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주연 소지섭 열애 이상형 / 지오 소지섭 주연 공식입장 / 소지섭 집 한남동 UN빌리지



소지섭 열애 소식이 떴군요~ 소지섭 열애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터져서 소지섭 팬들은 많이 놀라셨을듯 합니다. 하지만 대충 보니 소지섭 주연 열애 소식이 진짜는 아닌것 같은데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오늘 대형 열애설이 두개나 터지나 했는데요

일단 아침일찍부터 배용준 열애설이 먼저 터지면서 또 하나의 대형스타가 이제 한 여자의 품으로 가는구나~ 싶었는데 그 뒤를 이어 소지섭 열애 뉴스가 뜨면서 소지섭 주연 두사람의 핑크빛 러브스토리로 도배되는가 했더니 우선 소지섭 측에서 아니라고 딱 잘라서 공식입장을 밝혀줘서

소지섭 팬들은 안심하고 메리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주연 공식입장에서 또한 아니라고 밝히긴 했으나, 서로 맞다고 인정할 이유도 딱히 없으니, 

일단 아니라고 믿는 수 밖에요





소지섭 주연 1년 4개월 동안 극비 열애 보도


소지섭 한남동 집에서 강남에서 데이트했다는

두사람..

함께 알아보실까요? ^^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주연 소지섭 둘의 관계.. 또 친한 선후배 사이?


우선 소지섭 열애와 관련해 팬들의 마음을 먼저 편히 해드리기 위해 말씀드리면 두사람은 친한 선후배사이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합니다. 만약 사귄다고 해도 이렇게 말할테지만; 그래도 남자측에서 먼저 아니라고 선을 그었고, 그 대응도 매우 빠른걸 보면 소지섭 주연 열애 설은 아닐 가능성이 좀 더 높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소지섭이 굳이 주연을 만날이유도 없구요 그리고 소지섭측에 직접 확인했다고는 하는데 그것또한 믿을 수 없지만 일단 보도된 내용을 보면 애프터스쿨 주연을 엠블랙의 지오가 다리를 놔줘서 만난것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주연 소지섭 열애 글을 쓰다보니 조금씩 의구심이 들기도 하네요 ㅎㅎ 편하게 만났다고 하는데 한참 옆구리 시린 겨울이고, 많은 스타들이 의심을 사지 않기 위해 일부러 깍두기 하나 끼워서 만나는건 이젠 너무많이 알려진 수법이기 떄문에 주연 소지섭 둘의 사이를 의심하는 네티즌들은 여전히 많습니다





소지섭 주연 둘을 이어준것은 엠블랙 지오?




소지섭과 엠블랙 지오는 작년에 꽤 인기있었던 드라마인 ‘유령’에서 함께 연기를 하면서 형동생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오가 붙임성이 좋다보니 발이 꽤 넓은가봅니다. 지오가 아이돌로서 연기를 하러 간 상태라 경험도 미숙하고 많이 긴장도 한 상태에서 소지섭이 많이 챙겨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렇게 친해지게된 지오가 소지섭에 비해 나이도 꽤 많이 어리고 이쁜 주연을 소개시켜주게 된것이 시작이 되어서 1년 4개월동안 극비리에 사귀게 된 것이라고 ‘우먼센스’가 밝혔는데요

가끔 여성잡지가 디스패치같은곳 보다 더 상세하게 특종하나씩 터뜨리던데 신기하네요^^

 


그리고 소지섭 주연 두사람의 관계에 대해서 단순 열애한데요~ 이런 수준의 보도가 아닌 꽤나 구체적인 나름의 분석과 증거도 내놓기도 했습니다. 


만약 주연 소지섭 열애 사실이라면 그 증거는?


