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불후의명곡 다시보기

불후의명곡 오나미 폭풍눈물 실수 동영상 / 바다 애상 다시듣기



하하하 오나미 귀엽네요 ㅋㅋㅋㅋ 오나미 폭풍눈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나미 폭풍눈물은 오나미가 오늘 실수를 저지르면서 미안함에 흘린 눈물인데요 ㅋㅋㅋ 오나미가 못생기긴 했지만 귀엽다고 생각되는 면도 있었는데 오늘 보니까 더 그렇네요 ㅎㅎ



 

불후의명곡 오나미 실수 동영상 / 바다 애상 다시듣기

오늘 불후의 명곡에서 역시나 좋은 무대를 보여줬던 바다. 오늘 바다 애상 무대 또한 바다의 실력을 한눈에 볼수있는 무대였는데요. 오늘 바다 애상 무대에 지원사격에 나선 오나미가 실수를 자책하며 폭풍눈물을 흘렸습니다. ㅋㅋㅋ 오나미 진짜 ㅋㅋㅋ

 

불후의명곡 오나미 실수 동영상 / 바다 애상 다시듣기

오나미 폭풍눈물이 나왔던 오늘 8월 3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은 지금 20대 후반 30대들의 학창시절 많이 들었던 추억의 노래들이 나왔는데요. 벌써부터 쿨의 노래가 추억의 노래가 되다니 ㅋㅋㅋ  여름가요의 절대강자 쿨(김성수, 이재훈, 유리)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바다 애상 무대는, 남장을 한 바다가 나와서 무대를 꾸몄는데요. 뮤지컬에서도 훌륭하게 활동하는 바다 답게 퍼포먼스가 참 다양하고 멋있는거 같습니다. 오늘 바다 애상 무대를 뮤지컬 형식으로 꾸며서 다른 참가자들과 차별화를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오나미 ㅋㅋㅋ 중간에 오나미가 깜짝 등장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오나미가 그만 나올 타이밍을 놓치는 실수를 한것이지요 ㅋㅋㅋㅋ

 

불후의명곡 오나미 실수 동영상 / 바다 애상 다시듣기

결국 오나미는 미안한 마음이 들었는지 눈물을 왈칵 쏟았는데요 ㅋㅋㅋ 그 모습도 웃긴 ㅋㅋㅋㅋ 오나미는 "언니를 도와주러 왔는데 가사를 잠깐 보는 사이에 나오는 타이밍을 놓쳤다"라고 미안한 마음을 드러내면서 두번이나 울었습니다. ㅋㅋㅋ 오나미 귀엽네요~~

이에 MC 신동엽은 "원래는 오나미 씨가 어떻게 등장하는 거였냐. 다시 한 번 보여달라"라고 기회를 줬고, 오나미는 멋지게 무대를 완성시킨 후 웃음을 되찾았습니다.

 

불후의명곡 오나미 실수 동영상 / 바다 애상 다시듣기

푸하하 오나미 매력있어요~~

 

이건 오나미 동영상 그리고 그아래는 바다 애상 무대 입니다.

바다 애상 [제 블로그 보컬배틀 카테고리 가시면 동영상 들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