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동영상 방송 다시보기 / 46세 동안 엄마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정말 대박이네요 ㅎㅎ 동안이라고 하길래 얼마나 그러겠어 했는데 와…. 곧 50을 바라본다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정말 놀랍네요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동영상 못보신분들을 위해서 다시보기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으신분은 포스팅 그림위주로 보셔도됩니다.^^



‘안녕하세요’에 동안엄마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안엄마가 출연했던 방송은 8월 19일 방송된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입니다.

방송 후에 논란도 많고 말도 많았던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과연 어떤 사연이었을까요?

 함께 보실까요?^^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 46세 동안 엄마

엄마를 엄마라고 부르지 못한다는 사연 ㅎㅎ 시작부터가 심상치 않죠? ㅋㅋ 컬투는 그럼 아빠냐고 ㅋㅋㅋ 드립을 해주는군요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 46세 동안 엄마

신체 스펙도 우월합니다. 171cm 51kg의 완벽한 외모의 동안엄마.. 외모 몸매 뭐 하나 빠지는게 없어 아들이 걱정이라고 하는데요 도대체 얼마나 미녀이길래!

호기심이 생기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 46세 동안 엄마

외간남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기도 하고, 걱정되서 못살겠다는 출연자 ㅋㅋㅋ 헤어지고 싶어도 헤어질 수 없다는데 ㅋㅋㅋ ㅋㅋ

왜냐! 엄마니까!!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 46세 동안 엄마

얼마나 어리게 보이는지, 고등학생들까지 대시를 한다고 하는데요. 아들보다 어린놈들이 누나 예쁜데 번호좀 달라고 말을 건다고 합니다. 동안엄마 입장에서는 굉장히 뿌듯하고 행복하겠네요 ㅎㅎ 친구들은 대부분 완전 아줌마가 되서, 이상한 컬러의 옷들을 입고다닐텐데 말이죠 ㅋㅋ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 46세 동안 엄마

얼마나 어려보이는지 아들이 바람둥이로 소문까지 났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도 있는데 양다리 걸치는거냐며 소문이 나기도 했다고 합니다.

결국 여친과 이별 –_-;;;;;;

그리고 동안엄마도 그렇게 어리게 보이는걸 즐기는지.. 태도가 예사롭지 않다고 하는데요 과연 동안엄마는 어떻게 아들을 대할까요?

ㅋㅋㅋ 엄마라고 부르지말고 누나라고 부르라고 한다네요 ㅋㅋㅋ 하긴 아직 조금이라도 어려보일때 즐겨야죠~ 나중에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어려보이긴 합니다. 그리고 이 부분에서 심각하게 보신분들도 계시던데 설마 심각하게 그랬겠습니까. ㅎㅎ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 46세 동안 엄마

거기다가 과감한 노출도 즐겨한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정말 주위 시선을 즐기는것 같습니다. 뭐 남자도 몸매를 잘 가꾸면 달라붙는 옷을 입고싶어하고, 열심히 가꾼 몸을 남에게 보이고 인정받고 싶어하는 마음이 있듯이, 여자도 자신이 노력해서 가꾼 몸매를 뽐내고 싶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동안엄마의 옷가지고 뭐라할 문제는 아닌듯 합니다.

예전에도 이런 어머니가 나왔죠 44세의 동안 미녀엄마가 나온적이 있었는데 정말 나이보다 어려보이고 매력도 있었습니다. 과연 이번 안녕하세요 동안엄마는 기록을 깰 수 있을지?^^

헉!! 정말 20대 같네요!! 더놀라운건 아래사진입니다

몸매 완전 대박 –_-;;;; 이쯤 되면 아들이 바람둥이 소리 들을만 한데요.

저게 어딜봐서 46세..몸매인가요.. 멀리서봤을때는 김성령을 능가하는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아들이 걱정이 될만 하군요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 46세 동안 엄마

드디어 고민남 아들 출연

가장 이상한 자세로 ㅋㅋ 등장 ㅋㅋㅋ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 46세 동안 엄마

고등학생들이 공원에서 누나 예뻐요~ 하면서 번호따고싶어한다고 ㅋㅋ 물론 이런 부분은 약간의 과장이 들어갔을 것입니다.안녕하세요 동안엄마 뿐만 아니라 모든 안녕하세요 사연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일반인이 썼다고 하기에는 글을 재미있게 다들 잘쓰지 않았던가요?^^ 고민남녀들이 가지고 나오는 기본 뼈대에 방송 제작진에서 어느정도 살과 조미료를 뿌려서 만드는것이 방송입니다.

특히 이런 예능 프로그램이라면 더욱 그렇지요.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때문에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는 이야기나 편의점에 가서도 신분증 검사를 받았다는 이야기 들은 백프로 믿을 이야기는 아니며 그냥 재미로 보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 46세 동안 엄마

그리고 운전을 하다가 저복사고가 일어났는데.. 20대 후반 남자에게 나이도 어린게 운전 이따위로 하냐고 호통을 듣기도 했다고 하네요 ㅋㅋㅋ 엄마는 말문이 막혀서 말을 못했다고

헐………. 46세라니….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정말 초 동안이네요. 50을 바라보는 얼굴이라고는 믿기지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 46세 동안 엄마 몸매

안녕하세요 동안엄마 방송이 나간후에, 인터넷에는 안녕하세요 동안엄마에 대한 악플이 달리기도 했는데요 아무리 봐도 40대인데 20대라는거는 억지다.. 벨리댄스 학원 홍보하러 나왔냐 등등 이야기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하지만 많이 동안인것은 아무리봐도 부정할 수 없는 것이고, 조금 삭아보이는 20대 후반으로 보기에도 큰 무리는 없어 보였는데요. 

안녕하세요 동안엄마을 보고 발끈 하시는 분들은 그냥 방송이고.. 이런 방송에는 약간의 과장이나 억지가 섞여야 또 재미가 있고, 시청률이 나오기 때문에 그렇게 방향을 잡기도 하는것이니 편하게 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벨리댄스 강사라고 하네요 그래서 몸매가 그렇게 좋았군요.

그리고 안녕하세요 동안엄마가 옷을 섹시하게 입고 다닌다고 해서 그것을 문제삼는 글도 보였는데요. 반대로 생각해보면 40대면 옷을 섹시하게 입으면 안되는걸까요? 남자든 여자든 나이가 들어도 남자는 남자다운 여자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잃지않고 남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인정받고 싶은것이 인지상정 입니다. 안녕하세요 동안엄마가 섹시한 옷을 입고 다닌다고 해서 애있는 엄마가.. 나이가 그렇게 먹고.. 이런 말을 한다는것은 너무 지나친 오지랖이지요.

더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으로 보세요 ㅎㅎㅎ 대단합니다.

http://tvpot.daum.net/v/vd67fK1KKKZq4xVl1UqlKUq

다른 안녕하세요 잼난 동영상 보시려면 [클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