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추성훈 딸 / 추성훈 아내 와이프 추성훈 부인 야노시호



추성훈이 요즘 육아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추성훈 딸 그리고 추성훈 와이프 야노시호가 함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추성훈 딸 정말 사랑스러운데요 보는 제가 귀여워 미치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냥 막 깨물어주고싶을 정도로 귀염이 터지는 추성훈 딸

그리고 미모와 몸매가 대단한 톱모델 추성훈 부인 야노시호까지 사진으로 쭉~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추성훈 아내 야노시호가 추성훈이 딸을 맡아 키우는 기간동안 지켜야할 것을 써놓은것 같네요 ㅋㅋㅋ 우와 엄청나네요 ㅋㅋㅋ 굉장히 꼼꼼하게 디테일하게 다 써놨는데요. 추성훈 부인은 미모도 굉장한데 살림도 아주 잘하나 봅니다.

 아이의 교육을 위해서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쓰는데요. 역시 엄마가 개념이 있어야 아이도 개념이 생기는 법이죠. 요즘 식당이나 어딜가도 개념없이 떠드는 아이들 보면 대부분 부모들이 아예 신경도 안쓰고 교육을 안시키더라구요

 

위 사진은 일본에서 외동딸 사랑이의 돌잔치 때 모습

추성훈은

"현재 일본 교토에서 체류중인 추성훈이 24일 딸 사랑이의 첫 번째 생일을 맞아 한국식 돌잔치를 열였다"

"원래 일본에서는 돌이라는 개념이 없다. 일본에서 자란 추성훈도 잘 모르는 건 마찬가지다. 하지만 한국식으로 외동딸의 첫번째 생일을 축하해주고 싶은 마음이 컸던 것 같다. 얼마 전부터 주위 사람들에게 돌잔치에 필요한 것들을 일일이 물어보면서 차근차근 준비했다"

 

"돌잡이를 위해 실타래와 지폐, 연필과 마이크 등을 놓고 잔치를 했는데, 사랑이가 마이크를 잡았다. 이에 추성훈이 '예능인의 피가 흐르는 것 같다'며 즐거워했다"

"추성훈의 딸 사랑이가 현직 모델인 엄마를 닮아 다리가 길다. 딸이 아무래도 추성훈 부부의 장점을 고루 물려받은 것 같다"

고 밝힌바 있습니다.

 

추성훈 딸 추사랑

흐흐흐 너무 이뿌다~~

추성훈 딸 먹기도 너무 잘먹고 이ㅃ더라구요 ㅋㅋㅋ 어찌나 냠냠냠 맛있게 잘먹는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추성훈 딸 추사랑 우는 모습도 무슨 만화 캐릭터 같네요 ㅋㅋㅋㅋ

 

추성훈이 딸 머리를 저렇게 ㅋㅋㅋㅋ 그림 캐릭터와 똑같이 잘라버렸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추성훈 딸

우쨰이리 귀엽냐 ㅋㅋㅋ

 

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성훈 딸

 

추성훈 딸

추성훈 딸

 

그리고 추성훈 아내 야노시호. 일본에서도 유명한 모델이었습니다.

톱모델이었으니 몸매는 뭐 ㄷㄷ

 

격투기 스타 추성훈과 일본에서 유명 모델이었던 야노 시호는 2007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2년 동안 사랑을 키워오다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추성훈 아내가 된 야노 시호가 결혼 당시에 자신의 홈페이지에 추성훈과의 결혼에 대해서 "그는 함께 있으면 안심할 수 있고 항상 나를 본연의 나로서 있게 해주는 사람이다. 그런 사람을 만났다는 것을 감사히 생각하고 소중히 간직하기 위해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 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추성훈 역시 아내 야노시호에 대해 '한국의 팬 여러분들께' 라는 제목의 글로 "저 추성훈은 모델 시호와 결혼 하였음을 보고드립니다. 아직 미숙한 두사람 입니다만, 서로 배려하고 신뢰하는 두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결혼 소식을 알렸구요

 

야노 시호 (矢野志保, ShiHo)

출생
1976년 6월 6일
신체
키173cm
출신지
일본

173cm의 늘씬한 몸매와 귀여운 외모로 주목받은 야노 시호는 1994년 NTT '전보' CF, 1998년 알로에 요구르트 CF 등 다수의 CF를 통해 알려졌으며 2002년에는 제46회 일본 FEC(패션에디터 클럽)상 특별상을 수상했고, 2003년에는 일본 여성지 '앙앙'을 통해 세미누드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추성훈 부인 야노 시호는 94년 연예계에 데뷔해 광고, 잡지,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사랑받은 일본의 톱 모델로 국내에서는 가수 비의 요가 선생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추성훈 와이프 야노시호

추성훈 아내 국내 시상식장에서

추성훈 부인 야노시호 모델 활동 시절

다른 스타들의 딸을 보시려면 [여기 클릭]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