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힐링캠프

백지영 해명 힐링캠프 백지영 눈물 / 정석원 몸 / 정석원 실제성격



힐링캠프 백지영 나왔군요 백지영 정말 인생 굴곡이 장난 아닌것 같습니다. 

보는 사람이 안쓰러울 정도로 정신병자들의 공격을 받고있는 백지영… 백지영 뿐만이 아니라 인기있는 연예인들은 대부분 한두번씩은 겪은 아픔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백지영은 유독 심한것 같은데요. 최근 백지영 유산으로 인해서 큰 고통을 겪었을뿐만 아니라 백지영 유산과 관련된 어이없는.. 보는 사람 정신이 멍해지는 그런 백지영 악플 때문에 엄청난 상처를 받았다고 합니다. 힐링캠프 백지영 편 에서 나온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백지영 이렇게 해맑게 웃는 모습 보니 참 보기좋네요

훌훌 털고 다시 비상하길^^

백지영을 함꼐 응원하실분은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



 백지영 해명 – 돈으로 유혹하지 않았다!

백지영 정석원 커플으 시작부터 굉장한 이슈가 되었습니다. 백지영이라는 톱스타가 결혼한다는 그 자체로도 큰 이슈였지만 그 상대가 9살이나 어린 몸좋고 잘생긴 정석원이었다는 것 또한 큰 화제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백지영이 9살 연하의 몸짱 얼짱 남편을 돈으로 꼬셨다는 말까지 나오게 됐습니다. 참 말도 안되는 소리죠… 어린 애도 아니고 사탕준다고 따라옵니까 –_-;;;;

백지영은 힐링캠프에 출연해서 해명을 했습니다.

백지영 해명 - "정석원을 돈으로 꼬셨다는 루머에 대해 알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날 백지영은 "제가 석원씨에게 차를 사줬다거나 입고 다니는 옷부터 모든 것을 싹 다 사줬다는 소문이 있던데 사실이 아니다"


힐링캠프 MC 성유리 또한 정석원이 직접 제보를 했다면서

" 백지영에게 선물을 받으면 자존심에 돈을 꿔서라도 선물을 사주며 '나 이런 거 필요 없으니 사 주지 말라고 했다"는 정석원의 얘기를 전했습니다.

정석원이 성격도 남자답나 보네요. 아무래도 백지영이 돈을 엄청 벌어놨고 또 잘 벌고 있기 때문에 신인으로 아직 인지도도 거의 없었던 정석원으로서는 많은 고민과 부담이 됐을듯 합니다.

 

백지영 해명 – 정석원은 받은것 이상으로 돌려준다


그리고 백지영은 정석원 실제성격에 대해서도 이야기 했는데요. 백지영은 "신발 한 켤레를 사주면 도망간다기에 돌아올 신발까지 두 켤레를 선물했던 적이 있다. 그때 정석원이 더 비싼 가방을 선물해줬다"

"정석원은 남자가 선물 받는 거 치사하다고 생각한다. 5만 원짜리 선물을 받으면 10만 원짜리 해 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라며 정석원 실제성격을 설명 했습니다.

이렇게 당당해야 서로간의 금전적인 차이가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정석원 실제성격도 남자답고 시원시원한가 봅니다.

그리고 행복해 보이는 백지영은 정석원과의 신혼 생활에 대해 "좋은 점이 아주 많다. 연하남과 살아서 좋다기보다 정석원이 연하여서 좋다"는 닭살멘트를 스스럼없이 던지며 최근 아픔을 다 벗어 던져버린 행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백지영은 방송도중 눈물을 흘렸는데요. 백지영 눈물 .. 보지 않아도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듯 합니다. 이미 백지영의 아픔은 왠만한 사람들이라면 다 잘알고있지요. 백지영 힐링캠프 편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이야기 백지영 악플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백지영은 도대체 이해가 되지않는 자신을 향한 날선 `악플`에 시달렸던 심경을 토로하며 뜨거운 눈물을 쏟았는데요. 백지영은 "유산으로 가슴 아픈 시간을 보냈다"며 이와 함께 "악플 때문에 힘들었다"고 털어놓으며 참았던 눈물을 쏟았습니다.

사람들이 참 희한한게 남 잘되는 꼴을 못보는거 같아요. 백지영 눈물을 보니 세상 참 모질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일부에서 "임신 때문에 결혼을 한 것이 아니냐"는 오해도 있었다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런건 해명할 필요도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백지영은 악플러들을 모조리 고소한 상황인데요. 백지영 눈물의 댓가가 그대로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백지영 고소가 일벌백계가 되어서 경종을 울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개념없이 남에게 상처를 주면 그에 대한 댓가는 반드시 치러야 한다는것을 법조계에서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분위기를 좀 바꿔서 여자분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는 정석원 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ㅎㅎ 그리고 정석원 실제성격까지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석원 몸 정말 좋죠? 정석원은 해병대 특수수색대 출신으로 스턴트맨으로 활약하다 연기자로 전향했습니다. 스턴트맨이 되려면 운동을 오래해야하고 몸관리를 굉장히 잘해야하는데요 위험한 장면을 촬영해야 하기때문에 운동신경도 많이 필요합니다.

아침드라마 ‘물병자리’로 시작해 ‘그들이 사는 세상’을 거쳐 시청률 40%를 넘긴 화제작 ‘찬란한 유산’에서 극중 이승기의 친구이자 라이브 바를 운영하는 야심찬 젊은 사업가로 나와 시청자들에게 조금씩 자신을 알리기 시작한 정석원,

백지영 결혼 이후에 정석원 몸 정석원 실제성격 등 정석원에 관한 관심도가 폭증하고 있네요

정석원은 무술 합계 9단 유단자'라고 밝혔는데요, 실제로 그는 합기도 3단 태권도 2단, 유도 2단, 용무도 2단의 유단자 입니다.  합계 9단인데요. ㄷㄷㄷ

현재 격투기도 열심히 하고있는데 실력도 아주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힐링캠프에서 밝혀진 정석원 실제성격 남자다운 모습도 있지만, 집을 잘 어지럽힌다고 하네요 ㅎㅎ 백지영이 집에 들어가면 정석원이 어디에서 뭘 했고 어디로 움직였는지 그대로 알수있다고 합니다. 게임하고나서 게임패드도 아무대나 놔두고, 커피마시고 커피잔 그대로 놔두고 등등 ㅎㅎ 정석원 실제성격 이런면도 있군요

9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또 지금까지 닥쳐왔던 시련들을 극복하고 더 돈독해져보이는 백지영 정석원 커플

정말 보기좋습니다.

꼭 이쁘고 건강한 아이 낳길 바래요

아래는 백지영 힐링캠프 이외에 재미있었던 힐링캠프 이야기 입니다.

한지혜 반말 태도논란 / 한지혜 이중생활 남편 조건 등

김미숙 돌직구청혼 / 김미숙 남편 사진 / 힐링캠프 김미숙 장동건

이정재 형 자폐증 가정사 힐링캠프 이정재 연애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