 다들 Mattingly 꿈 꿔라
 
 
 
Dodgeloneyfan27 
훡유 리그!!!!!!!!!!!!!! 훡유 don!!!!!!!!!!!!!!!!!1
 
 
 
fulltiltdodger 
정말 무가치한 리그군...
 
 
 
fulltiltdodger 
8-4군 하하하
 
 
 
fulltiltdodger 
이번 일로 don이 해고된다면 패배한 가치가 있는 거임
 
 
 
fulltiltdodger 
리그가 그랜드 슬램을 포기하길 바랄 뿐
 
 
 
Dodgerbluemmm24   
we suck
 
 
 
Dodgeloneyfan27 
훡 유 불펜!!!!!!!!!!
 
 
 
Dodgeloneyfan27  
 Punto sucks
 
 
 
DodgersFanKid55 
이 봐 모두들 진정해. 처음부터 기대를 안 하면 상처받을 일도 없다구 lol
 
 
 

AllDay28 
앞으로 우린 Adrian을 볼 수 있겠군. 그 부분은 좋은 점인 듯
 
 

번역기자:최감독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그리고 류현진 3루타가 터진 오늘 경기.. 정말 재미있었고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경기였지만, 류현진이 자신의 경기에 대해서 인터뷰에서 밝히길,  메이저리그 데뷔 이후 가장 많은 안타를 허용한 걸 이야기 하면서 "볼 스피드가 떨어지고 공이 가운데로 몰리다 보니 안타가 많았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류현진은 경기가 끝난 뒤 기자회견에서 "모처럼 나흘 쉬고 등판했더니 몸 상태가 전만큼 좋지 않았다" 면서 "연속 안타로 3점까지 준 게 아쉽다"고 이야기 했고, 류현진은 상대 타자 연구를 더 해야 한다는 지적이 있다고 하자 정색하며 "경기 전이나 경기 후에 충분히 타자 연구를 한다"고 해명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류현진 기대 보다 200% 잘하고 있는데 기자가 할말이 어지간히 없었나 보네요



아래는 경기전에 썼던 포스팅입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3루타 LA 다저스 애리조나

류현진 경기중계가 오늘 열립니다. 류현진이 지금까지 너무나 잘해주었기 때문에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7승 도전)은 해외 다저스 팬들뿐만 아니라 국내 프로야구팬들 또한 한화를 통해 MLB로 건너간 자랑스러운 국내 프로야구의 자랑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7승 도전)를 목놓아 기다리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7승 도전)를 보다 원활하고 좋은 화질로 즐기실 수 있을듯 합니다.

류현진 중계 주소는 글 아랫쪽에 있으니 성격 급하신분들은 미리 가서 보세요^^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7승 도전)가 기대되는 이유중 하는 아무래도 어제 있었던 난투극에 대한 류현진의 태도 입니다. 류현진이 어제 푸이그의 퇴장까지 불러일으켰던 두번의 난투극에 대한 보복구를 던질까요? ㅎㅎ

류현진이 선발등판하는 오늘(13일) 어제 엄청난 신경전 끝에 승리하며 LA다저스의 단합을 도와줬던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전이 커다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3루타

류현진 중계는 오전 11시10분에 열리는것은 다들 잘 알고 계실텐데요. 우리의 사랑스러운 류뚱이 오늘은 난투극에 말려들지 않길 기도 합니다. ㅜㅜ 미국 캘리포나이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지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홈경기에 선발등판하는 류현진

류현진은 지난 8일에 애틀랜타전에서 아주 경기를 잘 이끌어 갔지만, 너무나 아쉽게 7승을 놓쳤던것을 이번에는 꼭 따내기 위해서 또한번 멋진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3루타 류현진 7승 도전 LA 다저스 애리조나

오늘 류현진 중계(류현진 7승 도전) 경기가 평소보다 더 큰 관심을 모으는 건 어제 하루종일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린 LA다저스와 애리조나의 난투극 때문입니다.

못보신분들을 위해 아래에 동영상 첨부합니다.(스마트폰에서 안보이시면 나중에 컴터로보세용)

 류현진 하이라이트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3루타 / 어제 벤치클리어링 동영상

위에 나온 영상은 마지막에 터진 장면 입니다. 저 장면 나오기 전에도 다저스와 애리조나는 세번이나 빈볼을 주고받으면서 2번의 벤치 클리어링을 벌였는데요. 참다 참다 못한 양팀은 난투극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단순 액션이 아니고 정말로 싸움이 벌어졌는데요.

