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글로벌 성공시대 클라라 / 태권도 강상구 TNT 관장



글로벌 성공시대에 강상구 TNT 관장이 나왔습니다. 예전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한번 봤었는데 TNT는 정통 태권도는 아닙니다. TNT는 태권도와 무에타이의 장점을 합친 하이브리드 무술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전통을 깬다는 반대의견도 있지만, 세상에 태초부터 있었던것이 무엇이 있겠습니까. 저는 이런 새로운것을 만드는것 또한 전통만큼이나 의미있고 가치있다고 생각합니다.

 

TNT라는 새로운 운동으로 미국 마이애미에서 7개의 도장을 운영하며 천여 명의 제자들을 가르치는 한국인, 강상구 관장! 그에게서 TNT를 배우는 학생은 대기업 회장을 비롯해 아랍왕족, 할리우드 배우 등 많은 사람들이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클라라도 나왔는데요. 그냥 끼어서 나온건지;; 클라라가 마이애미에 있었나? 하는 생각이 잠시 ㅋㅋ 여튼 클라라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지요

클라라 사진은 아래에 쭉 있습니다. ^^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에게는 무료로 가르쳐주고, 돈없는 아이들이 학교나 병원에 못가는것이 안타까워 30만 달러의 기금도 마련했다고 합니다.

“성공을 하려면 먹고, 자고, 숨 쉬는 것처럼 항상 생각을 해야 합니다"며 지금 있는 것에 만족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항상 큰 생각과 꿈이 있어야 합니다. 꿈 없이, 목표 없이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글로벌 성공시대 클라라

그리고 나온 클라라.. 정말 배운것일까요

아니면 그냥 방송에 끼어서 나온것일까요 ㅎㅎ

근데 워낙 클라라가 평소에 운동도 잘하다 보니 어색하지 않습니다.

클라라 생얼도 이쁘군요

글로벌 성공시대 클라라

글로벌 성공시대 클라라

글로벌 성공시대 클라라

글로벌 성공시대 클라라

글로벌 성공시대 클라라

글로벌 성공시대 클라라

글로벌 성공시대 클라라

다양한 복장으로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