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니콜 미국 유학설 / 니콜 유학설 카라 니콜 솔로설 등 루머



니콜 미국 유학설이 게시판을 달구고 있습니다. 

니콜 미국 유학설 ?? 니콜 원래 미국사람 아니었나요? ;; 

라는 생각에 궁금해서 찾아보니 니콜 국적이 한국이군요. 한국이름은 정용주..

니콜 프로필 보면 LA 출신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 오하이의 로렐 스프링스 스쿨 재학 중에 2006년 2월 14일 가수가 되기 위해 대한민국에 들어왔다고 나와있어서 미국국적인줄 알았더니 원래 유학갔던건가.. 햇갈리네요

그리고 다른 프로필 보면 한국계 미국인이라고도 나와있습니다. 

뭐지;; 어차피 크게 중요한거 아니니 일단 패스.. 니콜 미국 유학설이 나오는걸 보니 카라측에서는 끝까지 니콜과는 함께할 생각이 없나봅니다. 이렇게 잘나가는 카라가 왜 갑자기 멤버를 줄여서 활동하려고 하는걸까요




니콜보니까 카라에서 계속 하고 싶어 하던데 소속사측에서 니콜이 맘에 안드는걸까요?


여튼 니콜 유학설을 이야기 한것은 일본 언론입니다. 

이런말이 일본언론에서 나온걸 보면 카라 일본 인기가 보통이 아닌게 확실하네요. 20일 일본 매체 ‘산케이스포츠’는 “걸그룹 카라 멤버 니콜이 내년 2월 미국 유학길에 오른다. 니콜 탈퇴가 확실해 보인다”고 보도했는데요

또 “내년 1월 DSP와 재계약하지 않으면 솔로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며 니콜 솔로설을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니콜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니콜 계약 기간은 내년 1월까지”라며 “2월 이후 활동에 대해선 논의된 바 없다. 본인이 직접 결정할 문제들이다”고 공식적으로 언급한 상태이구요.

 

니콜 팬이 비교적 적은편이라 큰 타격이 없을것 같기도 하고..

카라는 현재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 ‘카라 세컨드 재팬 투어-카라시아’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곧 그만둘걸 생각하면 일할맛 안나겠네요. 니콜이 노래를 잘부르는것도 아니라 솔로로 나와봤자 가능성이 없습니다. 섹시하거나 귀엽거나 어떤 매력이 뚜렷한것도 아니고..

니콜 미국 유학설이 더 유력하지 않나 싶네요. 한국에선 딱히 할일이 없을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