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윤식여친 기자회견 취소 양다리 의혹 / 30살 연하 백윤식 여자친구



백윤식여친 기자회견 / 백윤식 여자친구 기자회견 엄청난 파장을 몰고올듯 한데요. 아무리 봐도 결혼하겠다라던지 그런 좋은내용이 아닌듯 합니다. 현재 네이버 다음 할것없이 백윤식여친 기자회견과 관련된 검색어가 1순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아니 불과 몇일전에 나이를 뛰어넘는 아름다운 사랑이 이루어져서 훈훈한 모습을 보였고, 많은사람들의 축하를 받았던 두사람..

백윤식의 팬이었던 30살 연하 백윤식여친이 좋아하던 배우와 사랑이 이루어져 행복한 모습이었는데 도대체 그 몇일 사이에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백윤식여친 기자회견 취소 / 30살 연하 백윤식 여자친구 무슨일이?

 

백윤식 여친 무슨 내용을 폭로할까 ?

궁금하신분 클릭!


백윤식여친 기자회견에 앞서 많은 의견과 추측이 분분하고 있습니다. 백윤식과 여자친구 K씨의 사이가 결별 쪽으로 무게중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에서, 모든걸 밝혀버리겠다고 기자회견까지 자청한 마당에 이제 백윤식까지 훅 가버리는것 아니냐는 말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백윤식여친 기자회견과 관련해서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사랑이 이루어지고 공개적으로 두사람사이를 서로 인정한 인정한 백윤식과 여자친구 K씨가 불미스런 일로 결별했다고 한 매체를 통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백윤식여친 기자회견 취소 / 30살 연하 백윤식 여자친구

 


정말 행복한 모습이었고, 

남의눈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까지 즐기는 장면들이 포착되었는데, 갑자기 백윤식여친 기자회견 소식이 전해지는데요. 전 여자친구가 되어버린 K씨는 급작스런 기자회견을 자청했고, 이 사실을 뒤늦게 접한 백윤식 측은 굉장히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백윤식여친 기자회견에 관련해 

백윤식의 여자친구 K씨가 서래마을의 한 레스토랑에서 백윤식에 대해 폭로하겠다며 기자회견을 자청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이때부터 백윤식 소속사 전화기에 불이 날정도로 문의전화가 폭주했고, 현재 소속사도 상황파악을 못하고 있습니다.

 


백윤식과 여자친구가 다정하게 데이트하는 장면.. 이게 불과 얼마전인데 한창 알콩달콩할 시기에 도대체 무슨일이???

 

이에 백윤식 측은 상황을 예의 주시하고 있으며 여자친구 K씨는 연차를 내고 잠적 상태에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뭔가 설득할 수 없는 극단적인 상황으로 갔나 봅니다.

백윤식여친 기자회견에서 "백윤식의 모든 것을 명명백백히 밝히겠다"고 자신의 입장을 전했던 백윤식 여자친구…

복수의 매체들은 백윤식여친 기자회견에서 K씨는 백윤식과의 관계에서 일어난 불미스러운 상황들과 백윤식의 좋지 않은 점을 밝힐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백윤식의 소속사 관계자는 "당황스럽다. 지금 백윤식씨는 물론, 매니저까지 연락이 전혀 안 되고 있다. 도대체 어떤 내용인지 모르겠다"고 전했는데요. 도대체 무슨일이기에 백윤식과 매니저까지 연락이 안되고 있는걸까요? 의혹은 엄청나게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내용에 이하면, 백윤식여친 기자회견이 취소되었다고도 하는데요 일단 트윗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한 네티즌이 올린 트윗인데요. 백윤식에게는 6년이나 만난 여자친구가 따로 있고, 그 여자친구가 지금 여자친구인 30살 연하의 K양에게 전화로 폭언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에 충격을 받아 기자회견을 열고 고소 준비중이라는 카더라 통신을 전했습니다.

그런데 백윤식여친도 나이가 있고 기자인데.. 전화한통 때문에 이렇게 까지 했을까요?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위 트윗은 좀 신빙성이 떨어지는듯 합니다.. 흠 도대체 무슨일일까요;;

트위터로 친구와 공유하기 !function(d,s,id){var js,fjs=d.getElementsByTagName(s)[0],p=/^http:/.test(d.location)?'http':'https';if(!d.getElementById(id)){js=d.createElement(s);js.id=id;js.src=p+'://platform.twitter.com/widgets.js';fjs.parentNode.insertBefore(js,fjs);}}(document, 'script', 'twitter-wjs');

백윤식여친 기자회견과 관련해서 소식 들어오는데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