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이규창 강예원 열애설 태국여행 / 강예원 공식입장



이규창 강예원 열애설이 떴네요. 강예원은 배우이고 이규창은 프로듀서라고 하는데요. 이규창 강예원 열애설이 갑자기 뜨자, 강예원 소속사 SM C&C 측에선 미처 예상치 못했던 상황인듯, 당황한 반응인데요 한 언론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강예원 이규창 열애설을 두고 현재 사실 확인 중에 있다”며 “공식입장을 밝히기 전 본인에게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다”고 밝힌채로 한동안 아무 반응을 내지 않고 있었습니다.

이규창 강예원 열애와 관련해서 일각에서는 강예원과 이규창 프로듀서가 올해 여름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는 말이 나오고 있는데요. 강예원 이규창은 최근에도 함께 데이트를 즐겼으며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레드카펫 행사를 마친 뒤 태국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알려졌습니다.


강예원과 열애설이난 이규창은 누구


이규창 강예원 열애설

 


강예원과 열애설에 휩싸인 이규창 프로듀서는 미국 유학파 출신으로 소니픽쳐스를 거쳐 현재 키노33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맡고 있는 인물로서 연예계 쪽에서 꽤 발이 넓고 능력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싸이 해외진출을 도운것으로도 유명한데요.

강예원은 ‘헬로우 고스트’ ‘퀵’ ‘해운대’ 등의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내년 상반기엔 하지원 가인과 함께 한 ‘조선미녀삼총사’ 개봉을 앞두고 있기때문에 이번 강예원 열예설이 사실로 드러나면 한창 활동할 시기에 인기가 시들해질 수 도 있겠네요.

최근엔 KBS 2TV ‘1박2일’에 출연해 소탈한 모습을 보이면서, 남성팬들에게 호감을 얻기도 했는데요 서서히 인지도가 올라가고 연예계 활동이 활발해질 시기에 열애설이 터졌네요

 

그리고 ‘강예원 공식입장’ 강예원 공식입장이 열애설이 터지고 잠시뒤에 공식입장이라고 나왔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아직도 확인이 확실히 된것이 없고, 소속사 측에서는 알고있는게 없다고 밝혔습니다.

SM C&C 측은 “태국 여행은 지인들과 함께 다녀온 것으로 알고 있다. 이규창 씨와의 열애설은 현재로서는 해드릴 말이 없다”면서 “본인 확인이 되면 사실 관계를 알려드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강예원 공식입장을 전했네요

 

강예원 1박2일 출연모습

강예원 1박2일 에서 보여준 털털한 모습.

열애설로 인해서 어떻게 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