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해외 인터넷 중계 / 바로셀로나 그라나다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경기가 있었군요 하마터면 못볼번 했습니다. 

아 그나저나 오늘은 축구팬으로서 정말 기분좋네요~~ 

그런데 기분 좋다 말았습니다 

좋아하는 선수가 두명이나 나오지 않네요 ㅜㅜ 한마디로 부상 병동이 되어버린 바르셀로나가 그라나다와 경기를 치르게 됐는데요.

그래도 그라나다라니 바르셀로나로서는 다행인듯 합니다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경기는 오늘 0시에 열립니다. 

2013/2014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4라운드 경기 인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중계. 국내 다음 네이버에서는 중계를 하지 않아 다른곳을 찾았습니다.


바르셀로나가 지금 부상병동인 이유는 많은 선수들이 

A매치 데이를 거치며 부상자가 되어버렸기 때문입니다. ㅜㅜ

거기서 젤 중요한 메시가 첫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아고 ㅠㅠ  메시 부상 좀 오래 갈것 같은데요. 햄스트링 부상으로  일단 올해는 끝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빅토르 발데스, 호르디 알바, 차비 에르난데스, 크리스티안 테요마저 부상 및 컨디션 저하로 명단에서 빠졌다고 합니다

바르셀로나는 이래저래 지금 악운이 겹쳤네요



 

그래도 바르셀로나니 이겨내겠죠.. 바로셀로나 그라나다 재미있겠네요. 오히려 바르셀로나 수준이 좀 낮아졌을테니 ㅎㅎ 재미는 더할지도~^^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해외 저화질 생중계)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