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화성인 바이러스

화성인 코점녀 / 삼선동 코점녀 조건만남 몰카 안마 애인대행 사진도용



"별명은 수백 개인데 다 아니다." 이번 화성인에는 특이한 사연이 나왔네요 ㅎㅎ 일명 화성인 코점녀 / 삼선동 코점녀로 알려진 여성 입니다. 이 여성은 자신의 사진이 여기저기 도용되어서 고충을 겪고 있는데요. 자신의 얼굴이 황당한곳에 쓰이면서 속상한 일을 겪는다고 합니다.

너무나 억울하 사연으르 가지고 나온 화성인 그녀

삼선동 코점녀가 사진 도용과 사칭 SNS에 대한 억울한 속사정을 밝혔는데요. 화성인 코점녀 / 삼선동 코점녀 사연이 나갔던 방송은 9월 10일 '화성인 바이러스' 입니다. 수백 개의 별명을 가진 화성인 '삼선동 코점녀' 김재인씨.


이제 갓 20살밖에 되지 않은 평범한 여성에게 이렇게 수많은 의혹들이.. 그것도 그녀는 연예인도 아닌 일반인입니다. 이제 막 고등학생 티를 벗고 한참 세상에 대해서 배워갈때, 남들이 눈뜨고 보기 힘들정도의 단어들이 그녀와 연관되어 있는데요.

화성인 코점녀 / 삼선동 코점녀는 올해 스무살인 1994년생이라고 하네요 보기보다 많이 어리네요 ㅎㅎ 좀 성숙한 외모에 스무살일줄은 몰랐는데요. 이제 갓 성년이 된 화성인에게는 조건만남녀, 애인대행녀, 출장안마녀, 성신동 몰카녀, 비키니녀, 배우 P군의 그녀 등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수식어가 따라다닌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작 인터넷상에 떠도는 별명과 화성인 코점녀 / 삼선동 코점녀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고 하는데요.

이제 20살이 된 어린 여성에게 저런 수식어가 따라 붙으니 얼마나 창피하고 화가 날까요. 자신이 하지도 않은 일로 자신의 이미지가 이렇게 망가져 버린다면 ㅜㅜ

 

화성인 코점녀 / 삼선동 코점녀가 이번에 화성인바이러스에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사칭과 도용을 없애고 싶어서 방송에 나왔다"고 출연 이유를 밝히며 "중학교 때부터 사칭 피해를 입었다. 이런 일들 때문에 성격이 많이 변했다"고 울먹였는데요

세상에 중학교때부터 이런일들을 겪었다니.. 저도 본적이 없고, 야한 자료의 달인인 친구에게 물어봐도 코점녀를 본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이게 방송용인지 정말로 화성인 코점녀 / 삼선동 코점녀가 이런 피해들을 입어온것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일단 스튜디오에서 공개한 각종 도용 사례들이 나왔는데요. 안타까운 사연인만큼 믿어줘야겠죠

트위터에서 도용된 사례


 

하도 화성인이 구라방송을 심하게 해왔기 때문에 이번 화성인 코점녀도 조금 신빙성에 의문이 가기도 하는데요…  화성인 코점녀이 사진이 도용된 이유에 대해서는 화성인 코점녀의 몸매가 좋은데 노출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려서 문제가 된것 아니냐는 말도 나왔는데요.

화성인 코점녀는 "휴가철 친구들과 찍은 사진이라 별 생각 없이 올렸다. 나중에 사진을 비공개로 바꾸고 미니홈피 폐쇄도 했지만 저라는 존재는 사라지고 사칭만 늘었다"고 답답한 심경을 내비쳤습니다.

위 사진은 어떤 여성이 박별이라는 이름과 코점녀 김재인의 사진을 올려놓고 자신인것처럼 활동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세상엔 참 별별 인간이 다 있는것 같습니다.

저렇게라도 해서 관심을 받고싶은건지..;

 

MC들이 화성인 코점녀에게 SNS을 하지 말아야 할 것 같다"고 조언하자 화성인은 "그럼 저는 아무랑도 소통하지 말아야 하느냐"며 눈물을 글썽였는데요. 문제가 될만한 사진을 공개적인곳에 올린다는 것은 본인이 책임을 지겠다거나, 남들이 봐도 무방하다는 것인데 흠.. 적당한 수위의 사진만 올리면 괜찮지 않을까요.

그리고 화성인 코점녀가 SNS를 시작하고 열심히 하게된 이유가 있다고 하는는데요. 화성인 코점녀는 어릴 때부터 할머니 할아버지와 살았다고 합니다. 소통의 대상이 마땅치 않아서 외롭게 자랐다고 하는데요. 그 와중에 유일하게 SNS를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게 전부였고 하고 싶은 말, 찍고 싶은 사진 올리면 스트레스가 풀었다고 합니다.

 

성인관련 컨텐츠에 도용된 사례

화성인 코점녀가 남들처럼 똑같이 사랑받고 싶다는 생각이 드니까 SNS에 더 집착하게 되는 것 같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머 이런 피해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하겠다면.. 익숙해지는 수밖에 없겠네요. 안타깝지만 화성인 코점녀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사진을 도용하고 이용해 먹는 사람들을 잡는게 쉽지가 않기 때문에.. 어쩔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각종 사이트에 도용..

그리고 성형에 관한 의혹까지.. 하지만 손대지 않은 얼굴이라며 생얼도 공개.

 

화성인 코점녀의 경우에도 범인을 찾아보려 했지만, 중국IP를 통해서 들어온것이라 사이버수사대에서도 잡기가 힘들다고 했다고 하네요.

끝으로 화성인은 "도용 피해를 막기 위해서 노력할 테니 나쁜 시선으로만 보지 않았으면 좋겠다. 저는 '조건만남녀', '애인대행녀'가 아닌 김재인입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아래는 화성인바이러스 동영상 일부입니다. 그리고 이슈가 됐던 재미있는 화성인 이야기 모음을 보시려면 [화성인 바이러스 모음] 여기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