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숙 닭머리 먹방 / 지숙 인간트리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 지숙 블로그



레인보우 지숙이 닭머리 먹방했네요!! 

세상에~~ 닭머리는 나도 못먹겠는데 ㅋㅋ 지숙 참 볼매죠 

지숙같은 아가씨랑 결혼하고싶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생각보다 꽤 많으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도 이쁘기만 한 여자보다는 지숙같은 여자가 백배 낫다고 생각합니다.

요리도 잘하고 각종 집안일 뿐만 아니라 서예 뭐 이것저것 만들기 등 손재주가 장난이 아닌 지숙.~ 레인보우에서 처음에는 눈에 별로 띄지 않았지만 요즘에는 지숙이 가장 눈에 띄네요.

지숙 닭머리 먹방이 방송된 SBS '월드 챌린지-우리가 간다'에서 지숙은 멤버들과 함께 홍콩의 이색 음식을 맞보며 음식 가격 맞히기 게임을 했습니다.


저녁식사가 걸려있는 게임이었기 때문에 다들 매우 진지(?)해 보였는데요 ㅋㅋㅋ


함께 닭머리 즐겨보실분

아래 손가락 톡 누르고 가실게요~


걸고 달리기 대결을 펼친 후 승리하게 된 전현무, 박효준, 지숙, 백봉기 팀은 홍콩의 산해진미를 맛보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가장 먼 가격을 적어낸 지숙이 닭머리를 먹어야 상황에 빠져버렸는데요 ㅋㅋㅋ 아 지숙 닭머리 ㅜㅜ 음식이 나왔는데 닭머리 모양이 그대로 살아있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못먹을것 같았습니다.

지숙은 닭머리를 먹어야 하는 상황에서.. 하지만 먹기는 싫고.. 조금 당황한듯 했지만 눈을 질끈 감고 베어 먹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지숙은 ㅋㅋ 닭머리 맛을 확인하고는 오히려 "맛있다"며 칭찬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진짜 닭머리를 맛있게 먹으면서 새로운 먹방의 세계로~~




그리고 오늘 같이 화제가 되었던 지숙 인간트리 지숙이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한 것인데요. 집에 이런 딸이나 마누라 있으면 정말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레인보우 지숙이 인간트리로 변신한 모습에 귀엽다는 반응과 함께 저거 위험한데~~ 하는 반응이 있었습니다

지숙 인간트리 / 지숙 크리스마스트리 사진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서 공개했는데요 "벌써 12월이에요. 아빠가 즉흥으로 만드신 인간트리. 1분도 안 돼서 떼어내야 하는 이 뜨거움. 따라하지는 마세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쑥트리와 함께하지숙"이라는 글과 함게 사진을 올렸습니다 참 귀엽네요

지숙이는 사진 속 지숙은 귀여운 고깔모자를 쓰고. 살짝 배꼽이 보일듯 말듯한 옷과 함꼐 트리 장식용 전구를 몸에 감아 인간 트리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이사진 전에 나온것들을 보면 크리스마스트리 만드는 과정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하는 지숙~

아빠랑 같이 만드는 모습이 너무나 화목해 보였습니다.

 

열심히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하는 지숙 ㅋㅋㅋ 귀엽네요

 

헉 ㅋㅋㅋ

지숙이도말했지만 감전의 위험도 있으므로 절대 따라하지마세요~~

지숙 블로그에 가면 재미난것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ㅋㅋㅋ 이렇게 귀여운 사진도 ㅋ

그리고 각종 음식만드는것등 지숙 참 이쁘고 볼매 입니다~~

지숙 블로그 주소는 http://blog.naver.com/comingsook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