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더러운누나 동영상 / 누나 여동생의 현실과 환상



안녕하세요 더러운누나가 나왔네요 누나나 여동생이 없는 남자들에게는 누나와 여동생이란 정말 청결하고 항상 좋은냄새가 나고 라면도 잘 끓여주고 누나는 가끔 용돈도 주며, 여동생은 내가 피곤할때 안마도 해주고 맛있는것도 만들어주는 그런 존재로 생각되는데요

안녕하세요 더러운누나 동영상을 보면 누나와 여동생이라는 존재가 현실에서는 어떻게 생활하는지 잘 알 수 있습니다. 이번 안녕하세요 고민사연은 고민이라고 할 수 없는것이지요 ㅋㅋ


안녕하세요 더러운누나가 셋째 딸이라고 하는군요. 흔하게 셋째 딸이 가장 이쁘다고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더러운누나도 실제로 이쁘다고 합니다. ㅋㅋ 그렇게 예쁜 누나가 집에서는 그렇게 더럽다니. 여자형제가 없는 남성들은 저누나가 이상한 누나구나.. 하고 생각하시겠지만

일부 성격이 깔끔한 여자형제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이럴것입니다 ㅋㅋ

 

얼굴이 예뻐서 선물도 많이 받을정도로 인기가 좋은 셋째누나.. 하지만 이런 누나는

남동생에게는 골칫덩어리일뿐 ㅋㅋㅋ

 

누나가 더러워 죽겠다는 남동생 도대체 얼마나 더럽길래 그러는것일까요 ㅋㅋ 이번 안녕하세요 더러운누나 사연은 고민해결이 목적이 아닙니다. 고민남으로 나온 동생은 셋째누나의 공개망신이 유일한 목적이라며 나왔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형제가 많으면 이런게 재미있고 좋긴 한듯 합니다.

옥신각신 하긴 하지만 나중에 나이가 들고나면 또 형제자매가 가장 든든한 버팀목이기도 하죠.

 

안녕하세요 더러운누나 방에는 온바닥에 입다 벗어놓은 옷도 널부러져 있고 여기저기에 먹다남은 음식찌꺼기도 널려있다고 하는데요. 여자들이 대부분 뭘 먹을때 다 먹지 않고 먹다가 꼭 한입씩 남겨둡니다 ㅋㅋㅋ 이건 적지 않은 여성들, 여자형제들의 공통된 습관인듯 한데요

남자로서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ㅋㅋ 아주아주 조금 남겨놓고 많이 먹지 않았다고 스스로 위로하는걸까요? ㅎㅎ

 

누나의 방은 한마디로 쓰레기장이라고 표혀하는 남동생 ㅋㅋㅋ

 

그리고 그 더러운누나는 자기방이 너무나 더럽고 지져분해서 잘곳이 없다고 하는데요

그런 누나가 자는곳은 따로 있다고 합니다 ㅋㅋ

바로 고민 남동생과 형이 함께 쓰는 방에 비집고 들어와서 남자형제 사이에서 잔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원래 대부분 여자형제들이 더럽다고 같지 자기 싫어서 피하는데 이집은 반대네요 ㅋㅋ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더러운누나 방 사진 –_-;;

안녕하세요 더러운누나 외모는…? 아래 동영상으로 보세요 ㅎㅎ

http://tvpot.daum.net/v/v1f8c7M76MiWuee6fOW7M9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