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새론 엄마 jpg 최강동안 외모 김새론 모녀 충격이다



이거 정말 말이 되는겁니까!! 

김새론 엄마 사진 보고 멍때렸습니다. 처음에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유전자의힘인가… 뭔가 하는 제목으로 올라왔었는데요. 와 정말 이쁜자매네~ 했는데;; 왼쪽이 훌쩍 커버린 김새론이었고.. 그 오른쪽에 김새론 엄마였습니다

그동안 티비에 동안 엄마라며 수많은 사람들이 나왔지만, 이젠 김새론 엄마 앞에서 모두 버로우 해야 합니다. –_-;;

자 준비되셨나요 김새론 엄마의 미친 동안 얼굴 한번 보실까요


3

2

1


헐 ㅋㅋㅋㅋㅋ 김새론양 정말 이쁘게 잘 컸네요~ 김새론양이 지금까지 잘해준만큼 앞으로 연기도 꾸준하게 해줬음 좋곘네요~

그나저나 어딜봐서 엄마란….

김새론 엄마 사진이 처음 올라온것은, 김새론양 미니홈피인데요.

김새론은 미니홈피에 사진과 함꼐

"우리 셋 업고 촬영장 다니며 나와 동생들 케어하고, 늦은 밤 밥 한술 제대로 못 드시고 또 내 촬영 와서 날 업고 집으로 가고, 새벽에 와서 또 밤새 집안일하고 동생들 밥 먹여서 학교 보내고 내 도시락 싸서 촬영장 보내고"

라며 엄마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렇게 고생을 해도 저런 피부라니 ㄷㄷㄷㄷㄷㄷㄷㄷ

처음에 김새론 모녀라고 하길래

극중 모녀인줄 알았는데;;

여왕의 교실이라는 드라마에 함께 나오나봐요.. 김현경은 경력이 오래된 배우인데요. 김새론 연기가 국가대표급이라고 극찬을 했다네요

 

김새론 이런 꼬맹이었는데

 

어느순간 부터

이렇게 폭풍성장..

김새론이 이렇게 역변하지않고 예쁘게 클수 있었던 비결은

엄마 때문이었군요 ㄷㄷㄷㄷ

김새론 엄마 정말 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