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윤정 팬클럽회장 고소 / 장윤정 어머니 관련 뒷이야기 이모 폭로 글



장윤정 팬클럽회장이 장윤정을 고소 했답니다. 

장윤정은 정말 시집가서도 맘편히 지내질 못하는군요.. 가족 한번 잘못 만나서 이렇게까지 고생을 해야한다니.. 장윤정이 노래 잘불러서 큰돈도 벌고.. 항상 노래부를때 마다 행복해 보여서 저렇게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도 많이 버는 모습이 참 부럽다 라고 생각한적도 있었는데요

최근 장윤정 사건을 보면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참 인생이 저렇게도 꼬이는구나 싶습니다. 저는 장윤정 팬클럽회장이 고소했다길래 장윤정 어머니를 고소한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자신이 그렇게 좋아해서 팬클럽회장까지 했던 장윤정을 고소했군요.. 

그런데 장윤정 팬클럽회장이 좀 이상합니다… 예전에도 한번 언론에 나온적이 있는데요. 왜이리 남의 가정사에 참견을 하는지 오지랖도 넓습니다.


어이없는 장윤정 팬클럽회장 고소 이유 불쌍한 장윤정


장윤정을 응원해 주실분은

아래 손가락을 꾹!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장윤정 팬클럽회장 / 장윤정 어머니

솔직히 장윤정 팬클럽회장이 장윤정 고소하고 그 이유를 들었을때는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왜 그런것인지 차분하게 한번 따져보도록하죠.

가수 장윤정의 팬클럽 회장 송기호(50)씨가 장윤정을 고소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겨주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이런일이 다있냐며 당황스러워 하는 눈치입니다.

장윤정 팬클럽회장 송기호 씨는 10월 22일 경기도 용인 동부경찰서에 "장윤정이 어머니를 감금하고 폭행했다"며 고발장을 접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와 관련해 경찰은 26일 장윤정의 어머니를 참고인 자격으로 소환했구요

 


장윤정 팬클럽회장 / 장윤정 어머니

한 언론 매체에 따르면 장윤정 팬클럽회장 송기호 씨는 고발 이유에 대해 "너무 예쁘고 사랑해서다. 십년동안 팬으로서 장윤정을 아꼈기 때문"이라고 밝혔는데요.. 이건 뭔 취향이 좀 독특한 사람인가 봅니다. –_-;; 나이도 지긋한 아저씨가 도대체 왜 남의 가정사에 이렇게까지 깊히 관여를 하고 자기 처자식들이나 주변사람들까지 보고 있을텐데 뭐하는 짓인지요..

 


장윤정 팬클럽회장 / 장윤정 어머니

장윤정 팬클럽회장 송기호씨는 "(장윤정의)어머니가 수없이 편지를 쓰고 연락을 취했지만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팬클럽 회장으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법적으로라도 잘못된 가족사를 바로 잡기 위해 고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는데요

팬클럽회장이 도대체 뭔 벼슬이라고 책임감을 가지고 잘못된 가족사를 바로 잡는다고 하는지.. 이사람 안녕하세요에 좀 나가봐야 하는거 아닐까 싶네요

장윤정 팬클럽회장 / 장윤정 어머니

위의 아저씨 입니다. 멀쩡하게 생겨가지고 하는일이 당황스럽네요.. 그리고 자신의 말이 거짓말이면 어떻할거냐는 기자의 질문에는 "내 말이 거짓이면 광화문 한복판에서 속옷 차림으로 석고대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도 않을거 뻔하지만 제발 거짓이라도 그런짓을 하지마시길.. 하루하루 힘든 현대인들이 그런 안구테러까지 당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만약에 장윤정이 어머니를 감금 폭행 했다면, 그렇게 장윤정을 씹어먹고싶어 안달이난 몇달전에 왜 자신이 직접 밝히지 않았는지가 궁금합니다. 당시에 장윤정이 자신의 딸이고 자신과 동생을 잘살게 해준 훌륭한 장녀임에도 불구하고 할말 못할말 다 하면서 자신의 딸을 까내리기 시작했는데요

 


장윤정 팬클럽회장 / 장윤정 어머니

그런 어머니가 자신이 감금 폭행을 당했다면 가만히 있었을까요? 그리고 그 어머니가 장윤정에게 감금 폭행 당할 사람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리고 팬클럽회장 송기호씨는 장윤정 어머니가 감금폭행 당한 사실이 있다면 그걸 동네방네 알게 하지도 않았을 것이고, 만약 그런일이 일어났다면 범죄에 해당하므로 구속을 당할수도 있는 문제인데, 지금까지 아무일도 없었고, 팬클럽회장이 도대체 어떻게 모든 가정사를 알고있으며, 왜 자기가 끼어 들어서 남의 가정사를 바로 잡겠다고 나서는지 오지랖도 참 병이구나 싶습니다.

이와 관련해 장윤정 측은 "사실무근이다.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장윤정 측에서도 확실하게 강력대응을 해서 잘못된 부분을 바로잡고 장윤정을 응원해온 팬들도 더 마음이 상하지 않게 끝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장윤정 팬클럽회장 / 장윤정 어머니

갑자기 장윤정을 위해서 삼천배를 하겠다는 장윤정 어머니 제대로 했는지도 모르겠지만 세상 어떤 엄마가 이렇게까지 자기 자식 앞길을 막는지.. 누구 때문에 이렇게 먹고 살게되었는지 생각좀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예전에 나온 장윤정 이모 폭로글입니다.(리플에 좋은 의견들 감사합니다.)

장윤정 어머니 소송 장윤정 남동생 폭로 전남친 / 장윤정 이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