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비 남자친구 동영상 / 나비 축구선수 남친 여효진 용가리 별명



나비가 남자친구 이야기가 나왔네요 몇달전에 언론에도 터졌다는데;; 

나비 남자친구 아무도모르고 있었네요 ㅋㅋㅋㅋ 

나비 남친 여효진 선수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도 모를정도였으니 ㅋㅋㅋ 정말 너무하네요 ㅋㅋㅋ 나비가 털털하고 굉장히 긍정적이라 별로 신경쓰지 않는것 같은 분위기가 더 재미있습니다.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네 멋대로 해라’ 편으로 정준, 김유미, 조세호, 나비가 출연했습니다. 하나같이 다들 열심히 하는데 뜨지않는 사람들이 나왔네요 ㅎㅎ 

이날 방송에서 가장 주목받은것중 하나가 바로 나비 남친 이야기.. 나비는 “남자친구가 프로 축구선수다”라며 “국가대표도 했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 국대까지?? 도대체 나비 남자친구가 누구지?? 라고 저도 머리를 막 굴렸는데요


나비 남친 이야기 함께 하실분은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



나비 남자친구 / 나비 남친 나비 여효진

라스 MC들 조차도 놀라는 모습을 보인 뜬금없이 터진 나비 남자친구 이야기 ㅋㅋㅋ 공개해도 되냐며 오히려 당황하는 모습을 보일 정도였으니 ㅋㅋ 나비는 “6개월전에 기사가 났는데 사장님이 갑자기 화를 내며 전화를 했다”라며 “열애기사가 났다고 해서 거짓말 하는 것도 이상해 스토리를 이야기했다”라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리고 나비는 “(내 이름이)다음날까지 검색어에 있었다”라며 “5년간 활동하면서 가장 많은 기사가 났다”라고 말하며 웃었는데 라스 작가들까지 모를정도였다니 ㅜㅜ 나비 결혼 소식 떠야 한번 더 실검에 오를것 같습니다.

 




나비 남자친구 / 나비 남친 나비 여효진

나비 남자친구 / 나비 남친 나비 여효진

나비 남친 이야기를 들은 김구라는 그 자리에서 여효진 선수를 검색했고, “2013년 활약상이 14경기 0득점 0도움이다”라고 말했는데요 ㅋㅋㅋ 여효진 선수는 수비수이기 때문에 공격포인트가 없는게 당연합니다.

 


나비 남자친구 / 나비 남친 나비 여효진

그리고 나비 실제성격이 나온 이야기 ㅋㅋㅋ "남자친구를 만난 지 한 달 만에 트림을 텄다고 들었다"는 질문에 인정하며 자신의 별명을 용가리라고 ㅋㅋㅋ 엄청 털털하네요 ㅋㅋ 트림하는소리 들음 키스하기 싫어지던데-_-;;

그리고 나비는 트림소리가 엄청 크다네요 ㅋㅋ 성량이 좋아서 소리도 엄청나다고 ㅋㅋ


연예인중 축구선수 남친과 사귀었던 사람은? 아래 확인하세요^^

홍진영 남자친구 재벌남 전남친 최희섭 김진규 홍진영 과거 졸업사진

박수진 로이킴 공식입장 전남자친구 남친 백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