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브라질 스페인 하이라이트 동영상 컨페더레이션스컵 결승전



브라질 스페인 경기 완전 대박이었습니다!!! 거의 비슷비슷하게 한골차이로 끝나리라 생각했던 브라질 스페인 경기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브라질의 압승으로 끝났는데요 나중에는 바주는것 같이 느껴질 정도로 브라질 스페인 경기는 브라질의 압도적 경기였습니다. '삼바 군단' 브라질의 미친듯한 화력이 '무적함대' 스페인을 새하얗게 태워버리고, 2013 FIFA(국제축구연맹) 컨페더레이션스컵 3연패를 차지했습니다 브라질이 이제 되살아나나요?

 

동영상은 글 마지막에 있습니다 .글 찬찬히 보시고 즐기세용~

브라질 스페인 하이라이트 동영상

앞으로 정말 기대되네요. 네이마르 오스카 헐크 프레드 등 브라질을 이끄는 새로운 멤버들의 화려한 부활포였습니다.

브라질 스페인 경기는 아까전인 7월 1일 오전 7시에 열렸는데요 최고네요 정말!!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마라카낭에서 열린 대회 결승전이었던 브라질 스페인 경기. 브라질은 프레드의 생각지 못한 2골 활약으로 경기 주도권을 쥐고, 사기가 불타오르게 하는데 1등 공신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바르셀로나로 옮긴 네이마르의 추가골까지 터지면서 스페인을 3-0으로 완파해버렸는데요.

 

브라질 스페인 하이라이트 동영상

그동안 거품논란이 있었던 네이마르의 실력을 보여주는 경기이기도 했습니다. 네이마르가 워낙 혼다서 독단적인 드리블과 플레이가 단점으로 꼽혀와서 팀웍이 그 어느 팀보다 중요한 바르셀로나로 옮기게 되면서 우려를 낳기도 했는데요. 네이마르가 브라질 스페인 경기 뿐만 아니라 이번 대회 내내 보여준 모습을 보면 바르셀로나 가서도 잘할것 같습니다.

 

브라질 스페인 하이라이트 동영상

이번 브라질 스페인 경기를 완파함으로서 브라질은 통산 4회 우승이자 2005·2009년에 이은 3연패를 달성했고, 그 대미를 더이상 만족스러울수 없을정도로 잘 마무리 했습니다. 피파랭킹 23위의 듣보잡? 팀인 브라질이 '세계랭킹 1위' 스페인을 이렇게 박살을 내다니 ㄷㄷㄷ(장난인거 아시죠? ㅎㅎ 가끔 너무 진지하신분들이 있어서 덧붙이자면 그만큼 피파랭킹의 공신력이나 포인트시스템이 별로라는걸 이야기한겁니다)

 

브라질 스페인 하이라이트 동영상

그리고 브라질 스페인 경기가 보여준 가능성은 내년에 브라질에서 열리는 월드컵에서 브라질이 다시한번 우승컵을 들어올릴 수 있을거라는 가능성을 보여줘서 브라질 국민들이 더욱 이번 브라질 스페인 경기결과에 열렬하게 기뻐하는것 같습닌다.

브라질 스페인 결과에 따라 스페인은 이번 컨페더레이션스컵 준우승 뿐만 아니라,  A매치 29경기 무패(25승4무) 행진에도 제동이 걸리게 되었습니다.

 

얘만 입다물어주면 월드컵에서의 브라질 우승 가능성은 굉장히 높습니다.

이번 브라질 스페인 경기를 보신분들은 스페인팀을 응원하신분들 까지도 신나게 보셨을 정도로 골이 빵빵 터지고 쌈바리듬 가득한 즐거운 경기였는데요. 브라질은 스페인에게 모든 면에서 앞섰으며, 전방위적 압박과 엄청난 속도의 역습으로 스페인을 가지고 노는듯한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이번 브라질 스페인 경기에서 네이마르-프레드-헐크(제니트)-오스카(첼시) 등 공격진의 파괴력을 보고나니 이제 브라질의 전성기가 다시 돌아오나 할정도로 대단히 파괴력이 있더라구요. 스페인으로부터 공 소유권을 뺏어내는 동시에 빠르고, 정교하면서 시원시원하게 밀어붙이는 모습이 상대가 우리나라였다면 10골은 나왔겠구나 싶을정도로 강력했습니다.