선수 뿐만 아니라 양 팀 감독-코치 까지 옷이 찢어지도록 싸움녀서 모두 6명이 퇴장조치 당한 큰 싸움이었습니다. 그만큼 서로간에 앙금이 오늘도 남아있을것으로 기대(?)되는데요

 류현진 하이라이트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3루타 - LA 다저스 애리조나 / 현진아 또 이겨서 티파니랑 사진 찍자~

현재 다저스와 애리조나는 여전히 기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애리조나에서는 "고의가 아니었다"며 뻔뻔하게 오리발을 내밀고 있지만, 다저스에서는 "두 차례 연속 사구는 있어서는 안 됐다. 옳지 않은 대응이었다"며 아직도 분을 삭히지 못한 모습인데요. 어제 LA다저스가 이기면서 오늘 애리조나가 어제 상해버린 자존심을 설욕하기 위해서 무리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3루타 - LA 다저스 애리조나

그리고 그 여파가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7승 도전)에도 그대로 미칠 것이라는 전망이 여러 언론을 통해서 나오고 있는데요. 예를 들면 현지 유력 언론중 하나인 'ESPN'은 어제 경기 후 '베이스볼 투나잇' 방송에서 LA다저스와 애리조나의 난투극 소식을 방송하면서, 의견을 내놓았는데요.

외야수 출신으로 ESPN방송의 패널로 나왔던 크리스 싱글턴은 "미겔 몬테로가 사구를 맞았을 때 그때 그걸로 좋지못한 상황이 끝났어야 했다. 다저스는 푸이그가 상대 투수가 던진 공을 얼굴을 맞아 모두가 놀랐고, 당연히 할 수 있는 반응이었다""그러나 애리조나는 계속 사태를 이어갔고, 몸에 맞히는 의도가 있더라도 얼굴이나 어깨로 향한 게 문제였다"고 지적하면서 애리조나가 어제 문제의 책임이 더 있다는 의견이었고.

 류현진 하이라이트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3루타 - LA 다저스 애리조나

뉴욕 양키스 출신 애런 분도 "좋지 못한 모습이었다"고 애리조나 대응이 좋지 못했다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시청자들도 류현진의 팀은 LA다저스 편을 드는건 당연하구요. 미국에서도 좋지 못한 영어실력으로 게시판을 돌아보니 애리조나를 탓하는 글들이 훨씬 많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7승 도전)에서 다저스가 어제 승리로도 삭히지 못할 그 분을 다시 폭발시킬지 관심이 보여지고 있는데요. ESPN 진행자 애드넌 버크는 "13일 경기 다저스 선발 류현진이 과연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주목된다"고 이야기하는걸 보니, 어제 그걸로 끝나는게 아니라 다음날 선발투수가 보복성 투구를 던질수도 있나 봅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류현진 경기중계 - LA 다저스 애리조나 / 류현진 3루타

다저스가 다시 보복성 볼을 던질것인지가 이야깃 거리가 되면서, 우리나라 야구 게시판에도 여러가지 의견이 나오는데요. 제 생각에는 팀내 분위기가 원하는 분위기라면 팀내에 녹아들고 끈끈한 전우애를 쌓기 위해서라도 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류현진은 올해 메이저리그 12경기에서 79⅓이닝을 던지는 동안 상대팀 선수몸을 맞힌적이 단한번도 없을정도로 제구력이 좋고 안정적인데요. 그 말은 만약 오늘 애리조나 선수의 몸을 맞힌다면 그건 고의일 경우가 다분 하다는 것입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저도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7승 도전)에서 류현진이 어떻게 나올지 상당히 관심이 갑니다.

하지만, 대부분 메이저리그를 좋아하시고 오래본 팬들의 의견을 보면, 어제의 싸움이 오늘까지 이어지지 는 않을것으로 보는데요. 딱 두달전에 샌디에이고전에서 이번과 같지 몸에 맞히는 볼때문에 벌어진 난투극으로 카를로스 퀸튼에게 가격당한 잭 그레인키가 부상을 입었지만

 류현진 하이라이트 / 류현진 3루타


그 이후에 별다른 제스쳐를 취하지 않았던 적이 있습니다. 

돈 매팅리 LA다저스 감독도  "계속 싸우는 것을 보고싶지 않다"고 말했던걸 보면, 

딱히 오늘까지 이어지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것은 어제 큰 싸움이 일어났기 때문에, 오늘 만약 몸메 맞는 볼을 던진다면 어제에 이은 고의성이 참고되어 바로 퇴장조치 될 수 있으므로, 오늘은 정상경기가 이어질듯 합니다.

그렇다면 류현진이 할일은 

좋은 공으로 애리조나의 주둥아리를 딱 닫게 만들어버리는것 뿐입니다!!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7승 도전) 대박 기대됩니다 

아 ㅠㅠ 흥분되요 홈런도 한방 떄려줘!!! 그리고 오늘 유일하게 걱정되는 한가지는...  바로 애리조나 투수.. 류현진 경기중계 에서 가장 눈여겨 봐야할 상대인 패트릭 코빈 입니다. 패트릭코빈은 MLB 팬이라면 모르는 분이 없을정도로 에이스 투수중 한명인데요. 슬라이더를 아주 잘던지기로 정평이 나있고, 지금 시즌 9승 무패라는 성적 뿐만 아니라 방어울이 1.98이라는 괴물같은 투수 입니다.

