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화성인 바이러스

화성인 피터팬남 놀라운 화성인 초동안남 82년생 10살 비주얼



화성인 피터팬남 헐 진짜 놀랍네요. 화성인 x파일이 폐지된건가요? 아직 화성인 바이러스는 하나보네요. 여튼 오늘 나온 화성인은 간만에 정말 놀라웠습니다 화성인 피터팬남. 아무리 아무리 봐도 초등학생인데 어딜봐서 나이가.. 헐… 허어어얼~~ 진짜 헐소리만 나오네요

'화성인' 피터팬남이 실제나이를 공개하자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화성인 피터팬남이 나온 방송은 8월27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 입니다 다시보기 하실분들은 참고하시구요. 화성인 피터팬남은 평생을 10살 아이의 외모로 살아가고 있는 남성입니다. 정말 늙지않는… 비주얼마 보면 몇백년 살것같은 외모 입니다. 피터팬의 실사판인 피터팬남이 등장하면서 시청자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별별 상황을 다 겪어온 MC들 조차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데요.

 

피터팬남이 "길을 다니면 일반적으로 초등학생 같다는 이야기를 듣는다"고 하자 김구라는 "외모는 어린데 말하는 건 초등학생이 아니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10살처럼 보이는 피터팬남은 "32살이다"고 실제나이를 밝혔고, TV를 보는 저와 우리 가족들도… 화성인 피터팬남 눈앞에서 지켜보는 세명의 MC들도 놀라움에 눈을 동그랗게 뜨게 되었는데요. 세상에!! 이게 사실이라니!!

 

김구라는 "외모는 초등학교 6학년이다"고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제가 봐도 정말 좋은 집안에서 곱게 자란 초등학생같아 보였는데요. 화성인 피터팬남의 나이가 공개되자 스튜디오에 섹시한 옷을 입고 앉아있는 브이걸 보다 오빠라는 사실이 더 놀랍고 웃기기도 했습니다.

 

화성인 피터팬남은 왜이렇게 외모가 어린것일까요? 어떤 이유로 외모.. 피부 정말 완벽하게 어린아이 인채로 남게 된걸까요??? 무려 1982년생이라고 밝힌 32살인 화성인 피터팬남은 "병원에서 진단을 받았는데 뇌하수체 기능 저하증이라고 했다. 중1 때 성장호르몬 주사를 맞았고 21살 때 한 번 더 맞았다. 그 주사를 맞아 지금까지 조금씩 큰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화성인 피터팬남이 이렇게 초동안… 아니 어린아이 그 자체로 남은 이유가 뇌하수체 기능저하증이라고 하네요..

 

뇌하수체 기능저하증이란??


뇌하수체 기능저하증은 1차적 기능저하증과 2차적 기능저하증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1차적 기능저하증이라 함은 뇌하수체 자체의 기능이 저하되는 것이고, 2차적 기능저하증은 뇌하수체를 조절하고 있는 시상하부의 기능이상에 의하여 뇌하수체의 기능이 저하되는 것을 말합니다.

성장호르몬이 감소될 경우에는 대개 자각할 수 있는 증상이 없습니다. 그러나, 노화가 되면서 정상인에서도 성장호르몬이 감소하는데, 복부에 지방이 많아지고 근육의 힘이 저하되며 주름살이 늘어나는 현상 등이 나타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뇌하수체의 질환으로 성장호르몬이 감소될 경우에도 이러한 증상들이 나타날 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갑상선자극호르몬이 감소되면 갑상선에서 갑상선호르몬의 분비가 저하되어 신진대사가 떨어지므로 추위를 많이 타고, 쉽게 피로감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몸이 붓고 변비가 생기며 피부도 건조하고 거칠어집니다.

부신자극호르몬이 감소되면 부신에서 코르티솔이라는 호르몬의 분비가 감소되어서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능력이 떨어지고 피로감, 허약감, 식욕부진, 메스꺼움, 저혈압, 저혈당증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경규가 "계속 성장호르몬 주사를 맞으면 수염도 나고 키가 크지 않겠냐?"고 묻자 피터팬남은 "지금 훤칠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굳이 맞을 필요가 없을 것 같다"며 여유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진짜 보는내내 눈으로 보기엔 아이인데, 이야기를 들어보면 어른같은 느낌이 확실했습니다.

영화를 보는 듯한 ㄷㄷㄷ

 

예전에도 화성인 피터팬남 비슷하게 나이에 맞지 않는 초동안남이 나오긴 했는데요. 이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간만에 정말 놀라운 출연자가 나왔네요…

아 예전에 나왔던 사람은 화성인 초딩남이네요.. http://marke.tistory.com/2165  이 포스팅 참고하세요

그리고 지난 화성인들 재미있는 영상 보시려면 [화성인 모음]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