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이천수 기소유예 / 이천수 자필사과문 폭행사건의 결말



이천수 기소유예 처분이 떨어졌네요. 이천수 인생도 참 파란만장 하네요.. 

이천수가 운이 없는 것일까요 아니면 이천수 본인에게 문제가 있는것일까요.. 재능도 많고 우리나라 대표 선수로서 필요한 적극적이고 전투적인 모습도 참 마음에 드는 선수인데 가장 중요한 한가지.. 자기관리가 너무나 되지 않는듯 합니다 이천수 기소유예 내려진 가운데 네티즌들은 이천수 자필편지에 대해 주목하고 있는데요

이천수 자필편지 과연 그의 진심이 담겨있는 것인지 현 상황을 잘 넘겨 보기위해서 내놓은 것일까요. 이천수가 박지성과 동갑(박지성이 빠른 81이긴 하지만 년생으로 따졌을때) 이기 때문에 선수생활이 얼마 남지도 않았고, 다시 대표팀 승선도 힘든 상황이기 때문에 그에게 그 어떤 기대를 걸기엔 늦었지만

이천수 개인의 인생을 위해서라도 이제는 좀 평탄한 선수생활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트러블없이 조금만 잘됐더라면 참 좋았을텐데… 대표팀 경기를 볼때 이천수가 있었으면 괜찮았을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적이 몇번 있었던 만큼 좋은선수이긴 했습니다.


이천수 소식 함께 하실분 아래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요


이번 이천수 기소유예와 관련해 인천지검 형사3부(이헌상 부장검사)는 11월28일 “이천수의 재물손괴 및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에 대해서는 기소유예하고 폭행 혐의에 대해서는 공소권 없음 처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천수가 이같은 처분을 받은 이유는 지난 10월 폭행시비에 휘말리면서 폭행과 재물손괴 혐의를 받았기 때문인데요. 사람이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명인으로서 밖에 다니다보면 모두가 이천수 선수를 좋아할 순 없기 때문에 좋지 못한 감정을 가진 사람과 트러블이 생길수도 있는데요.

문제는 이천수 선수가 거짓말을 했다는 것입니다. 저도 그것에 큰 실망을 했는데요.

이에 이천수는 소속구단 인천유나이티드 측에 자필편지를 보내 공식사과를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천수는 "불미스러운 일로 축구팬 여러분과 인천시민, 서포터즈에게 죄송하다"며 "무엇보다 다시 한 번 나를 안아준 인천유나이티드 구단, 감독님, 코칭스태프들, 동료들에게 죄송하다"고 자신을 믿어주었던 사람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헀고,  "무척 당황스럽고 마음 아프며 후회스럽다"며 "반성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징계 받는 동안 맡은 바 본분을 지키며 성실히 임하겠다"고 공식사과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현재 이천수는 아프리카 케냐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자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천수가 안티가 적지 않다 보니.. 여러 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왜 하필 우리나라에서도 할게 많은데 아프리카 케냐까지 갔는냐,, 이천수 자필사과문의 글자가 왜이리 성의가 없느냐 등등 더 심하 악플도 적지 않은데요

이제 끝난일이고, 이천수 선수가 할 수 있는 일은 이제 연륜이 쌓이고 후배도 많아진 만큼 후배양성과 우리나라 축구 발전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을 찾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천수 사건 제대로 보시려면 - 이천수 폭행 이천수 CCTV / 이천수 거짓말 아내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