우선 소지섭이 사는곳이 한남동인데 그쪽에서 주연과 소지섭이 함께 시간을 보냈으며, 크리스마스 전 주인 지난주.. 19일에는 소지섭이 직접 주연을 강남의 한 헤어숍에 데려다주기도 했다는 구체적인 이야기를 실으면서 네티즌들이 주연 소지섭 열애 소식에 한층 더 믿음이 가게 만들었습니다.

소지섭 집이 한남동 UN빌리지라고 하네요 거긴 부자동네인데다 대사관들이 있어서 경비나 보안이 좋은편이죠..

그리고 문제가 될만한 이야기 까지 실었는데요. 소지섭 주연 두사람이 미국으로 여행까지 떠났다고 하는데.. 도대체 뭘 근거로 올렸는지는 모르겠지만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는 허위사실이 될수있는것을 이렇게 당당하게 올린걸 보면 소지섭 주연 두사람의 관계가 결코 해프닝 정도로 넘기기엔 개운치 못한 부분이 생깁니다.

그리고 주연이 주변 사람들에게 소지섭이 자기 남친이라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애프터스쿨 멤버들은 물론이고, 주변 관계자들에게 또한 주연이 소지섭을 자신의 남자친구라고 이야기 했다고 하는데.

카더라 소식같아서 딱히 믿음이 가진 않습니다.





소지섭 열애설을 터뜨린 우먼센스의 대담한 내용

 


소지섭 열애 소식을 터뜨린 우먼센스 기사를 읽어보면 꽤나 자세히 나와있어서 이거 진짜인거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우먼센스가 최근에 생긴 인터넷언론도 아니고 꽤나 오래된 여성잡지중 하나이기 때문에 대놓고 헛소리 할 이유는 없어 보이는데요.

최근 쓸친소에 소지섭이 나와서 자신은 전혀 쓸쓸하지 않고 행복하다라고 발언한것에 대해서 네티즌들은 주연이 있어서 쓸쓸하지 않고 행복하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었나 보다.. 라고 추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근데 소지섭정도면 뭐 쓸쓸할 이유가 없죠 ㅋㅋ 손만 뻗음 넘어올 여자가 한둘인가요

그런데 여기서 걸리는게 소지섭 이상형 … 소지섭이 전에 밝힌 자신의 이상형 이야기를 보면 애프터스쿨 주연에게 들으라고 한 소리가 아닌가 싶을정도로 흡사한데요

 

작년 9월쯤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인가 인터뷰인가 하는 코너에서

자신이 하는일(연예계) 일을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심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히면서 장신과 단신 중 선택하라는 질문에 "168cm 정도면 어떻게 되나요?"라며 되물었고 긴 머리와 짧은 머리 선택 질문에는 긴 머리를 선택하기도 했습니다.

주연이 딱 168정도에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성인데.. 또 어떻게 보면 예쁜 여성 연예인들 보면 긴머리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 없고, 168 정도는 수두룩뻑뻑하기 때문에 이건 코에걸면 코걸이 그런거네요 ㅎㅎ

그리고 그날 소지섭이 40이전에는 결혼할거라고 밝혔으니 만약 소지섭 주연 열애 소식이 사실이라면 주연과 결혼할 수 있으니 지켜보면 되겠네요

 


주연이 참 이쁘긴 하죠 위 사진 정말 잘나왔네요.. 애프터 스쿨의 주연은 얼짱출신 연예인 입니다. 구혜선 박한별 이런 얼짱 무리들중에 주연도 있었나 보네요. 그리고 주연이 처음 티비에 나오기 시작한것은 2008년 12월에 스친소에서 손담비 친구로 나오면서 부터인데요

워낙 이뻐서 남성팬들도 금방금방 늘었습니다.

그리고 애프터스쿨에서도 외모 몸매 전체적으론 유이가 최강이지만 얼굴만 봤을땐 주연이 가장 이뻤기 때문에 소지섭 열애 상대로 지목된것도 이상하진 않습니다.

그런데 춤실력도 노래실력도 가수하기는 좀 모자랐고, 그렇다고 예능에서도 존재감이 없었기에 금방 잊혀지기도 했습니다.

