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슈퍼스타k5 정다희 아버지 건설회사 회장 / 정다희 집 대저택 집안



제2의 로이킴, 여자 로이킴인가요? ㅎㅎ 슈퍼스타k5 정다희 아버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로이킴 아버지보다 더 부자인데요? ㅎㅎ 집인지 놀이공원인지 분간이 안될정도로 정다희 집은 대저택인듯 합니다. 슈퍼스타k5 정다희 아버지가 화제가 되고있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새로운 대장정을 시작한 ‘슈퍼스타K5’에서 또하나의 엄친아가 나오네요. 바로 참가자 정다희 인데요. 정다희 아버지에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5 정다희 아버지가 이슈가 된 방송은 슈스케5 첫 방송에서 지역 예선을 통해 슈퍼위크에 합류한 100팀 참가자를 공개되면서 그중 한명인 정다희의 영상이 나왔고 화제가 되었는데요.

 

정다희 집 / 정다희 아버지 / 정다희 재력 집안

정다희는 미국 LA에 살고 있는 15살 주니어 골프선수입니다. 슈퍼스타k5 제작진에 따르면 정다희는 할리우드 톱스타 저택 버금가는 으리으리한 저택에 살고 있었다고 전해지면서 슈퍼스타k5 정다희 집 대저택 집안에 대한 영상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정말 으리으리하다는 말이 딱 어울리는 집이었습니다.

 

정다희 집 / 정다희 아버지 / 정다희 재력 집안

정다희 아버지에 대해 “건설회사 회장이다”라고 소개하면서, 슈퍼스타k5 정다희 아버지 재력에 대해서 먼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정다희 노래실력에 대한 관심보다는 슈퍼스타k5 정다희 아버지라는 단어가 실시간 검색어에 먼저 뜰 정도로, 정다희 집안과 재력 아버지가 회장이라는 것에 더 이목이 집중되는군요.

 

정다희 집 / 정다희 아버지 / 정다희 재력 집안

정다희 아버지가 운영하는 회사명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제작진의 “그야말로 슈퍼 엄친딸”이라는 설명을 미루어 봤을 때 엄청난 재력의 소유자임을 알 수 있습니다.

집안에서도 차를 타고 다녀야 하는군요.. 어릴때 다들 한번씩 농담으로 했었던.. 정문에서 집까지 갈려면 차타고 가야된다고 하던 =_=;;;;;

 

또 정다희는 “2011년 고등학생들만 모여서 하는 시합에서 우승했다. 지난 주에는 준우승을 했다”라며 골프에서 남다른 재능이 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정다희를 보니까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왔던 피겨스케이팅 선수 참가자가 생각나네요 ㅎㅎ

 

정다희 집 / 정다희 아버지 / 정다희 재력 집안

여튼 어제 슈퍼스타k5 방송이 끝난 뒤 많은 시청자들은 ‘슈퍼엄친딸’ 정다희와 정다희 아버지에 대해 폭풍 관심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다희 아버지, 정다희 재력에 대해서 이슈가 되는것은 한편으로는 좀 씁쓸하고 안타깝기도 합니다. 너무나 힘든 상황에서 어렵게 출전하는 선수들도 많은데 꼭 경제적인 부분을 부각시켰어야 했을까요.

로이킴 우승때도, 로이킴 엄마 치맛바람 등 집안의 도움이 문제가되어서 뒤늦게 욕을 먹기도 했었는데요. 정정당당하게 실력으로 겨룰 수 있는 순수한 무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정다희 슈퍼스타k5 출연 영상 입니다. 노래는 잘부르는것 같습니다! 다들 화이팅 하시길!!!

제 블로그 보컬배틀 카테고리 가시면 다른 노래들도 들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