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스티 해령 노출 화보 / 파격적인 여자 아이돌 노출



베스티 해령 노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도 베스티라는 그룹이 어떤 그룹인지도 몰랐고 해령이라는 아이돌 가수 이름도 처음 들어봤지만 이번 아레나 사진 하나로 각인이 되었네요. 베스티 해령 정말 이쁜 아이돌이네요~

베스티는 이번에 신곡 '연애의 조건'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 걸그룹이라고 합니다. 컴백이라는걸 보니 이전에 활동을 했었나 본데요. 다른 걸그룹들에 밀려 뜨진 못했던것 같습니다. 베스티가 갑자기 이렇게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은 해령이라는 멤버의 노출 사진 때문입니다.

일부 착각하실만한 그런 노출사진이 아니라, 패션잡지에 나온 화보인데 노출이 좀 있어서 그렇게 불리고 있습니다.  

해령이란 멤버가 아역배우 출신이라고 하네요.


베스티 해령 넌 누구니~
 

가수가 되기 전에는 드라마, 영화, CF 등을 통해서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해령은 이번 화보를 통해 과감하게 아역배우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섹시한 걸그룹 멤버로 변신을 시도했고 성공한듯 합니다. 타이트한 의상과 도발적인 포즈 등 매력발산 제대로 하는군요




“몇 번의 테스트컷이 끝나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자 타고난 모델처럼 포즈를 취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왜 우리가 해령을 주목해야 하는지 설명하고자 했다” 

라고 잡지측은 설명했네요

해령은 어린나이지만 섹시화보 촬영후에 속깊은 모습도 보여줬는데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해령은 “돈을 벌면 부모님한테 먼저 해드리고 싶어요. 쉬셔야 되는데 제가 아직도 돈이 필요하니까. 죄송해서 많이 벌어야 될 거 같아요. 행사도 많이 하고 광고도 많이 찍고 콘서트도 하고 그랬으면 좋겠어요” 라며 개념찬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아직 베티스 해령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네요.. 위 사진은 어제 올린거라고 합니다. 시스타 다솜이랑 조금 닮았는데 해령이 좀 더 이쁘네요 자신의 트위터에 "해롱해롱"이라는 소개와 함께 올린 사진인데요. 와 이쁘게 생겼어요~




배스티 해령

 

배스티 해령

배스티 해령

배스티 해령

배스티 해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