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대한민국 이란 본선진출 골 하이라이트 동영상 / 김영권 실수 실책




경기결과 업데이트(23:00)  - 김영권 실책으로 한골먹고 우리나라가 졌습니다.

한국 0 : 1 이란

정말 거지같은 경기였네요 이럴수가... 생각지도 못했네요

아래부터는 경기전에 했던 포스팅입니다. 미친듯 열심히 썼던 제가 바보같아요 ㅜㅜ

지금 한국 총체적 난국입니다. 이해되지않는 선수구성과 전술..

열받네요 이게 도대체 뭐하는짓인지.. 까고보는건 싫어하지만 이거 너무 기분나쁘네요


월드컵 최종예선 순위

허허 우즈벡에 골득시 1 앞서서 겨우 나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오늘의 골입니다. 그리고 그 아래 동영상은 오늘의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동영상

---------------------------------------------

대한민국 이란 (한국 이란) 경기가 오늘 시작됩니다. 최강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국민들의 스릴과 즐거움을 위해서 마지막 경기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경기를 지켜보게 하기위해 지금까지 이렇게 못했나 봅니다.

저는 마.. 그렇다고 봅니다. 우리나라가 원래 이렇게 못하는 나라가 아닌데.. 좋은 선수들 가지고 이정도까지 했다는건 명백한 고의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여튼 오늘 최소한 비겨야 하는 대한민국 이란 월드컵 축구 예선전.. 오늘 팬들의 관심과 긴장도는 마치 월드컵 16강 결정전과 같은데요.

대한민국 이란 응원의 손가락 터치 한번 하시죠!(로그인필요없어요^^)

대한민국 이란 화이팅 

대한민국 이란 중계 결과 / 김영권 실수 한국 패배 진출 월드컵 최종예선 순위

대한민국 이란전을 반겨주는 오늘부터 시작되는 장마.. 장마비 속에서 축 쳐진채로 그라운드를 빠져나올것인지.. 비에 젖은 그라운드에서 축하의 슬라이딩 세러모니를 펼치며 국민들의 박수를 받을것인지. 오늘 대한민국 이란 경기 너무나 기대됩니다. 걱정이 더 많이 되요 사실.

대한민국 이란 중계 결과 / 김영권 실수 한국 패배 진출 월드컵 최종예선 순위

대한민국 이란전에 대한 관심은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도 마찬가지고 기대 30 걱정 70정도의 모습인데요. 우리나라 축구팬들 뿐만 아니라, 월드컵때의 축제분위기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오늘 대한민국 이란 경기 결과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이란에 대한 글이 조금 깁니다.. 경기에 관한 글이 필요없는 분들은 아래 중계 정보만 보셔도 되요^^

 

대한민국 이란 중계 결과 / 김영권 실수 한국 패배 진출 월드컵 최종예선 순위

2014 브라질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최종전
18일 오후 9시 울산 문수경기장
대한민국 이란 중계 정보.


* 대한민국 이란 TV 중계는 SBS에서 합니다.
* 인터넷 중계는 아프리카 TV – [바로가기 클릭]
* 대한민국 이란 경기 해외중계로 보셔야할 분은 – [클릭] 화질이랑 광고때메 좀 짜증나긴해요

 

이번 대한민국 이란 경기는 그 어느때보다 신경전 또한 남다른데요. 이번에 최강희 감독이 "이란에서 받은 푸대접을 기억하고 있다. 이란 대표팀은 TV로 월드컵을 볼 것이다."라고 한걸 보니 우리나라가 이란 원정 갔을때 부당한 대우를 받은적이 있나 봅니다. 만약에 사실이라면 ㄱㄱㄲㄷ…

 

대한민국 본선진출 이란골 동영상 / 김영권 실수 우즈베키스탄 카타르

"한국은 우즈베키스탄전에서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 최강희 감독에게 우즈베키스탄 유니폼을 선물하고 싶다."라고 이란 축구 감독이 나불거렸는데요. 헛소리 말고 이번에 장마비 맞으면서 박살나는 모습이나 구경하게 해주고싶네요.

우선 이번경기에 앞서 이란 선수인 테이무리안이 어제 기자들과 한 인터뷰를 보니 그냥 가루가 될정도로 이번에 대승을 해줬음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한민국 본선진출 이란골 동영상 / 김영권 실수 우즈베키스탄 카타르

테이무리안 "우린 한국을 6-2로 이기기도 했다" 이번 대한민국 이란 경기가 매우 중요한만큼 기자들은 감독 뿐만 아니라 선수들과도 인터뷰를 하나라도 더 하기위해서 달라붙었는데요. 이란감독은 피곤하다고 어제부터 피해 댕긴다고 하네요 ㅋㅋ 많이 시달렸나 봅니다.

