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린 너밖에몰라 뮤비 고화질 / 칠봉이 효린 시스루 효린 쩍벌댄스



효린 너밖에몰라 뮤비 나왔네요 솔로로 나선 효린… 

시스타에서 솔로 나올 수 있는건 효린밖에 없죠 ㅎㅎ  효린의 더블 타이틀곡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효린이 딱 한가지 아쉬운게 강해보이는 비주얼인데요. 이런 애정씬에서는 좀 안어울리는듯한 느낌도 듭니다. ㅎㅎ 효린 너밖에몰라 뮤비는 26일에서 27일 넘어가는 자정에 발표 되었는데요 효린 소속사 공식 유튜브에는 더블타이틀곡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습니다.

효린 너밖에몰라 뮤비에서 가장 화제가 되는 두가지는 효린 시스루 의상과 효린 쩍벌댄스 인듯 한데요 ㅋㅋ 허리를 휙휙 돌리거나 상체를 과하게 꺾는 춤은 이전에도 여러번 췄기 때문에 익숙합니다.


이번에 효린 쩍벌댄스는 좀 웃길 수도 있는 장면인데 그래도 이슈가 되니 도움은 되겠네요

‘너밖에 몰라’는 데뷔 때부터 함께해 온 용감한형제와 다시 손을 잡고 내놓은 곡으로 힙합 알앤비를 바탕으로 유려한 멜로디와 탱고비트, 호소력 짙은 효린의 보컬이 더해진 곡입니다. 그냥 듣기 괜찮습니다

 

 

역시 뽀샤시한 빛은 사람을 이쁘게 만듭니다.

효린 쩍벌댄스 ㅋㅋㅋ 이거 옆에서 보니까 좀 웃기더라구요

효린 너밖에 몰라 뮤비는 씨스타 데뷔 때부터 호흡을 맞춘 주희선이 참여했으며 효린과 유연석이 서로 사랑을 하는 관계로 나옵니다. 유연석은 요즘 응답하라 1994에 나오는 칠봉이 인거 아시죠?^^ 응사가 여러사람 스타로 만드네요!

효린 너밖에몰라 뮤비에서 공개된 유연석과의 키스신과 여자 댄서들과의 파격적인 안무. 이번에 효린 솔로 잘될것 같습니다.

 

효린 너밖에몰라

효린 너밖에몰라

그리고 효린 시스루 의상…





 

효린 너밖에몰라 뮤직비디오

 



뮤비 비하인드 컷



효린 ‘너밖에 몰라’ 뮤비 촬영장 비하인드 컷 입니다.  효린 ‘너밖에 몰라’ 뮤비 비하인드 컷에는 고양이와 아이컨택을 시도하고 있는 배우 유연석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뮤비를 찍다가 휴식 중 고양이와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네요^^

포근한 니트 차림의 그는 고양이와 스킨십을 하며 여유를 즐기는 모습 보기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