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화성인 바이러스

화성인X파일 폐지 시스터보이 논란 소재고갈 / 화성인 폐지



화성인X파일 폐지됐습니다. 논란도 많고 욕도 많이 먹었던 화성인x파일.. 이번 시스터보이 한방에 폐지까지 가는군요. tvN 관계자는 8월 13일 "'화성인X파일'이 약 3년여 간의 방송을 마지막으로 폐지됐다"고 밝히면서 화성인 폐지 소식이 공식적으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화성인x파일 관계자는 "3년여 간 장수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지만 소재 고갈로 인해 폐지 수순을 맞았다. 새로운 포맷의 신규 프로그램을 8월 말 론칭할 계획"이라고 화성인 폐지 소식을 전했습니다.

 

화성인X파일 폐지 시스터보이 논란 소재고갈 / 화성인 폐지

참 그동안 별별 사연들이 다 나왔었죠.

2010년 9월 15일 첫방송한 '화성인X파일'은 2013년 8월 1일 145회를 마지막으로 화성인x파일은 더이상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화성인x파일이 소재고갈 등의 이유도 있겠지만, 가장 큰 타격은, 최근에 방영됐던 시스터보이의 과도한 선정성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좀 지나치긴 했었고.. 당사자들이 조작이라며 직접 밝히기 까지 하면서 개판 오분전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최근 방송된 ‘시스터보이’ 편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로부터 방송 중지라는 중징계까지 받으며, 화성인x파일 폐지에 큰 이유가 된것 같습니다.

화성인X파일 폐지 시스터보이 논란 소재고갈 / 화성인 폐지

문제가 됐던 화성인 시스터보이 편

남녀사이에 과도한 스킨십이 문제가 되면서 일본 야동이냐는 욕을 먹기도 했었는데요. 화성인 폐지의 큰 한방이 되었던 화성인 시스터보이의 누나는 방송후에 꽤나 격한 장문의 글을 올리기도 했었죠.

 

화성인X파일 폐지 시스터보이 논란 소재고갈 / 화성인 폐지

그리고 화성인x파일 폐지 전 소재고갈이 심하긴 하구나.. 느꼈던 것이 둘리편.. 그냥 저러고 나와서 둘리남이라고 –_-;; 이때도 무리수라고 하면서 화성인 곧 망하겠다는 말이 나오곤 했는데

이렇게 빨리 올줄이야 –_-;;;

화성인X파일 폐지 시스터보이 논란 소재고갈 / 화성인 폐지

그리고 기억에 남는 강남녀.. 이 분도 나중에 알고보니 강북 잘 돌아다니는 사람이었고,, 화성인 측의 조작논란 사례중 하나가 되었었죠 화성인은 항상 말도 많고 탈도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자극적인 소재로 승부를 해야하는 만큼 자극적인 방송을 계속 내보내야 하다보니, 이렇게 무리수를 둘 수 밖에 없었겠지요.. 뭐 어쩌겠습니까

별난사람이 아무리 많다 한들, 매주 저번주에 보여줬던것만큼 자극적인것을 내보내려니 어려움이 따를 수 밖에요.

시스터보이로 욕만 안먹었어두 좀 더 할 수 있었을텐데.. 김성주 김구라 이경규야 하는 프로그램들이 있으니 괜찮겠지만, V걸 이런 사람들은 갈곳이 없어졌군요 ;;


지나간 화성인 재미있었던 영상 모음은 [클릭] 여기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