오늘 어쩌면 류현진이 이기려면 완봉을 한번더 해야ㅠㅠ

류현진 하이라이트 / 류현진 3루타

하지만 류현진도 강점이 있습니다. 류현진이 현재 방어율이 코빈보다 훨씬 높긴 하지만, 홈에서 유독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류현진은 '안방 성적'이 4승 1패 평균자책점 1.50 입니다.!! 뭐 합리화로 보일수도 있겠지만, 홈성적으로 따지면 팀 에이스이자 LA다저스의 간판선수중 한명인 클레이튼 커쇼(4승 3패 평균자책점 1.52)보다 좋습니다. 

류현진의 13번째 맞상대인.. 괴물투수. 올 시즌 대단한 퍼펙트피칭을 보이고 있는 패트릭 코빈. 메이저리그 2년차인 좌완 투수.. 비록 이 괴물같은 투수가 12경기에 선발로 나서 파죽의 9연승을 달리고 있고, 내셔널리그 다승 공동 선두에 올라 있고ㅠㅠㅠㅠㅠㅠ 평균자책점은 1.98 에휴... 그렇긴 하지만, 류현진과 합세하면 더욱 강해지는 LA다저스 타선을 믿어보렵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 류현진 3루타

류현진 하이라이트/ 류현진 3루타

다저스는 '난적' 코빈을 잡기 위해 쿠바산 '괴물 신인' 야시엘 푸이그를 4번 타자에 배치하려 했으나, 어깨 부상으로 출전 명단에서 제외했다고 합니다 ㅠㅠ 현재 . 애리조나는 36승 29패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선두를 굳게 지키고 있으며, 내셔널리그 팀 타율 4위(0.262), 출루율 4위(0.324), 평균자책점 7위(3.90), 최소 실책 2위(26개) 등 투타 수비 모두에서 안정적인 전력을 나타내고 있네요..

아참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는 TV로 보실분은, 채널 MBC , MBC 스포츠 플러스로 보실수 있습니다. 그런데 류현진 경기중계 검색하신분들은 대부분 인터넷으로 보시겠죠?^^ 일단 TV로는 위 채널로 위성 생중계 되니 참고하시고, 류현진 경기중계 인터넷으로 보실분은 아래에 제가 적어놓은 링크로 보시면 폰이나 테블릿으로도 잼나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https://www.youtube.com/watch?v=u0V0tWJp_cU

2. http://mlb.mlb.com/home

두번째 링크 설명은 아래 사진 꼭 참고하세요

류현진 하이라이트 / 류현진 3루타

류현진 경기중계 MLB 공식홈피에서 보는 방법은 

위 사진 보면 왼쪽 하단에 제가 빨간줄 쳐놓은거 보이시죠? FREE GAME ARI : LAD

 메이저리그 공식홈피 인데요. 원래는 유료료 게임을 보여주는데

오늘은 류현진 선발경기를 오늘의 무료게임으로 선정해 무료로 보여준다고 하네요!! 타이밍 굿!

트위터로 친구와 공유하기 !function(d,s,id){var js,fjs=d.getElementsByTagName(s)[0],p=/^http:/.test(d.location)?'http':'https';if(!d.getElementById(id)){js=d.createElement(s);js.id=id;js.src=p+'://platform.twitter.com/widgets.js';fjs.parentNode.insertBefore(js,fjs);}}(document, 'script', 'twitter-wjs');

저걸로 류현진 경기중계 보시면 됩니다.^^ 아 류현진 경기중계 글 쓰느라 고생 엄청 했어요 ㅠㅠ 위 버튼으로 트윗도 많이 해주시고 손가락도 부탁드려요~ㅠㅠ 현재 다음 네이버 할것없이 류현진 경기중계는 큰 이슈네요 그만큼 사랑도 많이 받고 기대도 많으 받는 류현진 선수입니다. 우리모두 한마음이 되어서 류현진 선수를 응원해 줍시다.^^ 혹시 류현진 경기중계 링크 모르는 사람들이 있으면 트윗도 많이 해주세요^^

류현진이 오늘 좋은 성적 내서 많은 사람들이 좋은하루 보낼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매번 고생하고 타국가서도 소년가장 노릇하는 류현진이 잘됐으면 하는 바램이 큽니다.



현진아 이사진보고 힘내라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경기중계

류현진 하이라이트 / 류현진 3루타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경기중계

류현진 하이라이트 / 류현진 3루타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경기중계

류현진 하이라이트 / 류현진 3루타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경기중계

류현진 하이라이트 / 류현진 3루타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경기중계

류현진 하이라이트 / 류현진 3루타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경기중계

류현진 하이라이트 / 류현진 3루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