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정찬성 조제알도 경기 확정 / 정찬성 조제알도 장점 동영상 사진



하 이거 게임이 재미나게 되가네요.. 정찬성 조제알도 경기가 확정되었습니다. 조제알도가 너무나 강력하 선수이고 정찬성이 이길 가능성을 객관적으로 따져보자면 역시 조금은 열세이긴 하지만, 그렇게 이성적으로만 본다면 이런경기는 재미없죠.

저는 코리안좀비 장찬성에게 한표 던져볼랍니다.

코리안좀비가 조제알도와 맞붙게된다. 그것도 브라질에서!

정찬성에겐 상대도 상대이지만 조제알도의 홈그라운드인 브라질에서 열린다는것도 좀 부담이네요. 하지만 코리안좀비 정찬성이가 그런거 신경쓸 선수입니까.

장찬성 좋아하는 팬들은 정찬성이 단순히 이겨서 좋아하는게 아니죠. 화끈하니까!.

 

정찬성 조제알도 경기 확정

자 정찬성 상대로 정해진 UFC 페더급 챔피언 조제알도 입니다. 순박하고 착하게 생긴것 같죠? 경기보면 조제알도가 얼마나 무섭고 후덜덜한 선수인지 알게 됩니다. 괜히 별명이 폭군이 아니죠.

정찬성 조제알도 경기 확정

조제알도에게 두드려맞은 다리.. 조제알도는 로우킥이 아주 일품입니다. 타격만 좋냐구요? 노노노 조제 알도는 무에타이 실력뿐만 아니라, 그라운드까지 최고수준 입니다. 그러니까 언터쳐블한 연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것이지요. 조제알도는 정말 정말 강력합니다 –_-;

조제알도는 WEC로 처음 프로에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그때부터 거의 모든경기를 KO로 이겼을 정도로 화끈하고 공격적인 선수입니다. 이런 선수가 정찬성이랑 붙는다면? ㄷㄷㄷㄷㄷㄷ 하아 생각만해도 싸…쌀…

보리…

 

정찬성 조제알도 경기 확정

위는 마크호미닉 입니다.. 마크호미닉이 조제알도에게 엄청나게 파운딩 당하고난 뒤 모습인데요. 물론 저 마크호미닉은 정찬성에게 7초만에 졌다는;;; 마크.. 호구닉 ㅜㅜ

 

자 그리고 국산 좀비… 코리안 좀비 정찬성

정찬성 조제알도 경기 확정

아주 단단하게 생겼죠? 정찬성이 생긴건 착하게 생겼어도 정찬성 만의 팬들이 꽤 많습니다 그만큼 매력있는 선수죠. 코리안 좀비라는 닉네임은, 그만큼 깡다구 넘치고, 때리든 말든 앞으로 전진하는 정찬성의 저돌적인 매력을 나타냅니다.

미국 격투기전문 뉴스사이트 셔독(sherdog.com)에서 선정한 '최고의 닉네임 톱10' 중 6위에 오를 정도로 정찬성의 매력과 특징을 그대로 보여줍니다.(1위는 반더레이 실바의 도끼 살인마(The Axe Murderer), 2위는 미르코 필리포비치의 크로캅(Cro Cop), 3위는 퀸튼 잭슨의 램페이지(Rampage), 4위는 랜디 커투어의 더 내추럴(The Natural), 5위는 마우리시오 후아의 쇼군(Shogun))

외국에서는 줄여서 KZ라고도 부르더군요.

정찬성 조제알도 경기 화이팅~

정찬성도 최근 경기 직후 인터뷰에서 “운이 아닌 실력으로 보여줬다. 이제 그 사람을 불러도 될 것 같다”며 “아이 원트 조제 알도(I want Jose Aldo!)”라고 도발하면서 조제알도와 붙고싶다는 패기를 보여줬습니다. 이래야 정찬성 답죠. 경기승패와 관련없이 정찬성을 목이 터져라 응원해주고 싶습니다.

 

아래는 정찬성 전적입니다.

 

그리고 아래는 정찬성 조제알도 두사람의 하이라이트 동영상 입니다. 즐감하세요

 

정찬성 하이라이트

조제알도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