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란말야 듣기 / 태민 너란말야 우리 결혼했어요



너란말야 듣기 동영상과 너란말야 가사 찾으시는분 계실거같아 글 아래 첨부했습니다 ㅎㅎ 

태민이 '너란말야' 세레나데를 불러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태민 너란말야 이전에는 들어본적이 없었는데 오늘 우리결혼했어요에 나와서 태민 너란말야 좀 흥할듯 하네요

태민은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 손나은만을 위해 개사한 세레나데를 불렀습니다. 

태민 너란말야는 드라마 OST 라고 하네요.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라는 곳에서 나왔다고 해요. 손나은에게 '너란 말야'를 불러준 태민, 팬들은 삐질거같아요 ㅋㅋ 


태민 너란말야 어떻게 불러줬나 볼까요?^^


태민 세레나데에 손나은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느데요 

누가 보면 촬영을 가장한 데이트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좋아보였습니다. ㅎㅎ

 태민은 노래를 부르며 부끄러워했습니다 이후 태민은 다시 노래를 불러주다가 노래 가사에 맞춰 나은이 손을 잡아주자 급하게 가사를 개사하는 센스를 보였는데요. 태민은 "안아줄래", "뽀뽀해줄래"라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ㅎㅎ

나은은 태민을 안아줬지만 뽀뽀해달라는 말에는 수줍어 태민을 때치떄치~ ㅋㅋ 속마음 인터뷰에서 태민은 "가사대로 해주는 것 같아서 급하게 생각했다. '안아줄래'로 바꿨다. '뽀뽀해줄래'는 음란마귀가 꼈다. 죄송하다"고 ㅋㅋㅋ

(수정) 어이없지만 가사 공유가 저작권 침해라고 해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