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폴 워커 사망 안타까운 이유 / 분노의질주 배우 그리고 아론램지의 저주



폴 워커 사망 소식 너무 갑작스럽네요 영화에서도 아주 매력적으로 나와서 기억에 남는 배우인데요

 폴워커 사망소식이 미국 매체들을 통해서 알려지며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폴 워커(40)가 이날 오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자동차 사고로 사망했다고 팬들에게 알리며 폴워커의 유작이 되어버린 영화 '분노의질주7' 촬영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또 다른 매체는 폴 워커 사망과 관련해 좀 더 자세한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지인 및 소식통을 인용해 폴워커 사망 장소가 LA 북부에 위치한 산타 클라리타라고 알리며, 폴 워커가 교통사고가 난 직후에 나무에 충돌한것이 사망 이유라고 하네요.

 


안타까운 폴 워커 사망 소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폴 워커 분노의질주

자동차 사고 직후 나무에 충돌했으며, 폴워커가 타고있던 포르쉐 차량은 불길에 휩싸여 폭파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폴워커 사망과 함꼐 동석했던 사고 당시 차량에는 폴 워커 외에 신원을 알 수 없는 한 명의 남성이 동승했는데 함꼐 사망한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가 타고 있던 포르쉐 차량은 어떻게..?






폴 워커 사망 분노의질주 배우

폴 워커 측은 트위터를 통해서 그의 사망 사실을 알리면서 "고인이 좋은 곳으로 갈 수 있도록 기도해 달라"고 전했는데요 자동차 영화에 나왔던 그가 이렇게 교통사고로 사망하는군요..

한편 폴 워커는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으며, 한국에서도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내년 영화 '분노의 질주7', '브랙맨션' 개봉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분노의질주7은 폴워커를 볼 수 있는 마지막 영화가 되었네요


폴워커 사망이 매우 안타깝게 여겨지는 이유는 그의 행선지 때문입니다

해외매체에 따르면 폴 워커가 차를 몰고 자신이 만든 자선기구인 리치 아웃 월드와이드의 자선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서 친구와 함께 차를타고 나섰다가 교통 사고로 사망한 것입니다. 이 떄문에 폴워커 페이스북 등을 보면 리플에 천국은 한명의 천사를 얻었다, 좋은일을 하기위해 가던길에 사망이라니 너무나 가혹하다. 이런 글들이 달리고 있습니다


폴 워커 사망 분노의질주 배우

 폴워커의 작품들은 의외로 많습니다.

비이클 19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에어 레이서즈 3D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디플러맷

테이커스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

라자루스 프로젝트

아메리칸 브레이크다운

더 데스 앤 라이프 오브 바비 Z

스토리스 USA

모던 워리어

러닝 스케어드

에이트 빌로우

아버지의 깃발

블루 스톰

스위트 크리스마스

타임라인

패스트 & 퓨리어스 2

캔디 케인

패스트 & 퓨리어스

스컬스

쉬즈 올 댓

그들만의 계절

미트 더 디들스

플레전트 빌

타미와 티렉스

프로그램 투 킬

공포의 실로폰

더 영 앤 더 레스트리스

 

 미국 캘리포니아 글렌데일 (Glendale, California, USA)에서 태어난 폴 워커는 1985년 드라마 '천사 조나단'를 통해서 데뷔하게 됩니다. 

폴워커 하면 아무래도 전세계적으로 히트를 친 영화 <분노의 질주>가 먼저 떠오르게 됩니다. 우리에게도 가장 많이 알려진 폴워커 출연작중 하나인데요 과격하고 시원한 액션영화에 어울리는 남성미와 함꼐 잘생긴 외모로 인해서 많은 인기를 끌게되고 다른 감독들의 눈에도 들게 됩니다.

그의 매력은 영화를 흥행시키는데 적지 않은 도움이 되었고, 2년간 많은 작품에서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았습니다. 토비 맥과이어, 리즈 위더스푼과 함께 출연하여 호평을 받은 <플렌전트 빌>을 비롯, 하워드의 비밀 조직을 다룬 영화 <스컬스> 등도 적지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폴 워커를 인기 스타로 만든 <분노의 질주>는 미국에서만 1억 4천만 달러를 벌어들였는데요. 미국에서 뿐만 아니라 개봉한 나라에서는 대부분 좋은 성적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연이어 출연한 속편 <패스트 앤 퓨리어스 2>는 전세계 박스오피스에서 2억 달러이상의 흥행기록을 세우며 유명한 스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폴워커는 해양액션스릴러 '블루 스톰'에서 제시카 알바와 호흡을 맞추기도 했으며 영화 이외에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의 '백상아리 탐험대'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밝혔지만 자선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했습니다.

안타까운 폴워커 소식.. 

 이제 그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는 볼 수 없게 되었지만, 그가 남긴 좋은 작품들은 영원히 남겠지요

그리고 폴워커 사망과 관련해서 아론램지의 저주가 함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론 램지는 영국의 프로축구팀인 아스널의 선수인데요. 아론램지의 저주란 아론 램지가 큰 활약을 하거나 골을 넣으면 그날에는 유명인사가 죽는 일이 일어나서, 아론램지의 저주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습니다. 본인이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을 낼때마다 이런일이 일어나 본인도 많이 기분이 좋지 않을텐데요 

아론 램지는 같은날 영국 웨일즈의 카디프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1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 카디프시티와의 경기에서 2골을 터뜨리며 맹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폴워커 사망 외에 아론 램지의 저주가 통했던 배우는





 지난 2011년 빈라덴, 스티브 잡스, 무하마드 카다피가, 2012년에는 휘트니 휴스턴, 2013년 레이 윌리엄스 등이 꼽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