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희철 나는캐리다 생방송 실력 중계 / 지드래곤 계란초밥 사진



재미있는 화제거리가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ㅎㅎㅎ 2가지인데요. 

김희철이 방송에서 롤실력을 생방송 중계 한다는것과 지드래곤 계란초밥 사진 ㅋㅋㅋ  

우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돌중 하나인 김희철, 

노래를 잘부르거나 해서 그런건 아니구요 항상 밝고 긍정적인 느낌이라 볼떄마다 참 좋습니다. ㅎㅎㅎ 김희철이 게임도 잘하나 보군요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게임 채널 온게임넷의 예능프로그램 ‘나는 캐리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희철이 평소에 롤 매니아라 그런지 코스프레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ㅋㅋ 신동도 부담스러운 코스프레를;; 요즘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휩쓸고 있는 대세 게임 롤 LOL = 리그 오브 레전드

김희철 나는캐리다 중계는 오는 27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고 하네요.

 


김희철 과연 놀라운 실력 보여줄까요?

생방송 하는 채널은요 케이블채널인 온게임넷에서 하구요. '나는 캐리다'에 출연해 김희철이 직접 롤 동호회의 실력 검증을 받는다고 합니다. 재미있겠네요 ㅋㅋ 연예인이 이렇게 직접 나와서 하는건 흔치 않으니까요.

김희철은 평소 게임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롤 뿐만 아니라 예전부터 게임광이었다고 하네요 ㅎㅎ 최근 슈퍼주니어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해 리신 캐릭터 코스프레를 선보였습니다. 꽤 잘했죠? ㅋㅋ 이번 김희철 나는 캐리다 출연은 본인의 적극적인 의지로 !! 누가 캐스팅 할려고한게 아니라 본인이 꼭 나가고 싶다고 그래서 ㅋㅋㅋ 그렇게 성사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ㅎㅎㅎ

김희철 나는캐리다 제작팀 김기호 PD는 “아이돌 김희철이 아닌 LoL 마니아 김희철의 모습을 재미있게 방송으로 보여줄 것”이라며 “각기 다른 실력을 갖춘 세 개의 팀과 대결을 펼치는 김희철 동호회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번 ‘나는 캐리다’에는 롤 프로게이머 오기종을 비롯해 MC김태형, 김정균, 롤챔스 해설 강민, 이현우와 박정석 나진 감독이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재미있겠어요

 

그리고 지드래곤 계란초밥

언제나 파격적이고 남다른 패션을 선보이는 지드래곤.. MAMA에서 지드래곤은 노란색으로 염색한 머리를 5:5로 가르마를 탔는데요. 일반인이 했다가는 오덕 찐따소리 들을 스타일이었지만 지드래곤이 하니 다르군요! 하지만 뿌리 부분이 검은색으로 자라 마치 ‘계란초밥’을 연상케 했다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지드래곤 계란초밥 비교해볼까요?

 

지드래곤 계란초밥

ㅎㅎ 그래도 지드래곤이니까 이정도지 다른사람이 했으면 저자리에서 쥐어 뜯겼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