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리온스 LG 중계 / 인터넷 수원 울산 중계 / 전남 강원 중계



오리온스 LG 농구 중계와 수원 울산 / 전남 강원 축구 중계 정보 입니다. 

주말에 맛난거 먹으면서 스포츠경기 보는것 만큼 즐겁고 신나는것도 없는것 같습니다. 애인이랑 노는거 빼구요 ㅋㅋ 오늘 개인적으로 가장 보고싶은 경기만 뽑아봤습니다.

여러분은 토요일 스포츠중계를 위해서 어떤 준비를 하셨나요? 

저는 오늘도 치킨~ ㅋㅋ 

치킨 다 먹을때쯤되면 아 지겹다 이제 그만 시켜먹어야지.. 하면서도 또 막상 시킬건 치킨이 갑인듯 합니다

날도 풀려서 느긋하게 행복하게 세상에서 가장 편한 자세로 앉아서

스포츠경기 즐겁게 즐감 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오리온스 LG 농구 중계

오리온스와 SK 경기의 오심 논란 때문에 프로농구가 한바탕 시끄러웠죠. 20일에 벌어졌던 오리온스 SK겨익에서 오리온스 추일승 감독 열받아서 항의하다 퇴장까지 당하구요. 네티즌들도 엄청나게 오심에 대해서 빡돌아 비난을 서슴치 않았습니다. 결국 KBL 이보선 심판위원장이 이날 2개의 심판 판정에 대해 오심을 인정했습니다

억울한 오리온스는 재경기 해달라고 했지만, 규정상 심판판정때메 그렇게 된건 안해준다네요 ㅋㅋ 뭔 거지같은 경우인지… 심판놈이 토토를 했나??





오리온스 LG 중계 / 수원 울산 중계 / 전남 강원 중계

그리고 오늘 23일 고양에서 오리온스 LG의 경기가 열립니다. 오리온스로선 ‘오심논란’ 이후 맞는 첫 경기. 그만큼 경기에 대한 중요성이 크고, 오늘 꼭 이기고자 하는 열의가 강할듯 한데요.

경기 전 만난 추일승 감독은 빨리 전 경기는 잊으려 한다며 “되도록 선수들과 판정에 관한 얘기는 안 하려 한다”며 “TV나 인터넷을 열면 계속 그에 관련된 얘기가 있어 선수들도 영향을 안 받을 순 없다. 하지만 다음 경기를 잘 해야 선수단이 집중을 할 수 있다. 오늘 경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오리온스 LG 중계 / 수원 울산 중계 / 전남 강원 중계

수원 울산 경기

울산이 우승 문턱까지 다가섰네요. 승점 5점만 더 먹으면 우승확정 입니다. 울산이 요즘 분위기도 좋고.. 이제 우승을 앞두고 있어서 인지 여유도 있고 그래서 오늘 경기도 괜찮을듯 하네요. 23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 울산 중계. 


오리온스 LG 중계 / 수원 울산 중계 / 전남 강원 중계

K리그 클래식 2013 38라운드 수원 울산 경기가 열립니다. 현재 21승 7무 7패(승점 70)로 2위 포항(승점 68)에 승점 2점차로 앞서있는 울산은 이날 경기서 승리를 거두면 사실상 거의 우승이라고 봐야 합니다.

울산은 현재 포항보다 한 경기를 덜 했기 때문에 승점 75점만 만들어도 자력우승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수원 울산 경기에서 울산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리그 5연승을 질주하면서 우승을 무조건 차지하겠다는듯 똘똘 뭉친 느낌.

수비도 좋고 공격도 좋고 현재 가장 까다로운 팀이죠 ㅎㅎ

 

전남 강원 경기



오리온스 LG 중계 / 수원 울산 중계 / 전남 강원 중계

 

안타까운 팀끼리의 대결이군요. 두팀다 세 경기씩을 남겨놓고 있습니다 전남 드래곤즈와 강원FC가 강등되지 않으려고 이를 악 물고 싸워야곘네요.

전남은 현재 승점 37점으로 10위입니다. 경남FC와 강원이 32점으로 11위와 12위. 승점 5점 차이기 때문에 안심할수가 없는데요. 1부 리그와 2부리그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차이입니다. 강등되면 죽을 맛일듯… 한데요.. 오늘 경기 지면 잠 못잘듯 합니다.

그렇기에 전남은 무조건적인 승리를 노리고 있는데요. 12위에 위치한 강원과의 경기서 승점 3점을 얻는다면, 남은 경기서 모두 패한다 하더라도 잔류 안정권인 11위에 위치할 수 있기 때문에 오늘 꼭 이겨야 합니다. 재미있겠네요

 

오리온스 LG 중계 – [문자중계 클릭] TV는 SBS ESPN

수원 울산 중계 – [동영상 중계]

전남 강원 중계 – [문자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