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형돈 여러분 / 정형돈 옹알이창법 정형돈 랩 동영상 다시보기



정형돈 여러분 ㅋㅋㅋ 정형돈 여러분 흥하네요 정형돈이 물이 올랐네요 예전에 그렇게 재미없었던 시절에 비하면 용된거같아요 ㅋㅋ 정형돈 여러분 시청자를 박장대소하게 했습니다. 바로 정형돈 옹알이창법 때문인데요. 요즘 어디서 아이디어를 잘 구해오네요 ㅋㅋ

정형돈 여러분 / 정형돈 옹알이창법이 나온 방송은  9월 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무도나이트'입니다. 2013년 무도가요제에 참여할 음악인들에게 선택받기 위해 옹알이 창법으로 임재범 '여려분'을 열창한 정형돈 ㅋㅋㅋ


정형돈 여러분 / 정형돈 옹알이창법 정형돈 랩 동영상 다시보기

정형돈 여러분 / 정형돈 옹알이창법 정형돈 랩 동영상 다시보기

이날 정형돈은 게스트 유희열, 보아, 지드래곤, 김C, 프라이머리, 장미여관, 장기하와 얼굴들 앞에서 프리스타일 랩과 노래를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위험(?)하긴 했지만 재미있었습니다. ㅋㅋ

 

정형돈 여러분 / 정형돈 옹알이창법 정형돈 랩 동영상 다시보기

정형돈은 '홍'으로 운을 맞춘 프리스타일 랩을 한 후 독특한 창법으로 임재범 '여러분'을 열창했는데요 ㅋㅋㅋ 정형돈은 '여러분'을 부르며 옹알이하는 듯 속삭이는 창법으로 출연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클라이막스에서는 과도하게 쥐어짜는 목소리 ㅋㅋㅋㅋ

 

 정형돈 여러분 / 정형돈 옹알이창법 정형돈 랩 동영상 다시보기

그리고 정형돈 프리스타일랩 ㅋㅋㅋ 장기하는 정형돈에게 “힙합음악을 하고 있는데 프리스타일 랩을 보여달라. 참가 뮤지션 7팀 이름을 다 넣어서 해달라”라고 다소 어려운 미션을 요구했는데요. 이렇게 시작된 정형돈 랩 ㅋㅋㅋ 정형돈은 “지금부터 내가 랩을 한다. 홍홍홍~ 니 이름은 유희열, 내가 아는 유일한 변태왕. 너의 이름 프라이머리, 내가 아는 가수는 머라이어캐리. 홍홍~”이라고 프리스타일 랩을 했습니다 ㅋㅋ

 

 정형돈 여러분 / 정형돈 옹알이창법 정형돈 랩 동영상 다시보기

이어진 정형돈 랩 “내가 지금부터 랩을 한다. 너는 김C 내가 사는데는 서울시. 내가 지금부터 또 랩을 한다. 넌 보아. 날 보아. 아직 랩을 한다. 장기하와 홍 얼굴들 나는 장기수술”이라고 말도 안되는 가사로 ㅋㅋ 계속 홍홍 거리면서 가사를 생각할 시간을 벌기도 했는데요.

이에 유희열은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기대이상이다”라고 호평했고 지드래곤은 “난 마음에 든다”라고 칭찬을 ㅋㅋ

 

하지만 정형돈은 “지금까지 내가 마음에 안든다. 난 마음에 들지 않는다”라고 다소 시크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ㅋㅋ

아래는 정형돈 프리스타일랩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