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류시원 추가고소 류시원 아내 위증죄 / 치열한 류시원 이혼 소송



류시원 추가고소 , 류시원 아내 위증죄?? 류시원 이혼 소송 점점 더 치열해지는군요.

배우 류시원이 이혼 분쟁 중에 있는 아내를 추가 고소했다고 합니다. 

류시원도 돈도 있고 힘도 있어서 인지 절대로 쉽게 물러서지 않는군요. 류시원 아내 류시원 상대로 법정 공방 끝까지 이끌어 갈 수 있을까요. 연예인들의 이런 이혼 소식과 법적으로 치열하게 치고박는걸 보면, 건강 다음으로 중요한것이 돈이 아니라 ‘짝’인것 같습니다.

한 언론으로 부터 나온 보도를 보면 어제인 11월 4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이 제출됐다고 나오는데요.



과연 어떤 이유로 위증이라는 추가고소를 한것일까요?


류시원 추가고소 함께 알아보실분 

아래 손가락 한번 쿡 누르고 가실까요?^^


류시원 추가고소 / 류시원 아내 위증죄



류시원 추가고소 관련 보도 내용을 보면, 류시원 아내 조 씨가 재판에서 거짓 증언을 했던 부분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이를 입증할 증거들이 (고소장에) 담겨 있다고 합니다. 류시원이 아무런 가능성없이 무조건 이런 승부수를 걸진 않았을텐데요.

만약 류시원 아내 위증죄가 증명이 된다면 지금까지 류시원에게 좋지 않게 형성된 여론이 어느정도는 바뀔수도 있게 되었네요. 하지만 현재 경찰 측은 고소장 내용에 관련해 말을 아끼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반면 류시원 측 변호인은 류시원 추가고소 , 류시원 아내 위증과 관련해서 "고소 내용은 구체적으로 언급하기 곤란하다. 사건 자체가 확대되는 걸 원하지 않지만 아내 조 씨가 법정에서 명백하게 다른 자료들로 입증될 수 있는 사실 관계임에도 거짓으로 증언한 부분이 있고 그 때문에 재판부가 실체적 진실을 발견하는 데 부당한 영향을 받을 우려도 있어 위증죄로 추가 고소했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류시원 아내 조모씨는, 예전에 조예나라는 이름으로 황진이에서 황림이 역할을 했었다고 합니다.

류시원 추가고소 / 류시원 아내 위증죄

짧지만 연기자 활동을 한만큼 한미모 하는데요.. 언제부터 시작됐는지 기억도 안날만큼 오래된 류시원 이혼 소송.. 그동안 류시원 아내에 대한 별별 루머가 다 나올정도로 이 싸움은 굉장히 치열합니다. 류시원 아내 차에다가 GPS를 설치하고 위치추척을 하는 등 류시원의 행각이 발각되면서 엄청난 여론의 매를 맞아야 했는데요

반대로 류시원이 그렇게까지 한대는 이유가 있고, 그 잘못이 류시원 부인에게 있단 말도 나오지만, 모두 확인된바가 아니기 때문에 네티즌들은 반신반의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류시원이 “아는 건달들이 많다. 나는 무서운 놈이다” 이런 말들을 한것에 녹취가 되었다는게 밝혀지면서 류시원에 대한 여론은 점점더 안좋아지고 있는데요.

 


류시원 추가고소 / 류시원 아내 위증죄

류시원 추가고소와 관련해 말이 많습니다. 류시원은 가정을 지키겠다며 자신의 딸이 절대 상처받는것을 원치 않는다고 말은 하지만, 아무래도 둘이 이렇게 박이 터져라 싸우는것은 돈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게 아니고서야 도대체 이렇게 소송을 걸고 먼지같은 증거 하나까지 잡아가면서 서로를 공격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둘다 부모 입방에서 자기 자식을 위해서라도 조용히 합의이혼을 했어야 하는게 맞는 일이지만, 벌써 2년이 넘게 세상 떠들썩하게 잊혀지기도 힘들 정도로 거의 한두달 간격으로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으니.. 거기다가 류시원 추가고소 까지.. 물론 잘못한게 있으면 밝혀서 벌을 받아야지요. 하지만 너무나 장기적으로 가는 이 두 부부의 싸움.. 이걸 어떻게 봐야 할까요

 


류시원 추가고소 / 류시원 아내 위증죄

류시원은 류시원 아내 조 모씨를 2009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010년 10월 결혼했습니다. 서로에 대해서 잘 알기도 전에 서둘러 결혼을 한것인데요. 조씨는 류시원보다 9살 연하이고 무용을 전공했습니다. 당시 한류스타로 인기가 매우 높을때였는데.

그런 점은 희생하면서 까지 선택한 여자, 만난지 1년 정도 밖에 되지 않아 결혼을 해놓고 결혼한지 또 얼마 되지않아 죽자살자 싸우는모습을 보니 무슨생각으로 결혼했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