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나가수 다시보기

나는 가수다 BEST 10 방송 동영상 다시보기 / 나가수 베스트 1위 박정현



나는 가수다 TOP10(나가수 베스트 탑텐)이 화제입니다. 나가수는 정말 대단한 프로그램이었죠. 지금 잘나가는 불후의명곡도 사실 나가수가 아니었다면 이런 컨셉의 방송이 나오기는 힘들었을 것입니다. 나는가수가 TOP10 나는 가수다 베스트

YB, 박정현, 김경호, 김범수, 박완규, 윤민수, 인순이, 국카스텐, 장혜진 그리고 임재범

특히 임재범은 그중 최고인것 같습니다.

사실 나는가수다가 임재범을 기점으로 하락세였죠 그만큼 임재범의 임팩트는 굉장했습니다.

YB, 인순이, 장혜진은 명예졸업을 앞두고 탈락해 안타깝게 했었지만, 나는가수다 경연 진행되는 내내 시청자들에게 잊지못할 감동을 선사했던 가수들이기에 뽑힌것 같습니다.

 

나는가수다 탑텐 / 나는 가수다 베스트 TOP 10은 어떻게 뽑힌것일까요?

나는 가수다 BEST 10 / 나는가수다 베스트 / 나가수 베스트

나는 가수다 시즌 1 시즌2에서 불렀던 458곡 중에서 선정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야.. 엄청나군요 정말 대단합니다. 그동안 나는 가수다에서 불렀던 곡이 458곡이나 되는군요..

 

그 중에 자문위원단이 나는가수다 베스트 50곡을 선별해서

나는 가수다 BEST 10 / 나는가수다 베스트 / 나가수 베스트

그중 다시 듣고 싶은 곡 10곡을 선정해 나는 가수다 탑10이 정해졌다고 합니다


이미 방송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이번 추석특집 나는 가수다 베스트 탑10에서는 박정현이 1위를 했습니다. 이벤트성 경연이므로 1위는 큰 의미가 없겠지요. 각각의 가수들이 각자 개성이 매우 뚜렷하고

그들의매력에 따라 매니아와 팬들이 존재하니까요.

저는 아직도 임재범의 여러분이 최고입니다.

이번 나는 가수다 베스트에 뽑히지 않은 가수중 이소라 등이 있어 결과에 관해 일부 네티즌들은 불만도 있었는데요. 재미로 보는 편이 좋을듯 합니다.^^

자 나는 가수다 TOP10 / 나가수 베스트 가수들의 노래들을 하나씩 들려드리겠습니다. 즐감하세요^^

(이번 방송 동영상도 있구요 없는건 제가 임의로 좋은 노래나 인기많았던 곡으로 골랐습니다)

나는 가수다 BEST 10 / 나는가수다 베스트 / 나가수 베스트 윤민수 – 그리움만 쌓이네

 

나는 가수다 BEST 10 / 나는가수다 베스트 / 나가수 베스트 김범수 – 제발

 

김경호 못찾겠다 꾀꼬리

 

나는 가수다 BEST 10 / 나는가수다 베스트 / 나가수 베스트 국카스텐 한잔의 추억

 

인순이 아버지

 

나는 가수다 BEST 10 / 나는가수다 베스트 / 나가수 베스트 박완규 사랑했어요

 

박정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나는 가수다 BEST 10 / 나는가수다 베스트 / 나가수 베스트 YB(윤도현) 나는 나비

 

장혜진 – 술이야

 

나는 가수다 BEST 10 / 나는가수다 베스트 / 나가수 베스트 임재범 여러분


그리고 나가수 예전거 몇곡 더 들으시려면 [나가수 카테고리 클릭] 포스팅도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