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희애 나를잊지말아요 듣기 / 김희애 과거 사진 / 김희애 25년전 가수시절



꽃보다누나에 김희애가 나오면서 김희애 미모와 배려심 등으로 인해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김희애 과거 사진을 봐도 지금과 크게 다를게 없어 보이는 얼굴인데요. 이런 외모를 두고 뱀파이어 김희애라고 부를 정도로 시간을 빗겨가는것 같습니다.

김희애 나를잊지말아요가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배우 김희애의 나를잊지말아요 가수시절 모습 때문인데요. 김희해 과거에 관해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tvN '꽃보다 누나'의 멤버 김희애가 '나를 잊지 말아요'를 부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되었고, 사람들이 그걸 보면서 현재 모습과 비교하며 여기저기 퍼뜨리며 이슈가 된 것입니다.

영상 속 김희애는 프로 가수 못지 않은 노래 실력을 보여주는데요. 얼굴도 이쁘고 돈도 잘벌고 배려심도 있고 거기다 노래까지 못하는게 아무것도 없네요. 특히 영상 속 김희애는 지금과 별 차이 없는 청순한 미모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희애 나를잊지말아요 듣기 / 김희애 과거 사진 / 김희애 25년전 가수시절

김희애가 부른 '나를 잊지 말아요'는 1987년에 발표된 곡으로 전영록이 작사, 작곡했으며, 당시 필레이션 앨범에 수록돼 큰 인기를 끌기도 햇습니다.  김희애 가수시절 김희애 과거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희애는 나이를 거꾸로 먹은것 같다며, 김희애 과거 미모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 분위기 입니다.

 

김희애 나를잊지말아요 듣기 / 김희애 과거 사진 / 김희애 25년전 가수시절

김희애가 나온 꽃보다누나는 1회만 방송했음에도 불구하고, 1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꽃보다 누나'에서 김희애는 여전한 미모와 이승기에게 보여줬던 배려심 넘치는 모습때문에 큰 사랑을 받게 되었네요

아래 일단 동영상 보시고.. 그 아래 김희애 과거 사진 입니다.

노래 들으시면서 아래 손가락 한번 톡 눌러주세요^^

김희애 나를잊지말아요는  김희애가 1987년도에 발표한 전영록이 작사작곡 한 노래라고 하네요.언론에 보도된 김희애 나를잊지말아요에 대한 설명이 적고 매체마다 조금씩 다른 설명이 있어서 헷갈리기도 하는데요. 가수데뷔곡처럼 나와있어서 오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여기저기 찾아보니 김희애가 녹음에 참여했고 불렀지만 가수데뷔를 한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김희애 과거

김희애 학창시절 모습인가 보네요..

김희애는 대학시절쯤 유동근 아내인 전인화와 큰 인기를 얻고있던 대표적인 미녀탤런트중 한명이었습니다.

전인화는예전에 방송됐던 토크쇼에서 누가 더 인기가 많았었냐는 짊누에 "김희애와 대학동창이다. 당시 (김)희애씨도 인기 있었고 뭐 저도.."라고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주기도 했는데요 

누가 더 인기많았냐고 계속 묻자 "정말 똑같았다. 선배들이 잘 해줬다. 당시 일일극도 같이 화장품 모델을 하고 정말 똑같은 과정을 밟았다. 그때 방송에서 라이벌로 몰고 갔고 화제의 신인 여배우들로 꼽았다"고 밝혔습니다.

전인화와 김희애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이었기 때문에 그런 질문이 나온듯 하네요

김희애 나를잊지말아요 듣기 / 김희애 과거 사진 / 김희애 25년전 가수시절

김희애 과거 사진

김희애 나를잊지말아요 듣기 / 김희애 과거 사진 / 김희애 25년전 가수시절

김희애 나를잊지말아요 듣기 / 김희애 과거 사진 / 김희애 25년전 가수시절

남편 이찬진과 결혼하던날

김희애 남편 이찬진은 우리나라 IT발전에 큰 공헌을 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희애 남편 이찬진 드림위즈 대표는 1965년생으로 서울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한 뒤 1989년에 한글 워드프로세서 아래아 한글을 개발하며 '한글과 컴퓨터사'를 설립한 한국 IT계의 살아있는 전설인데요. 1998년 한글과컴퓨터를 떠난 이찬진은 후 현재 '드림위즈'와 '터치커넥트'의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습니다.

아래아한글.. HWP 확장자로 끝나는 문서파일을 만드는 프로그램 아시죠? ㅎㅎ 마이크로소프트의 끼워팔기와 자금공세 그리고 불법복제로 인해서 많이 죽어버린 안타까운 프로그램입니다.

김희애남편은 얼리어답터라고 하네요 그리고 전자기기를 매우 좋아한다고 합니다. ㅎㅎ 게임기와 애플티비 등 가양한 전자기기들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