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네시스 4행시 모음 / 제네시스 사행시 이벤트 홍보 개망



현대차가 홍보를 위해 연 ‘제네시스 4행시 이벤트’ 때문에 곤욕을 치르고 있네요.. 

이를 투고 네티즌들은 사필귀정이라며 이 모든것은 현대가 자초한것이라고 입모아 말하고 있는데요. 제네시스 4행시 모음 보니 기가 막히네요 ㅎㅎㅎ

하나같이 같은것을 꼬집는걸 보면 현대도 반성을 좀 해야하지 않을까요?

현대차는 지난 1일 자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제네시스를 주제로 4행시를 남긴 사람 중 5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보내주는 이벤트를 열었지만 차라리 하지 말았어야 할 이벤트로 꼽히고 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실패사례로 벌써부터 꼽히는 현대 제니시스 4행시 이벤트


현대 제네시스 사행시 이벤트는 홍보 의도와는 180도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이벤트 함께 웃어보실분?

아래 손가락 함께 콕~ 누르고 출발~


현대차의 문제점을 꼬집는 4행시가 잇따라 올라가면서 화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네시스 4행시는

제 네시스에서 또 물이 새네요

네 현대차는 원래 그렇게 타는 겁니다

시 속 80km/h로 박아도 에어백이 안 터지네요

스 스로 호구 인정하셨네요 호갱님

이라는 현대차의 특징(?)을 4줄에 멋지게 살려서 올렸습닌다.

요즘 현대차의 가장 큰 문제는 산타페의 물새는 문제.. 그레서 수타페, 샌타페 등등의 별명이 붙고있으며, 에어백이 터지지 않아 문제가 된것도 있지만, 에어백과 관련해서 항의를 했더니 충돌각 운운하면서 고객대응을 잘못했던것이 네티즌들의 분노를 일으켜 현재 현대차 하면 물과 에어백 문제가 가장 크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다른 제네시스 4행시

제 발 에어백이 잘터진다 말해줘

네 바퀴보다 중요한 건 안전성이지

시 한부 인생 선고받은 것 처럼

스 피드 좀 냈다고 죽고 싶지 않아

 

제네시스 사행시

제 기랄 또 급발진인데 회사에서는

네 탓이예요 고갱님 억울하시면 4행

시 나 여기다가 쓰시고

스 타벅스 아메리카노나 마시던가

제 네시스 한대 준다면

네 가 뭐라해도 제대로 지어볼껀데

시 시히게 꼴랑

스 타벅스 커피가 뭐니?'

제 제동이 안되는데요?

네 네가 알아서 하세요

시 시동이 안걸리는데요?

스 스스로 해결하세요

 

현대차 측에서는 당연히 저런 4행시는 다 무시하고 ‘제 네시스와 함께 하는 오늘/네 가있어서 더 행복함을 느낀다/시 작도 너와 함께 하고 끝도 너와 함께 하고 싶다/스 스럼 없는 나의 선택 제네시스’라는 4행시 등 5편을 당선작으로 꼽았으나 인터넷 상에는 현대차를 풍자하는 4행시가 훨씬 더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래서 하늘을 손바닥으로 가릴 수가 없나 봅니다.

현재는 현대 기아차가 구입가격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사고 있지만, 이렇게 불만이 계속해서 쌓여갈 경우에 언젠가 다른 선택지가 생겼을때, 현대차는 큰 타격을 입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