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소한19 일베로고 연세대 일베 로고 사용 공식 사과



고소한19 일베로고 인해서 곤욕을 치렀군요 ㅎㅎ 

참 이놈의 일베 관련 이슈는 끊이지가 않습니다. 얼마전에 후배들과 밥먹다가, 제가 스마트폰을 놔두고와서 후배중 한놈 폰으로 뭐 검색을 하려고 스마트폰 앱 서랍인가요? 가운데거 누르면 앱 목록 나오는거.. 그걸 눌러서 인터넷 브라우져를 찾으려고 하는데 ㅇㅂ 라고 되어있는 앱이 있더군요.

지난번에 한 뉴스에서 일베 연세대 로고 본게 생각나기도 하고, 순간 일베앱도 있나? 생각되서 너 일베하냐? ㅋㅋ 했더니 얼굴이 벌게져서 호기심에 받아본거라고 이야기 하더군요

할려면 당당하게 할것이지 왜이리 얼굴이 벌게지는건지..





뭐 그렇더라구요.. 저는 일베를 하는 그 자체로 그 사람의 모든걸 판단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고인과 약자를 심각할 정도로 비하하고 우습게 만드는것이 너무 구역질 날 뿐이지요.

실제로 일베유저를 3명을 만나봤습니다. 한번은 용산에 컴퓨터 부품사러갔다가 컴퓨터에 일베가 떠있길래 일베하시나봐요? 물으니 바로 아니라고 대답하더군요..;일베 유저들도 실제로 보면 참 부끄러움이 많은듯 합니다.

여튼 이번에는 ‘고소한19’가 일베로고 사용으로 이슈가 되었는데요. 고소한19 일베로고에 대해서 제작진측이 즉시 공식 사과했습니다. 제가 봐도 실수로 한거같기도 하고;; 뭐그렇네요 저런거 하나로 심하게 깔 필요도 없는거 같구요.

고소한19 일베로고가 나온 이유는 '강용석의 고소한 19' 제작진 측이 '2014 대학가는법 19'편을 제작하다가 연세대학교 로고를 일베로고를 다운받아 넣었나 봅니다.

제작진 측은 "프로그램 특성상 많은 정보를 검색해 찾고 다루다보니 담당자의 실수가 있었습니다"라고 설명했는데요 이어 "바로 조치해 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재방송과 VOD에는 제대로 된 로고로 교체해 방송될 예정입니다"라고 공식 사과했습니다.

언뜻 딱 보면 구분이 안갈수도 있으니, 너무 민감하게 굴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구글에서 검색해보면

저게 젤 먼저 나옵니다 –_-;;; 그것도 고퀄로요 ㅋㅋ 에휴.. 충분히 실수 할수 있는 부분으로 보고 보시는 분들도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사과했으니 신경쓰지 않는게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