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사랑 생일잔치 / 추성훈 딸 추사랑 먹방 / 추사랑 애교



‘추사랑 생일 잔치’가 이슈가 되고 있네요~ 

추사랑 요즘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추사랑은 요즘 대세인듯 해요 ㅎㅎ 이종격투기 선수로 유명하 추성훈. 요즘 딸때문에 운동하러 가기도 싫겠네요. ㅎㅎ 추성훈도 이제 나이가 많아서 다른 일을 찾아봐야하는데

추사랑이 이렇게 떠주니, 함께 방송인으로 자리 잡으면 되겠습니다. 추성훈 딸 추사랑 생일잔치 장면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습니다.

오늘인 11월 9일에 방송될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오려나요?^^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빠 추성훈과 함께 할아버지집이 있는 일본 오사카를 방문한 추사랑은 식구들과 함께 생일 잔치를 했다”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귀여운 추사랑 함께 보실까요~~★

공개된 추사랑 생일잔치 사진 속에는 너무나 귀여운 추사랑이 고운 색동 저고리를 입고 인형같은 모습으로 뭔가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추사랑은 케이크를 먹기위해 입을 크게 벌리고서는 많이 먹기 위해 표정까지 동원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네요 ㅎㅎ

추사랑 생일잔치 너무 귀엽죠 이런 딸 있으면 한달에 한번씩 생일잔치 벌여줄것 같습니다. ㅎㅎㅎ

추사랑 보면 역시 이쁜 여자랑 결혼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ㄷ드네요 




옆에 있는 사람이 할아버지 인가보네요

방에는 추성훈 사진이 가득합니다. ㅎㅎ 힘든 상황을 견뎌네요 여기까지 온 추성훈 아버지 입장에서 볼떄는 굉장히 자랑스럽겠네요~

추사랑 먹방



추사랑 먹는 모습 이렇게 귀엽네요 ㅋㅋ 너무 복스럽게 먹어요 추사랑은 나중에 크면 건강할것같죠?^^

추사랑 먹방 - 엄마 야노시호가 직접 만든 김밥을 꺼내 먹었기도 했는데 추사랑은 김밥이 자신의 입보다 크자 재치 있게 옆구리부터 뜯어먹었습니다

 

추사랑은 아빠를 닮아서 인지 정말 잘먹습니다.

귀엽기도 극강으로 귀엽고 거기다가 뭐든지 냠냠냠

잘먹으니 추사랑 먹방이 사랑받을 수 밖에요^^

 

아 추사랑 애교 진짜 ㅜㅜ

귀여워 죽겠네요 ㅋㅋ 강아지가 따로 없어요

ㅋㅋㅋㅋ 아고 잘먹네 ㅋㅋㅋ

추사랑 애교 그냥 가만히 있어도 이쁘고 그냥 ㅎㅎ

추사랑 애교

추사랑 애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깨물고싶다!!!!!!!!!!!!!!!!!!!!!!!!

너무 이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