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과 법/대출

직장인대출 대출신청 방법 / 직장인대출 해주는곳 [저금리 싼이자 찾기]



직장인대출 대출신청 방법 / 직장인대출 해주는곳 [저금리 싼이자 찾기]


[직장인대출 대출신청 방법]

직장인들 중 급한 목돈이 필요한 경우 직장인대출 상품을 이용하여 대출을 받이 받으시는데요, 

직장에 다니고 있다고 해서 모두다 직장인대출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여기에서는 어떠한 것들을 체크해 봐야 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많이 알려지고 괜찮다고 평가받는 업체들 리스트를 알아보고(글 하단에 적어놓을게요)  직장인대출 가이드라인을 살펴보고 조금은 공부해야 유리합니다. 요즘에는 직장인대출이 많다보니 워낙 불법광보도 많고 시도때도없이 김미영 팀장으로 유명한 대출문자까지...

이렇다보니 직장인대출 관련 사기를 당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절대절대 문자나 인터넷으로 직장인대츌 관련 서류를 먼저 보내달라고 하면 사기일 확률이 굉장히 높으니 조심하세요

  

[직장인대출 대출신청 방법]

대부분의 직장인대출을 해주는 업체들은 가이드라인이나 조건이 크게 다르지 않지만, 회사별로 금융상품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고, 그게 결정적일 수도 있으니 직장인대출 관련 글을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우선 직장인대출이 가장 잘 되시는 분들은 사대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재직증명, 소득증빙이 되시는 분들입니다.

아무래도 신용만을 보고 은행에서 대출을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안정적으로 대출금 및 이자를 갚을 수 있는

분들을 우선적으로 대출을 해드리기 때문인데요.

확실한 직장 및 소득이 있기때문에 대출이 가장 잘 되는것입니다.

 

[직장인대출 해주는곳 / 이렇게 돈나무에서 돈이 떨어진다면~]

 

하지만 대출진행을 하시는 분들을 보면 의외로 작은 개인사업체에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직장인대출을 받기위한 조건들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대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지 않거나,.. 급여를 현금으로 받으시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같은 직장인이기는 하지만 직장인대출이 가능한 금융상품이 줄어들고 약간 더 까다롭게 보는 경향이 있으므로, 위의 모든것을 갖춘 직장인 분들보다는 직장인대출 승인율이 조금은 저조합니다. 직장인대출의 경우 회사문제 뿐만아니라, 본인의 신용도나 직업,직종에따라서 대출이자 에대한 차이가 나게 되는점 미리 알아 두세요.

 

[직장인대출 이만큼 받을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직장인대출을 진행할때 사실 재직증명서는 꼭 필요한 서류는 아닙니다.

대출을 진행을 하는데 있어서, 회사에다가 제가 지금 돈이 급해서 대출 진행할려고 하니 재직증명서를 끊어주세요 라고는하기 힘들죠..

직장인대출 서류는, 재직증명서가 아니더라도 매월 우리가 꼬박꼬박 월급이 입금되는 월급통장 내역이나 그에 준하는 기록등으로 대체를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직장에 직장인대출을 받고자 하는 분이, 정말 직장에 다니고 있는지 은행에서 확인 전화를 하는데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객의 정보보호를 위해  대놓고 대출이나 은행 관련 얘기를 하지 않고, 다른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확인을 하니까요^^.

 

[직장인대출 대출신청 방법]

 

직장인대출을 진행하고자 하신다면 꼭 주의해야 할점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이곳저곳 여러군데 금융사에다가 대출신청을 하지 말아야 하는것 입니다.(상담까지는 괜찮아요)

각 금융사마다 필요한 서류나 심사기준은 조금씩 다릅니다.

A라는 은행은 월급소득이 들어오는 통장만 보지만, B라는 은행은 소득증빙통장이 없어도 재직증명이 확인 되면 대출을 해주는 등 약간씩은 상품마다 틀리거든요. 그래서 여러군데 알아보긴 하되, 무턱대로 대출 신청 등을 해버리면 안됩니다.

그리고 신용불량자거나 신용회복중인 사람. 연체기록이 있는 사람. 기대출이 너무 많으거나 나이가 20세 이하는 조건이 더 까다로워 짐을 명심하세요.

