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민준 일베 / 나혼자 산다 김민준 일베충 의혹



나혼자 산다에 김민준이 고양이집 이야기 하면서 인터넷 검색 자료로 설명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이걸보고 김민준 일베 의혹이 뭉게뭉게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몇몇 캡쳐사진만 보고 벌써 일부 네티즌들은 김민준 일베충 이라는 말로 몰아가고 있는데요

요즘 인터넷을 하다보면 일부 심각한 일베유저들도 문제지만, 

일베 노이로제에 걸려 작은 의심이 들거나 자신의 생각과 다르거나 의견이 맞지 않는 사람ㅇ에게도 ‘당신 일베지?’ ‘일베네’ ‘일베 out’ 등 일베와 관련지어 공격하는 피곤한 사람들도 보입니다.

무턱대로 사람들을 일베로 몰아가는 유저들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김민준 일베 의혹 또한 솔직히 조금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김민준 일베충이라고 한 커뮤니티사이트에서 글이 올라왔길래 한번 찾아봤습니다.

바로 위 사진 때문입니다. 이 전에 왜 이 웹페이지로 들어갔는지는 올리지 않고 딱 이 사이트에 있는것만 올렸기 때문에 이 사진만 본다면 김민준 일베충이네 이말이 설득력을 얻을수도 있습니다.

워낙 극성맞은 일부 일베충들이 공중파 방송에서까지 일베인증을 하면서 물을 흐린적이 있기 때문에 의심을 가질수도 있지만

김민준이 연예인이고, 그동안 전효성 크레용팝이 일베와 관련되면서 크게 데미지 먹는걸 봐놓고 저렇게 대놓고 나 일베유저요.. 하고 알렸을까요



 

김민준이 저기에 들어간것은 박스로 고양이집 만드는 방법을 검색해서 링크를 타고 들어간 것입니다.

길고양이들의 월동을 위해서 박스를 만들어 갈곳없는 길고양이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주려는 좋은 의도로 시작된 것이었는데요

 

이렇게…

물론 길고양이에게 먹이를주거나 이런 호의를 배푸는것에 대해서는 의견이 자주 갈리기 때문에 여기서 그걸 따지지는 않겠습니다. 일단 좋은 의도인것은 맞습니다.

 

김민준 일베 의혹의 시작이 되었던 일베 사이트의 글… 왜 하필 일베에 있는 고양이집만들기 글을 보게 된것일까요?

 

김민준은 사람들이 자주 쓰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합니다

아래 자막에는 고양이집만들기로 나왔지만 검색창에 보면 박스 고양이집 만들기를 검색하려고 한 김민준을 따라 저도 박스 고양이집만들기로 검색해봤습니다.

 

비록 3번째 링크 이지만, 고양이 박스집으로 제목이 딱 이어지는게 3번째여서 들어간것 같습니다.

 

첫번째 링크 - 상자로 집 만들기 / 고양이 집, 종이박스 집 - (`ㅅ`)ノ 우리 오래 행복하게...

두번째 링크 - 상자로 삼각형집 만들기 / 고양이 집, 종이박스 집 - (`ㅅ`)ノ 우리 오래...

세번째 링크 - 뒷정리까지 하느라 늦은 고양이 박스집 만들기.jpg

이렇게 나오는데요.

 

첫번째 두번째 링크 들어가보시면 아래 그림만 나올뿐 컨텐츠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거만 나와요

그리고 세번째 링크에 고양이 박스집 만들기로 한눈에 들어오는 검색어로 인해 눌렀을수도 있구요..

물론 인터넷을 많이 하시는분들은 검색결과에 사이트 주소가 일베로 되어있으면 들어가지 않으려 조심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런걸 잘 모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번 김민준 일베충 의혹은 솔직히 조금 예민한 반응이 아닌가 싶습니다.

드러냈다가 다시 방송하기 힘들어질지도 모르는데, 설마 일베인증 할려고 저랬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