 

이번 주연 소지섭 둘의 관계가 어떻든간에 주연이 자존심이 좀 상하긴 하겠네요. 열애설 뜨자마자 소지섭 측에서 단칼에 잘라버렸으니, 주연 측에서는 뭐라고 말을 하기도 전에 게임오버 되버려서 여자로서 조금 속상할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연예인으로서 중량감이 전혀 다른데 어쩌겠습니까.

소지섭은 원래 인기도 많았지만 이번에 주군의태양 찍고나서 인기가 더 많아졌죠.. 그리고 언제 어디서 나와도 여성팬들이 꾸준하고 방송을 오래 쉬어도 소지섭만의 매력이 있기에 팬이 줄지 않는 그런 연예인중 한명입니다. 하지만 주연이 이쁘긴 하지만 딱히 실력도 없고 존재감이 부족해서 이번 열애설이 노이즈마케팅은 아니냐는 말도 나오고 있는데요.

여성잡지를 통해서 나온것이므로 노이즈마케팅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리고 언제나 나오는 정치이슈 은폐설...

너무 음모론적인 시각에 치우친 분들이 적지 않게 보이는데.. 세상 모든일을 그렇게 정부가 꾸민일처럼 생각하시면 본인만 피곤해질 뿐이지요. 그리고 정부가 그렇게 유능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지오가 좀 공격적인 트윗을 날렸는데요

멍청한건지 심심한건지 한심하기 짝이없다. 기사가 나면 사실 여부를 떠나 사실이 되어버리는 세상. 내가 겁을 먹었다고? 똥줄을 타? ㅋㅋㅋㅋㅋㅋㅋ아닌건 아니라 해야죠. 하지도 않은 말 지어낸 기자분도 이 글을 보셨으면 합니다^^

차라리 지오가 시큰둥하게 말해버렸으면 여론에 뭍혀서 주연 소지섭 둘의 관계는 자연스레 잊혀졌을텐데 지오가 너무 발끈해서 나왔네요. 만약 사실이 아리라고 가정했을때 그의 화난 마음은 알겠지만 연예계가 다 그런것을 하루이틀 봐왔는지…

어쨋든 해프닝으로 끝났습니다.

이제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무슨 계획들 있으신가요?^^

 

아래는 소지섭 공식입장 입니다.

안녕하세요. 소지섭 씨 소속사 51K입니다.

금일 소지섭씨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소속사로서 공식 입장을 밝히는 바 입니다.

소지섭씨와 애프터스쿨 주연 씨는 엠블랙 지오를 비롯해 친한 동생들과 함께 식사하는 자리에서 몇 번 만나면서 친분을 쌓은 친한 동생이자 후배 사이입니다.

보도된 것처럼 두 사람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본의 아닌 열애설로 지오씨와 주연씨에게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소지섭씨에게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애프터스쿨 주연 소속사 플레디스 입니다.

금일 여러 매체들을 통해 보도된 애프터스쿨 멤버 주연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소속사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주연과의 사실확인 결과 열애는 사실 무근이며, 개인적으로 친분을 가지고 있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확인 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선후배로써 친분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기사를 통해 보도되고 있는 것처럼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주연은 애프터스쿨이 중국의 '호북위성 tv 연말 콘서트'에 초청되어 지난 주말 무대를 마치고 금일 귀국을 준비 하던 중 열애설이 보도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런 열애설에 본인도 많이 놀랐지만 사실 확인과 빠른 대응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기에 입장 표명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현재 주연은 소속팀인 애프터스쿨이 진행하게 된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의 촬영과 함께 2014년 1월 29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일본의 6번째 싱글 앨범작업과 프로모션 활동 등으로 한, 중, 일을 오가며 애프터스쿨의 활동에 모든 초점을 맞추어 스케줄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말의 시상식 무대에도 서게 되어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습니다.

주연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