[직장인대출 대출신청 방법]

 

그렇기 때문에 직장인대출을 받을때, 가장 좋은것은 각 금융사의 대출 조건을 정확하게 알고 있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 대출을 받는것이 좋겠죠.

그래야 고객의 신용등급, 소득, 기대출등의 조건들을 분석하여 가장 대출이 잘 되는 곳으로 연결을 해주기 때문이죠, 만약 혼자서 급하닥 이곳저곳 대출신청 남발해버리면 대출거절시 신용등급만 하락되고 결국 과다조회자로 분류되어 대출 진행 자체가 안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런 전문상담사를 만나자니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고.. 사기꾼들도 많아 결국 자기가 직접 알아보고 하는게 좋습니다. (아래에 여러군데 참고 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해뒀습니다)

 

[직장인대출 이만큼 받으세요..]

직장인대출은 입사했다고 바로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경기도 오산입니다. 적어도 직장에 들어간 후 3개월정도는 되어야 재직증명을 하고 대출이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그리고 큰 은행들.. 1금융권들은 1년이상의 재직증명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큰 은행들이 특히나 싫어하는게 리스크거든요.
 
그렇게 까다롭기때문에 직장인대출은 대부분 2금융권이나 3금융권에서 대출을 시도하게 됩니다. 대출은 상식이지만  1금융권 -> 2금융권 -> 3금융권 -> 소비자금융 순으로 가게 됩니다.

 

그리고 대출에는 기본적으로 알아보셔야 하는 순서와 진행단계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무조건 아무금융사에서 조회기록만 남기면서 대출을 알아보시는게 아닌

저렴한 금리의 금융사부터 해서 조회기록 남지 않도록 안전한 가조회를 통해

단계를 밟아가면서 대출을 알아보셔야 하는것이죠


아참 대출 받기전에 유의해야할 사항 3가지 아시나요?

대출받기 전 유의사항!

1) 스스로 대출을 받을때는 - 대출이 된다는 100% 확신이 없기 때문에, 운좋게 1~2개 신청했는데 승인이 나면 다행이지만.. 이군데 저군데 찔러보다가는 조회기록만 남아서, 실제로 대출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과다조회기록으로 인하여, 신용도가 내려가고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2) 그렇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중개사이트를 통하여, 일단 신용등급 하락없고, 조회기록 남지 않는 '가조회'를 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대출전문가들은 가능한 곳만 추려내어, 신청하기 때문에 신용도 관리 측면에서 좋습니다! 또한 스스로 대출을 받는 것이나, 중개사이트를 통하여 받는 것이나, 수수료는 전혀 없고, 따로 내가 돈을 주어야 하는 것도 없기 때문에, 꼭 명심하세요.

3) 다만, 몇몇 불법 중개업자들은 수수료를 요구하기도 하고, 100만원 대출을 했으면 10만원을 수수료로 떼가고 90만원만 입금하는 등 악행을 저지르는데요. 이런 경우는 '불법'이므로 적극적으로 시정을 요청하시고, 대출을 받지 않겠다고 발을 빼신 후에, 공신력있고 믿으실 수 있는 중개사이트에서 다시 대출 받아 보실 수 있기를 권해드립니다. (수수료 요구는 즉시 신고 하셔야 합니다)

잘 모르겠다 싶으면(저 처럼 글자와 숫자에 약하고 성질 좀 급하신분들..^^)

무료상담을 통해서 바로 질답하면서 정보 얻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하죠(무료상담은 꼭 활용하세요)

유명한 업체중엔 요즘은 파이낸스닥터 상담원들 수준이 깔끔하고,

승인 후까지 얼굴색 변하지 않고(승인후에 건성건성 싸가지 없어지는 애들이 꽤 있더군요)

링크 - 파이낸스닥터 바로가기 여기서 신청해보세요

인터넷에서 꽤 유명한 업체니 일단 안심은 됩니다.

확인결과 전혀 무리한 요구라던지 어거지 같은거도 없구요

일단 무료상담이야 내 신용도에 영향도 없을것이고,

말그래도 무료니 꼭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도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꼭 가장 유리한 대출 받으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내일의 해는 꼭 뜹니다.

 

힘나는 동영상 하나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