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노홍철 사고 / 노홍철 교통사고 사진 금호터널 쪽 오토바이사고



노홍철 사고.. 노홍철 교통사고 소식이 있었습니다. 무한도전에서 없어선 안될 캐릭터인 노홍철! 무도팬은 저로서는 노홍철 사고 소식에 많이 놀랐는데요 노홍철 교통사고 소식과 함께 사진 올라온걸 보니 다행히도 노홍철은 다치거나 한것 같진 않습니다.

노홍철이 교통사고 소식에 많은 무도팬들은 노홍철이 크게 다치지 않았는지 관심을 가지는데요. 우선 결론은 안심해도 되는 수준이라고 하네요^^



 

노홍철 교통사고와 관련해 중부소방서에 따르면, 노홍철 교통사고 경위는 전날 저녁 9시 46분경 서울 성동구 금호동 금호터널을 주행 중인 방송인 노홍철씨의 차량을 뒤따라오던 오토바이가 추돌한 것이라고 합니다.

사고 후 노홍철은 직접 119에 신고해 부상당한 오토바이 운전자의 부상을 살피고 119에 전화를 했다고 하네요. 노홍철 사고에 대해 노홍철의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사고에 대해 모르고 있었다.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고, 조금 늦게 뉴스를 통해서 알려졌습니다.

 

정체가 심한 금호터널 부근에서 일어난 노홍철 사고, 노홍철의 차가 서있는데 오토바이가 와서 들이받았다고 하네요. 노홍철 교통사고를 담당한 소방서 관계자는 노홍철은 부상을 당하지 않았으며, 오토바이 운전자는 손이 좀 까졌다고 하네요.

그런데 사진을 보면 오토바이가 들이받은게 아니라, 노홍철의 차가 오토바이를 들이받은것 같아 보이기도 하는데요 정체구간에서 급브레이크 밟은것 같지는 않고.. 갑자기 끼어든것일까요? 아니면 사고후에 오토바이운전자 보호를 위해서 차 앞으로 옮겼나 봅니다.

노홍철 교통사고 이외에도 노홍철은 사고가 있을때마다 걱정과함게 훈훈함도 함께 주는것 같습니다.

이전에 노홍철이 폭행당했을때 화면인데요.2008년에 한 남성이 노홍철의 집앞에 있다가 갑자기 노홍철을 폭행한 사건입니다. 아무 이유도 없이 노홍철을 다짜고짜 폭행했던사건인데요. 노홍철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_-;;;

정말 이유도 없이 폭력을 휘둘러 상당히 놀랬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홍철은 상대방에게 꽤나 심하게 맞긴 했지만, 그래도 노홍철이 착해서 그런지, 맞는 도중에도 뭔가 오해가 있다고 생각해 끝까지 맞았다고 하네요. 당시 노홍철을 폭행했던 그사람은 노홍철이 항상 TV에서 크게 웃고 떠드는 걸 볼 때마다 ‘난 너의 아버지를 해칠 거야’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했다네요 -_-;; 한마디로 정신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죠. 

노홍철 정말 불쌍 ㅜ

CCTV보니까 더 무서운데요.. 본인은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한동안 집에 갈때마다 신경이 많이 쓰였을듯 합니다. 당시 노홍철은 경찰이오고나서 상황이 진정된후에 경찰서로 연행되는 과정에서도 오히려 범인을 안정시키면서 침착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런거 보면 참 똑똑해 보이고 착한 심성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경찰서에 가서보니 주머니에 칼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노홍철이 당시 잘 처신했던게  맞는 도중에도 자극을 주지 않기 위해서 소리도 지르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휴.. 당시에 만약 큰 사고라도 났으면 큰일날뻔 했습니다...

이처럼 노홍철은 뭔가 사고가 나면 훈훈함도 함께 주네요. 노홍철의 착한 마음씨가 느껴지는 사건들.. 이번 노홍철 교통사고로 인해서 노홍철도 피해자도 크게 다치지 않았다고 하니 천만 다행입니다.

아래는 스타들의 교통사고 사건들입니다.

하리수 교통사고 / 하리수 근황 트렌스젠더 클럽 운영

서유리 교통사고 부상 골절 화상 / 취객 서유리 과실

함효주 사망이유 무단횡단 교통사고 악플 함효주 동영상

이지아 교통사고 해명 이지아 차 마세라티 사진 경찰차 마제라티 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