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준희 이상형 맨날 바뀌네 이번에는 식습관 예전에는



고준희 이상형 또 바뀌었네요 ㅋㅋ 

요즘 잘나가는 패셔니스타 고준희가 자신의 이상형을 이야기 하면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바뀐 고준희 이상형은 어떤 남자일까요? 영화 ‘결혼전야’ 제작발표회에서 고준희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식습관이 잘 맞는 사람이 좋다”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자주 바뀌는 고준희 이상형 모아봤습니다.



고준희는 “나에게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항상 점심 식사할 때 저녁에는 무엇을 먹을지 생각하면서 식사한다. 먹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 먹는 것이 삶의 주라고 생각한다”며 “나는 식습관이 나와 잘 맞는 남자와 만날 것이다. 잘 먹는 남자였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고준희는 이상형을 여러번 밝혔는데요. 한번은 몸좋은남자 별로 안좋아한다더니

어느날 고준희 이상형을 밝히기를.. "권상우가 이상형"이라고 ㅎㅎ

고준희는 "권상우의 등근육 봤냐. 아이돌은 따라갈 수 없다"라고 이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고준희 이상형이 되려면 쌍꺼풀이 없어야 하고 키는 더 커야합니다

그리고 한 토크쇼에서는 좋아하는 남자 고준희의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는 "센스 있는 남자가 좋다"면서 "양말에 신경 쓴 걸 보면 알 수 있다"며 물방울무늬를 선호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고준희 이상형은.. 쌍꺼풀 없고, 키는 크고, 등근육 좋고, 밥잘먹는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