 

대한민국 본선진출 이란골 동영상 / 김영권 실수 우즈베키스탄 카타르

그래서 기자들이 잡은것이, 네쿠남, 테이무리안, 쇼자에이 입니다. 그중 패기넘치는건 테이무리안 인데요. 이놈의 종자가 대한민국 이란 경기에 대해서 하는말이

역사적으로 볼떄 대한민국 이란 경기에서는 자신들에게 좋은 경기가 더 많았다고 자신감을 보였고, 기자가 그놈 자극 시킬려고 저번 남아공월드컵 최종예선 최종전에서, 우리나라가 이란의 본선 진출 꿈을 저 멀리 날려버린 기억을 되살려주자 ㅋㅋㅋ

갑자기 과거는 지나간것이라고 하면서 ㅋㅋㅋㅋ 자기들이 6-2로 이긴적있다는 17년된 기록을 갑자기 이야기 했는데요 ㅋㅋㅋㅋㅋ 기자가 축구 지식이 좀 더 해박했다면 1958년에 5:0으로 이긴걸 끄집어내면서 더 약올릴 수 있었는데 아쉽군요 ㅋㅋ 여튼 이놈이 한국 약점 다 파악했다고 내일 경기장에서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하라고 했다는군요..

이것들이 꼭 대한민국 이란 할때 되면... 잊을만 하면 한번씩 6:2 이야기를 하는데 이번에 6:0으로 개박살내서 두번다신 6자도 거들먹거리지 못하게 해줬음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본선진출 이란골 동영상 / 김영권 실수 우즈베키스탄 카타르

자 일단 오늘 대한민국 이란 경기의 경우의 수를 살펴볼까요!! 울나라가 월드컵 본선 갈려면, 비기기만 해도 됩니다. 하지만 존심이 있는데 비길순 없죠. 사실 비기려는 마음 가지고 있다가는 꼭 집니다.

승점 14점(4승2무1패)으로 조 1위이고, 이란은(승점 13점ㆍ4승1무2패)2위 입니다. 생각하기도 싫지만 이번 대한민국 이란 최종전에서 지게되면 우즈벡이 카타르를 이겨도 현재 골득실에서 6골이나 앞서도 있는 만큼 조2위 확보야 어렵지는 않지만.. 그냥 이란은 침대축구도 그렇고 저것들 하는 꼬라지도 그렇고 일본 다음으로 싫습니다;; 중국도 더티한건 똑같아서 싫지만 뭐 태국한테 5-1로 발릴 정도니 잠시 접어두고..(우리나라가 저번에 박살났던건 잊으려구요ㅋㅋ)

대한민국 이란 경기는 아시아 축구 판도를 결정지을 경기라며 최강희호는 전의를 활활 불태우고 있습니다.

대힌만국 이란 경기 / 한국 이란 월드컵 예선 최종전

일단 이번 한국 이란 선발 라인업 예상도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동국은 이제 국가대표에서 잠시 내려와 후배들을 위해서 자리를 양보해야 한다고생각하지만, 이동국이 꼭 욕 엄청 먹을때 한방씩 하던걸 생각해보면 이번 이란전에 나와서 뭐 하나 해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업데이트 20:28분]

대한민국 이란 선발라인업 확정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이란전 출전명단
GK: 정성룡
DF: 김치우, 김기희, 김영권, 김창수
MF: 손흥민, 이명주, 장현수, 지동원

FW: 이동국, 김신욱 

그리고 오늘 대한민국 이란 경기 승리의열쇠는 우리의 기대주 손흥민이 쥐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도 멋진 활약을 보이며 이번 레버쿠젠으로 이적한 손흥민은 수중전이 될것으로 예상되는 한국 이란 경기에서, 손흥민의 장기인 돌파력으로 인해 이란 수비 조직력을 무너뜨리고, 김신욱이 나온다면 더욱 많은 기회를 제공하면서 상대를 혼란에 빠뜨릴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대한민국 이란

대한민국 이란 중계 정보

손흥민이 그동안 독일 리그에서 탄탄한 기본기와 침투력으로 배후 공간을 침투하는 플레이로 지난 시즌 12골을 터뜨리며 최고의 활약을 펼쳤지만, 그동안 우리랑 맞붙은 팀들이 수비를 뒤쪽으로 바짝 땡기고 수비적인 플레이를 했기 때문에 손흥민의 가치가 조금 빛을 발하기 어려웠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하지만 이번에 대한민국 이란 경기는, 상대팀도 이기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개거품을 물고 달려들 것이라, 손흥민이 이번 대한민국 이란 경기에서 멋지게 유린해줄것이라고 믿습니다.

네쿠남이 지금까지 우리나라 경기에서 꼭 초를 한번씩 쳤기 때문에 네쿠남만 잘 막아준다면.. 잘하는 애들 한두명 더 있긴해도 노련하고 우리나라와의 경험이 많은 네쿠남이 구심점 역할을 할것이므로, 뭐 별다른 문제 있을까 싶습니다. 

일단 이번 경기에서 가장 큰 변수로 작용할 것은 ‘장마로 인한 수중전’ 입니다.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18일 오후 9시 울산 문수경기장이 있는 지역의 강수 확률은 80%에 강수량은 20~39㎜가 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비오는날은 그라운드가 미끄럽기 때문에, 짧은 패스 위주로 뛰는 팀보다는 롱 패스를 구사하는 팀이 유리한 점이 있고, 개인적으로 이동국보단 김신욱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비도 많이 올것 같은데 김신욱이 중간에서 롱패스위주의 패스 받아 볼배급해주고.. 그럼 대한민국 이란 경기 좀더 유리하지않을까요

한국 이란 경기에서 우리나라가 현재 조 1위에 올라있고, 

비교적 여유가 있는것은 사실이지만, 

대한민국 이란 중계 오늘 속이 뻥 뚫려 버릴 정도로 행복하게 끝났음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이란 오늘 필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