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페인 핀란드 경기중계 / 잉글랜드 몰도바 축구 중계 바로보기 인터넷



스페인 핀란드 경기와 잉글랜드 몰도바 경기가 열리네요. 축구팬으로서는 놓칠수 없는 경기인데요. 현재 2014 브라질 월드컵 지역예선 H조 2위를 달리고 있는 잉글랜드는 주전 공격수들의 연이은 부상으로 월드컵 진출에 빨간불이 켜진 상태입니다. 루니와 스터리지.. 잉글랜드를 이끌고갈 최고의 공격수인데요. 상대가 몰도바니 큰 문제는 없겠지만, 앞으로의 경기가 문제입니다.

스페인 핀란드 / 잉글랜드 몰도바 경기가 열리는 7일 새벽(한국시간) 잉글랜드는 현재 몰도바와의 경기를 앞두고 복잡한 상태입니다. 잉글랜드는 현재 3승 3무로 몬테네그로에 승점 2점이 뒤진 조 2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잉글랜드가 몬테네그로에 뒤져 2위라니.. EPL 위상에 비해 잉글랜드 국대는 항상 뭔가 부족한 느낌입니다.


스페인 핀란드 경기중계 / 잉글랜드 몰도바 축구 인터넷 생중계

그리고 잉글랜드는 조 3위인 우크라이나와는 승점 1점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 쫒기고 있는 상황인데요. 몰도바와의 경기를 앞두고 잉글랜드는 이래저래 꼬이는 형국입니다.

잉글랜드는 이미 부상 당한 웨인 루니, 필 존스, 글렌 존슨을 잉글랜드 대표팀 소집에서 제외하 상태입니다. 중요한 자원들이 곳곳에 빠져버려서 팀웍은 물론 전력에 손실이 큰 상황인데요. 거기다가 요즘 잘나가는 다니엘 스터리지는 가벼운 허벅지 부상을 입었지만 대표팀에 합류를 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스터리지는 리버풀에 돌아가 치료를 받고 회복 되길 기다리기로 했다고 하네요.

 

스페인 핀란드 경기중계 / 잉글랜드 몰도바 축구 인터넷 생중계

현재 루니가 빠진 상황에서 공격력을 채워줄 가장 좋은 옵션이 스터리지 인데 아쉽게 됐습니다.

 

그리고 스페인 핀란드

스페인 핀란드 경기중계 / 잉글랜드 몰도바 축구 인터넷 생중계

이번 핀란드 전 출전 명단에 첼시의 토레스와 마타가 빠졌습니다.

 

스페인 핀란드 경기 역시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스페인은 현재 지난번 컨페더레이션스컵에서 브라질에게 깨지면서 한동안 지켜왔던 세계 최강팀의 체면이 구겨진 상태인데요. 그런 스페인이 이번 핀란드전에서 공격진에 변화를 줬다고 합니다.

스페인 국가대표팀은 다비드 비야와 페드로, 알바로 네그레도를 불러들였고, 지금까지 스페인 공격의 핵심적 활동을 해왔던 토레스와 마타를 제외했습니다. 물론 토레스와 마타가 도태된것은 아닌것으로 보이며, 새로운 선수들에게 출전 기회를 주려는 감독의 의도로 보이는데요.

 


우선 스페인 핀란드 지난 번 게임에선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당시 베스트 멤버를 출전시킨 스페인은 후반 3분 라모스의 골로 경기를 앞서나갔지만, 30분 뒤 핀란드 테무 푸키에게 동점골을 허용하며 예상치 못한 덜미를 잡혔는데요.

그래서 인지 이번 스페인은 지난번에 무승부 경기 처럼 자존심을 구기는 일이 다시 없도록 최선을 다할 에정입니다. 더군다나 핀란드 홈이기 때문에 스페인은 더더욱 마음을 놓을 수가 없습니다

거기다 같은 조 2위 프랑스가 따라오고 있기 때문에, 스페인은 긴장의 끈을 바짝 조여야 합니다. I조는 강팀 스페인, 프랑스와 약체로 평가되는 3개국이 같은 조를 이루고 있는데요. 스페인은 이번 예선전에서 프랑스와 1승 1무를 기록, 남은 경기에서 강팀과의 경기가 없어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고 있는 상태이긴 하지만, 남은 경기 결과에 따라 순위가 뒤집어질 가능성이 남아 있어 한 치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상태입니다.

스페인 핀란드 경기중계 / 잉글랜드 몰도바 축구 인터넷 생중계

핀란드 스페인 경기는 [클릭] 여기서

잉글랜드 몰도바는 [sbs espn 클릭] 여기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