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한나 K팝스타3 농촌아이들 다시보기 동영상 박진영 오열 / 이하이 성형 의혹



k팝스타3가 슈스케 보다 훨씬 잼나네요! 

뭔가 순수한맛도 있고, 악동뮤지션 같은 새로운 천재가 나올것같은 분위기속에서 정말 오디션 프로그램 같은 느낌입니다.

이번 회에서 가장 화제가 됐던것은 '장한나 K팝스타3' 라는 검색어 순위를 보면 아시겠지만 장한나 입니다. 

'K팝스타3 장한나’가 얼굴도 순수한 귀여움과 여성스러움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키도 큰편인것 같고.. 목소리도 시원시원하면서 매력이 있고, 탁월한 리듬감과 귀엽고 자연스러운 몸짓이 큰 점수를 얻은듯 했습니다.

장한나는 지난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 본선 1라운드에 참여해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발레리(Valerie)'를 불렀습니다.




 

또다른 천재소녀 장한나

그녀의 노래 함께 하실분은

아래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요!!^^



장한나 K팝스타3 농촌아이들 다시보기 동영상 박진영 오열 / 이하이 성형 의혹

이날 장한나는 노래하는 내내 아주 여유있는 모습이었고, 온 몸으로 리듬감을 타면서 노래를 불러도 전혀 발성이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기본기가 탄탄하면서도 소울 충만한 발성으로 노래를 열창해 심사위원 3명이 심사보다는 감상을 하는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양현석은 k팝스타3 장한나 오디션 무대를 보고 옆에 이하이가 있음에도 부구하고 이하이 나왔을 때보다 느낌이 더 좋다. 음악을 이해하는 것 같다. 노래 정말 잘한다고 칭찬을 할 정도였는데요.

저도 개인적으로 이런 끼가 있는 학생이 후반부까지 가게 된 정도의 실력을 인정받는다면

YG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YG가 개개인의 매력을 잘 살려주는것 같습니다.

 

박진영 또 유체이탈 직전까지 가는 모습

 

아래 동영상 보시면 아시곘지만 장한나 k팝스타3 무대중에서는 저 손짓이 가장 귀여웠던것 같아요 ㅋㅋ 연습해서 한게 아니라 그냥 자연스럽게 그 리듬에 따라 몸짓이 나오는데 너무 귀엽더군요 ㅋㅋ

 

과연 장한나 k팝스타3 심사평은 어떨까요?

 

엉뚱하게도 지금 18살이네요. 좀 노세요? ㅋㅋㅋ 그만큼 리듬타는 모습이 너무나 자연스럽게 끼가 넘쳤단는 의미 입니다

 

 

노래할때의 나오는 모션이 어디서 나오는거냐고 ㅋㅋ 그만큼 장한나가 참 귀엽고 자연스럽게 잘하더군요

 

박진영 역시 "색깔도 새롭고 박자도 잘 타고 소울 감성도 있다. 기대가 많이 된다. 이하이 봤을 때의 느낌이 든다"고 호평

 

유희열도 "장한나의 노래를 들을 때 옆에 있는 심사위원들을 봤더니 모두 어깨를 들썩이고 있었다. 이게 노래의 힘이자 장한나의 힘이다"라고 합격버튼을 눌러서  만장일치로 통과했습니다.

 

그리고 엄청 귀엽고 순수했던 농촌아이들 카혼

카혼, 노래, 기타로 구성된 농촌아이들 3인방 무대 너무나 싱그럽고 즐거웠습니다. 긴장감이 가득한 무대를 보는 중 시원한 콜라 한잔 마신듯한 느낌을 줬는데요 ㅎㅎㅎ 끝난 후 세 심사위원은 저마다 웃음을 참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장한나 K팝스타3 농촌아이들 다시보기 동영상 박진영 오열 / 이하이 성형 의혹

농촌아이들 카혼 뭔가 했더니 저 카혼이란 악기를 직접 만들어온거였더군요^^ 아이들이라 비싼 악기살 돈이 없어서 직접 만들었다고 합니다.

 

k팝스타3 농촌아이들 카혼 직접 제작.. 대단하네요

이런 열정이라면 앞으로 성장성이 굉장히 크지 않을까 싶어요

 

k팝스타3 농촌아이들 카혼 제작 방법 – 인터넷에서 어떤소리가 나야하는지 찾아보고나서 그걸 들으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와 대단해요… 이런 생각한 자체가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집은 왜 돈이없을까.. 저런거 언제 만져볼수있을까.. 이런생각을 하기보단 직접 만든다는 생각

참 건강한것같아요

 

일단 카혼 연주 때문에 다들 웃게되는데요

장한나 K팝스타3 농촌아이들 다시보기 동영상 박진영 오열 / 이하이 성형 의혹

 장한나 K팝스타3 농촌아이들 다시보기 동영상 박진영 오열 / 이하이 성형 의혹

장한나 K팝스타3 농촌아이들 다시보기 동영상 박진영 오열 / 이하이 성형 의혹


k팝스타3 농촌아이들 통과했을까요?

유희열은 "음악으로 이렇게 행복하게 해줘서 고맙다. 요새 음악하는 게 힘들었다. 다음 라운드에서 꼭 보고 싶다"고 k팝스타3 농촌아이들 합격버튼!!

양현석은 "악동뮤지션만큼이나 굉장히 독특한 팀이다. 기타와 노래는 잘 했다. 그런데 왠지 인수는 없으면 안 될 것 같다. 실력으로 봤을 때는 위험했지만 유쾌한 웃음과 즐거움을 줘서 합격이다"고 평가

박진영은 "다음 라운드에서 인수는 있어도 문제, 없어도 문제다. 인수가 있으면 이 수준에서 못 올라가고 인수가 없으면 보고 싶을 것 같다"고 예리하게 지적하면서도 웃음을 멈추지 못하고 오열을 멈추지 못했는데요

이어 박진영은 "다음 라운드는 이렇게 하면 될 것 같다. 이젠 안 웃길 것 같다. 다른 두 심사위원 분들 합격을 크게 반박할 수 없는 건 정진 양이 노래 가능성이 있는 것 같다. 정진 양이 열창할 수 있는 곡을 준비해라"며 노래를 부른 멤버를 칭찬, 조언도 잊지 않았습니다

다음 라운드 기대되네요

 

그리고 엄청 달라진 모습 k팝스타3 이하이

k팝스타3 이하이 모습보고 깜짝놀랐네요… 딱 이정도까지가 좋은것 같습니다. 성형해서 박봄같이되면 ㅜㅜㅜ 살이 쏙 빠진 모습으로 티비에 나와서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이하이. 이하이의 소속사 대표이자 'K팝스타' 심사위원인 양현석도 "같은 회사인데 나도 몇 달 만에 본다"며 "하이야. 살 진짜 많이 빠졌다"라고 감탄하기도 했느데요 어째 YG로 간 애들이 다 잘된것 같네요 유희열은 "나도 조만간 루시드폴을 데리고 와야겠다"라고 ㅋㅋㅋㅋ

아래는 동영상 입니다.

 



 


장한나 심사평




 

아래는 농촌아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