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소현 어린시절 굴욕 성형 수술없는 김소현 과거 사진



김소현 어린시절 김소현 과거 사진이 공개 되었네요 너무나 귀엽습니다. ㅎㅎ 

김소현은 태어날때부터 인형이었네요. 

원래 어릴때 이쁘면 커서 안이쁜 경우도 많은데요 이른바 ‘역변’이 일어나는 경우가 더 많은데.. 김소현은 정주행 했네요 ㅎㅎ 아역배우 김소현의 어린시절을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소현 어린시절 김소현 과거사진이 공개된것은 본인의 sns를 통해서 인데요. 김소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수상한 가정부'에서 한결이 어릴 적 소품사진으로 쓰고 다시 받은 사진들. 아주 아기 때도 있고, 조금 더 커서도 있고, 왕관도 쓰고 가까 머리 달린 머리띠도 하고! 재밌네요"라는 글과 함께 김소현 어린시절 김소현 과거사진을 올렸습니다.


드라마 3번인가 밖에 못봐서 저런 소품이 있는줄 몰랐는데 본인거였군요

김소현 어린시절 김소현 과거사진

김소현이 공개한 사진은 자신의 어린시절 모습으로, 인형을 연상케 하는 깜찍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형같은 외모! 부모님은 김소현 키울때 키울맛이 났곘네요 ㅎㅎ 특히 큰 눈망울과 또렷한 이목구비는 모태미모임을 입증하는군요

 


김소현 어린시절 김소현 과거사진

 

 


김소현 어릴때 완전 강아지였네요 ㅋㅋㅋ 특히 왼쪽 사진은 정말 강아지 닮았습니다. 못나도 자기자식은 세상에서 젤 이쁘다는데 김소현 부모님은 딸래리 볼때마다 눈부셔서 선글라스 쓰고 봤겠네요 ㅋㅋ

돌을 씹어먹어도 이뻤을듯 합니다

 

성형수술한번 하지않고 이렇게 이뻐지다니 ㄷㄷㄷ 치아 교정만 하면 완벽해지겠네요~

김소현은 1999년 생 입니다. 몇달만 늦게 태어났어도 2000년생 밀레니엄 베이비 ㄷㄷ

김소현 학력은

회룡초등학교 (前)
토월초등학교 (졸업)
문정중학교 (재학)

 

 

아래는 김소현 작품 이력 입니다.

출연작

드라마
  • 2006년 KBS2 단막극 《드라마시티 - 십분간, 당신의 사소한》
  • 2007년 KBS2 주말연속극 《행복한 여자》 ... 어린 이지연 역(윤정희 아역)
  • 2007년 MBC 미니시리즈 《케세라세라》 ... 어린 한은수 역(정유미 아역)
  • 2008년 KBS2 납량특집드라마 《전설의 고향 - 아가야 청산가자》 ... 연화 역
  • 2008년 KBS2 아침드라마 《아내와 여자》
  • 2009년 SBS 대하드라마 《자명고》 ... 묘리 역
  • 2009년 SBS 가정의 달 특집극 《천국의 아이들》
  • 2009년 SBS 주말연속극 《천만번 사랑해》
  • 2010년 KBS2 미니시리즈 《부자의 탄생》 ... 어린 이신미 역(이보영 아역)
  • 2010년 KBS2 미니시리즈 《제빵왕 김탁구》 ... 어린 구자림 역(최윤영 아역)
  • 2011년 MBC 월화드라마 《짝패》 ... 어린 금옥 역(이설아 아역)
  • 2011년 KBS2 미니시리즈 《가시나무새》 ... 어린 서정은 역(한혜진 아역)
  • 2011년 JTBC 미니시리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 어린 정지나 역(한지민 아역)
  • 2012년 MBC 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 ... 어린 윤보경 역(김민서 아역)
  • 2012년 SBS 미니시리즈 《옥탑방 왕세자》 ... 어린 화용 / 어린 홍세나 역(정유미 아역)
  • 2012년 JTBC 미니시리즈 《러브 어게인》 ... 정유리 역
  • 2012년 투니버스 3부작드라마 《마보이》 ... 장그림 역
  • 2012년 MBC 미니시리즈 《보고싶다》 ... 어린 이수연 역(윤은혜 아역)
  • 2013년 KBS2 미니시리즈 《아이리스 2》 ... 어린 지수연 역(이다해 아역)
  • 2013년 SBS 미니시리즈 《출생의 비밀》 ... 어린 정이현 역(성유리 아역)
  • 2013년 SBS 미니시리즈 《너의 목소리가 들려》 ... 어린 장혜성 역(이보영 아역)
  • 2013년 SBS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 ... 은한결 역
 
 
영화
  • 《마당 위의 아이》(2008) - 어린 진하 역
  • 《파괴된 사나이》(2010) - 주혜린 역
  • 《우리 이웃의 범죄》(2011) - 정명희 역
  • 《스파이 파파》(2011) - 순복 역
  • 《나는 왕이로소이다》(2012) - 솔비 역
  • 《더 웹툰 예고살인》(2013) - 어린 서미숙 역(특별출연)
 

 
뮤지컬
  • 《대장금》(2009)
 

 

연예/오락
  • MBC 《무작정 패밀리》(2012)
  • MBC 《쇼! 음악중심》 공동 MC
 
 
뮤직비디오
  • 터치 (TOUCH) - 같이 걷자
  • 하이니(Hi.ni)- 전설같은 이야기
  • 보이프렌드(BOYFRIEND)- 아이야(I Yah)

 

수상

  • 2012년 2012 K-드라마 스타 어워즈, 아역상[1]
  • 2012년 MBC 연기대상 여자 아역상[2]

 


김소현은 치아 교정도 하지말고 아예 성형 안했음 좋겠네요~

요즘 다들 너무 각지고 뭔가 인공미가 너무 넘치는 얼굴들이라

구분이 잘 가지 않습니다

김소현은 너무 이쁘네요~

 

여진구가 밝힌 김유정 김소현 매력비교

해품달에서 김유정과

보고싶다에서 김소현과 연기한 여진구

요즘 여진구도 참 잘나가죠~ 떡볶이 댄스만 아니면 ㅋㅋㅋㅋ

여진구는 "김유정은 털털한 성격이다. 장난을 쳐도 서로 편하게 친구처럼 할 수 있다"고

 

김소현에 대해서는 "살짝 조용한 편이다. 어떨 때는 엉뚱한 면도 있다. 반전스런 성격이 매력인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김소현이 여성스러운 성격인가 보네요~

이쁘니 뭘 해도 이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