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통편집 육중완 야간매점 전원탈락 / 김광규 김지민 천명훈 김지훈



육중완 야간매점 통편집 당했다네요 ㅋㅋ 이번 야간매점 완전 대박인데요. 

야간매점 전원탈락이라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ㅋㅋ 제가 알기로는 이런적 없었던것 같은데요. 이번 야간매점 다들 발로 만든 매뉴였나 봅니다. ㅋㅋ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매뉴에 등록된 음식은 없다고 합니다. ㅋㅋ 얼마나 심하길래 이럴까요. 7일 방송된 ‘해투’에서는 전 메뉴가 야간매점 메뉴등록에 실패했습니다.

이날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서는 식은 치킨에 달걀과 파채를 올린 배우 김광규의 ‘모자전’, 과일을 찜기에 쪄서 만드는 개그우먼 김지민의 ‘과일찜’, 김치와 달걀을 얹은 밥에 케첩을 뿌린 방송인 천명훈의 ‘케첩비빔밥’ 등이 소개됐는데요.




이번 해피투게더에서 무슨일이?


단한명도 빠짐없이 모두 탈락했다고 합니다. ㅋㅋ 

그나마 결승까지 오른것이 김지훈인데요. 오른 배우 김지훈의 ‘만두볼케이노’까지 혹평먹고 탈락 ㅋㅋ 그리고 요즘 많이 유명해지면서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있는 밴드 장미여관의 멤버 육중완의 야식메뉴는 아예 통편집 굴욕까지 당했는데요.

왠만하면 잠깐이라도 나올텐데 전부다 덜어내버렸나보네요 ㅋㅋ 이날 결승까지는 올랐던 ‘만두볼케이노’는 김치만두 속을 조금 파낸 뒤 치즈를 넣어 전자렌지에 돌리면 되는 간단한 레시피였지만, 처음 맛을 본 MC 유재석과 박명수는 물론이고 시식에 나선 시식단 또한 반응이 좋지 않았고 ㅋㅋㅋㅋㅋ 결국 야간매점 야식메뉴 등록에 실패했습니다.

이런 야간매점 전원탈락이라는 초유의 사태에 박명수 유재석도 탄식을 내뱉는 상황 ㅋㅋ

육중완 도대체 뭘 만들었길래 통편집 되어버린 걸까요?

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웃긴 육중완 얼굴..

해피투게더에서 무슨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