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일베 효전스님 처녀막 사건 결말 / 강원대 아닌 강원도립대학교 학생



일베는 잊을만 하면 사건이 하나씩 터지는군요. 

효전스님 처녀막 사건 보니 참 세상에는 정신나간 인간들이 한둘이 아닌것 같습니다. 도대체 왜 가만히 있는 스님을 건드는지.. 일베유저가 아닌 일베충이 싫은 이유는, 꼭 이렇게 약자를 향해 공격을 한다는 것입니다.

밖에서 당당하게 살거나, 평소 약자에게 관대하고, 강자에게 강한 사람이면 저런짓거리 하고다니진 않겠죠.. 효전스님이 뭔 잘못을 했길래 이런 쓰레기가 튀긴 똥물에 피해를 입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효전스님이 이놈 성추행으로 고소해줬으면 좋겠는데.. 그렇게까지는 하지 않을것 같군요.. 오늘 효전스님이 강원도립대학교 총장에게 보내는 트윗글을 보니 그냥 한번 꾸짖고 말듯 합니다.

착한사람이 피해보는 세상 참 안타깝습니다.


효전스님 트윗 입니다

고소미를 먹여서 다시는 저런짓 못하게 해야하는데. 워낙 착하신 분이니 좋게좋게 끝내실건가 봅니다.

 


저런 개념없는 트윗을 공개적으로 한거죠

웃긴에 이놈이 지 프로필에 강원대학생이라고 써놨는데 

알고보니 전혀 다른대학교인 강원도립대학교 학생이었다는 것입니다. 그게 밝혀지고 나서, 효전스님(고성 구룡사)님 또한 강원도립대학교 총장에게 학생관리에 대한 트윗을 보내게 되었고, 총장이 직접 효전스님에게 사과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총장은 또 뭔 죄랍니까.. 어쩌다 정신나간애가 하나 들어와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서 본인도 충격이 크겠지요. 강원도립대학교 관계자에 따르면 강원도립대 총장은 저 일베충이 저지른짓을 보고받고, 직접 효전스님에게 연락해 사과의 말을 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예전에 이런 사건도 있었죠.. 범인은 당연히 사장이 아닌 알바겠죠

그리고 그 쓰레기가 스님에게 찾아가서 사과하도록 하고 추후 상황을 본뒤에 징계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저정도면 공부하나마나 아닌가요. 중고등학생도 아니고 성인인데도 불구하고 저정도면 공부할 가치도 없다고 봅니다.

저놈이 도라이인게, 프로필에 지 사진 뻔하게 공개해놓고, 공개된 사진아래 프로필에는 "강원대생, 165.1cm, 인생패배자, 쾌락주의자, 부친없음, 일베, 새누리당 지지자, 차상위계층, 개X스덕, 극단적 이타주의자, 애로, 영화광, 스포츠광, 보수, 카톨릭"이라고 적은 글이 있었습니다.

알고보니 카톨릭도 아니고 다른 종교였다고 하는군요. 강원대생도 당연히 아니구요.

그냥 쓰레깁니다. 쯧쯧..

[추가내용]

학교에선 퇴학처리가 되었고, 효전스님은 사과하러 오겠다는거 거부하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상이 털렸는데 목사님과 함께 찍은 사진이 걸렸다고;;; 그리고 한 네티즌은 자신의 아내에게도 성희롱 발언을 했다고, 연이어 고소할거라고 했다고 합니다. 참 고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