브라질 스페인 하이라이트 동영상

브라질 스페인 경기에서 보여준 브라질의 스피드와 테크닉을 겸비한 강력한 공격력에 스페인은 경기 내내 고전을 면치 못하고 귓방맹이 맞으면서 동네 깡패형에게 끌려가는 범생같은 모습을 보였는데요. 스페인의 장기인 특유의 짧고 빠른 패스로 점유율은 꽤 좋게 가져갔지만, 그 효율과 실질적인 경기 지배력은 브라질에 한참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MOM로 뽑혀도 부족함이 없을 세자르!!! 스페인의 결정적 슈팅들이 하나하나 거미손 수문장 줄리우 세자르(퀸즈파크 레인저스)에 번번이 막혔는데요.

박지성이 뛰고있는 퀸즈파크 동료인 세자르. 거지같은 퀸즈파크에서 세자르가 보여준 신들린 선방들을 기억하신다면 오늘 세자르의 실력이 절대 뽀록이 아님을 아실 수 있을것입니다.

 

브라질 스페인 첫골 장면 – 브라질 프레드의 꾸역꾸역 골

브라질은 경기 시작 2분 만에 골을 터뜨리며 게임을 이끌어 갑니다. 골문 앞에서 자빠지고 난리가 난 혼잡한 상황에서 넘어졌던 프레드가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흘러나온 공을 오른발로 밀어 넣으며 선제골을 넣었는데요. 프레드의 이 선제골이 경기를 순조롭게 이끌어가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전반 40분에는 페드로(바르셀로나)의 슈팅이 골라인을 넘기 직전 뒤늦게 달려든 다비드 루이스(첼시)가 공을 걷어내며 가까스로 한골을 지켰습니다.

 

프레드가 골넣자 환장하는 브라질 사람들

따봉!!

따봉이래~~

브라질 스페인 하이라이트 동영상

그리고 스페인의 다급한 역전을 노린 공격을 운좋게 넘긴 브라질은 전반 44분 추가골을 터뜨렸습니다 바로 주인공은 거품논란이 있던 네이마르였는데요.  브라질은 스페인 수비의 오프사이드 트랩을 정말 센스가 쩔게 무너뜨렸는데요.

사실 그 상황에서 바로 줬으면 오프사이드에 걸릴 거였는데. 앞에 수비를 두고도 오스카가 정말 센스가 철철 넘치게 한박자 공을 지키고 슬쩍 찔러주는게 일품이었습니다. 그런 오스카의 꿀같은 패스를 받은 네이마르는 페널티지역 왼쪽에서 빵!!!!!!!!!!!!!

강력한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뚫을 기세로 골이 들어갔습니다. 세계적 강팀이란 이런거죠.. 멋진 패스.. 그리고 그걸 확실히 마무리 지어주는 공격수.. 부럽습니다 ㅜㅜ 저는 브라질 스페인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브라질 국민이 되어 응원했고 잠시나가 행복했습니다. ㅋㅋㅋ

수문장 카시야스(레알 마드리드)가 두 손을 위로 뻗어봤지만 공이 너무 빠르고 강력해 손쓸수가 없을정도로 네이마르의 슛도 좋았습니다 이 골로 대회 전경기 공격포인트(5경기 4골2도움)를 달성한 네이마르

 

따봉 어게인!

브라질 스페인 하이라이트 동영상

그리고 후반 3분에는 네이마르-오스카로 이어진 패스를 받은 프레드가 아크 왼쪽에서 정교한 오른발 슈팅으로 쐐기골까지 넣었는데요..  

브라질 스페인 하이라이트 마지막 프레드골 장면...

마지막 프레드 골이 들어갈때도 

참 공을 연결시키는 그 과정이 어찌나 예술이던지 ㅜㅜㅜ 

프레드는 대회 5골로 페르난도 토레스(첼시)와 더불어 공동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스페인은 후반 8분 세르히오 라모스(레알 마드리드)가 페널티킥을 실축한 데 이어, 

후반 23분 헤라르드 피케(바르셀로나)가 네이마르에게 거친 태클을 시도하다 

퇴장까지 당하면서 그냥 자멸하는듯 했습니다. 

결국 남은 시간 내내 주도권을 잃지 않은 브라질은 3-0 대승!!!

아래 브라질 스페인 하이라이트 동영상 입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트위터로 친구와 공유하기 !function(d,s,id){var js,fjs=d.getElementsByTagName(s)[0],p=/^http:/.test(d.location)?'http':'https';if(!d.getElementById(id)){js=d.createElement(s);js.id=id;js.src=p+'://platform.twitter.com/widgets.js';fjs.parentNode.insertBefore(js,fjs);}}(document, 'script', 'twitter-wjs');

 

브라질 스페인 하이라이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